질문은 헤테로 한정이야 경제 상황이나 능력은 차치하고 야생의 상태라고 하자 동성은 일단 너한테 너무 매력적임 성격이나 외모나 다 이성은 사람이 싫은 건 아님 근데 그냥 교제 상대로 매력을 전혀 못느껴 둘 중에 하나랑 무조건 사귀어야 돼 어쨌든 그래 이러면 누구랑 사귈거야? 어제 술마시다 한 얘기인데 익들 생각 궁금해서
| 이 글은 4년 전 (2022/4/30) 게시물이에요 |
|
질문은 헤테로 한정이야 경제 상황이나 능력은 차치하고 야생의 상태라고 하자 동성은 일단 너한테 너무 매력적임 성격이나 외모나 다 이성은 사람이 싫은 건 아님 근데 그냥 교제 상대로 매력을 전혀 못느껴 둘 중에 하나랑 무조건 사귀어야 돼 어쨌든 그래 이러면 누구랑 사귈거야? 어제 술마시다 한 얘기인데 익들 생각 궁금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