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1820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2
이 글은 4년 전 (2022/5/06) 게시물이에요
아니면 그냥 매출 하나도 상관 없는 우스갯소리야...? 
대표 사진
익인1
상관 있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팩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반대로 피방에 예쁜 여자 있으면 매출 오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알바생 잘생기거나 예쁘면 보러 오니까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기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상관 있을듯,,, 왜냐면 울 학교 근처에서도 어디 알바생 잘생겼다고 소문나서 동기들 다 한번씩 가보고 그랬음 ㅋㅋㅋㅋㅋㅋ 실제로 잘생겼더라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특히여고앞 ㅋㅋㅋㅋ 잘생겼다고 소문나면다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잘생긴 사람들 있는곳으로 찾아다녀..힣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젊은 사람들이 많이 가는 곳이면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커피 마시러 나갔다가도 걸로 가게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상관 엄청 있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찐 상관 있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나는 솔직히 누가 알바생 얼굴 보러 가나 했더니 내동생이 그랬음
학교에 배라 알바생 얼굴 잘생겼다고 소문나면서 동생네 반 애들 겁나 갔다고 이야기 들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상관있음 특히 카페는 ㄹㅇ
같이 일하는 입장에선 걔 좀 그만 뒀으면 좋겠다 생각할정도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중딩때 학교 앞 쥬씨 알바생 잘생겼다고 애들이 엄청 갔었다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예전에 알바했던 곳 앞 빵집 오빠 잘생겨서 빵 좋아하지도 않는데 맨날 알바끝나고 가서 빵 5000~10000원어치샀었음...
빵 종류 많아여 계산대에서 그 오빠 볼 시간 늘어나니까 ㅎ...
근데 그런 사람 나 혼자 아니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찐임 진상들도 태도 달라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로지 알바 때문에 단골 손님은 안 생겨도 카페 어디갈까? > 어디 갈까? 아 어디 카페 알바 잘생겼다는데 > 헐 진짜? > 어엉 한 번 가볼까? 하는 경우도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잘생기든 예쁘든 매출 오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중고딩때는 이해감..근데 20살 넘어서부터는 잘 모르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때는 잘생겼대ㅐ!! 하면 막 가고 그랬는데 20살 이후로는 안 그랬던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상관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카페는 아니지만 연습생1 데뷔했던 애1 있던 매장이었는데 전보다 매출 크게 오른 거 없었음 트위터 같은 데서 소문은 났는데 매출 영향은x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웅 아파트 근처에 파스타집 있는데 맘카페에서 알바생 잘생겼다고 플 타더니 점심시간에 애기 엄마들 마니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업종, 위치에 따라서 차이는 있지만 일반적으로 양의 상관관계가 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ㅇ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찐이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사업하는데 진짜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예쁜 알바도 괜찮은데 잘생긴 알바가 더 매출에 도움 많이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알바생 얼굴을 누가 신경 쓴다고 그러냐는 사람들 있는데 생각보다 현실에는 직원들 얼굴 보고 오는 손님들이 많다는 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고딩때도 잘생긴 알바생 있는 카페에 친구들이랑 출석도장 찍으러 다녔었음,.... 물론 그분 그만두시고 발길 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학교 다닐때 근처에 잘생긴 알바생 있는 카페 전교에 소문 쫙 돌아서 다들 그 카페 한번씩 가봤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상관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진짜.... 잘생기면 더 보러가게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 중딩 때 반올림 얼짱 콘테스트에서 상 받은 오빠가 돈까스집 알바해서 용돈 다 돈까스에 쳐박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말투 ㄱㅇㄱ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ㅜ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단골 카페 직원 얼굴도 기억 안 나는데.. 이런 거 보면 신기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짜야,, 나 카페 일할 때 여태 사장님들 다 키큰 남자 일순위로 뽑음
한 곳은 여직원은 절대 안 쓰는 곳이었는데 급했는지 먼지 내가 뽑힌 적 있지만 여튼 내가 일했던 카페 중 절반 이상이 남자 외모 제일 중요시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그리고 ㅋㅋㅋㅋㅋㅋ 카페에서 다른 카페 알바생 잘 생겼다고 스카웃처럼 데려가는 것도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급 개꿀임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우리학교앞 잘생긴 알바있는카페에만 사람 겁나 몰림……….막 줄서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한번이라도 보고싶다…. 잘생긴사람 한번도본적이없어서 신기햌ㅋㅋㅋ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와플대학 알바할때 사장님 친구분도 와플대학 하고 있는데 남자매니저 잘생겨서 그 분 보려고 여학생들 많이 갔었대 그래서 우리 사장님도 얼굴 보고 뽑았다고 했는데 남자는 영 잘생긴 사람이 없어서ㅋㅋㅋㅋㅠㅠ 못 뽑았다고 그랬엄 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계획 짜는게 귀찮아서 여행을 안감
10:14 l 조회 1
아 친구 한심해
10:14 l 조회 2
진짜 나만 주식안해 연애안해 ㅎ하하하하
10:14 l 조회 5
시골집 빌려서 한달 살아보고 싶다1
10:14 l 조회 5
대출이 나아 신용카드가 나아??
10:13 l 조회 3
청년미래적금 연소득 6천 이상이면 굳이인가..?
10:13 l 조회 4
이런 사람 별로인가
10:13 l 조회 4
만나면 연애 얘기만 하는 친구 있는데
10:13 l 조회 4
너넨 긴머부가 좋아 짧머부가 좋아5
10:13 l 조회 14
하닉은 장투해라
10:13 l 조회 15
내년 공무원 시험 볼 건데 계약직 한 번 더 할까 말까
10:12 l 조회 8
강아지 잘알들아 이건 계속 하다보면 익숙해지느건가?
10:12 l 조회 9
오르면 사지 말라 했제 쏙 들어감 1
10:12 l 조회 19
마운자로나 위고비나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거지1
10:12 l 조회 11
아 독립하기 싫어 엄마가 너무 좋아
10:12 l 조회 12
난 아직 에어컨 한 번도 안 킴1
10:12 l 조회 9
교토랑 오사카 가는디 3박에 70만원 들고가는거 넘 많나?3
10:12 l 조회 19
하닉 오늘 300갈까1
10:11 l 조회 29
아니 도시 한복판에도 러브벌레새기 겁나 많구나1
10:11 l 조회 7
나 전체 염색 두 달에 한 번씩 하는데 너무 잦은가
10:1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