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1846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38
이 글은 4년 전 (2022/5/06) 게시물이에요
자기가 먼저 육체적으로 타격 했으면 자기도 맞아도 된다는 소리 아니야? 가끔 자기 원래 화나면 앞뒤 안 가린다고 말하고 다니면서 공격적인 애들 있는데 이게 뭔가 싶음
1

대표 사진
익인1
너도 이런글 올리면 욕먹을거 모르는데 그사람들도 모를수잇지몽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빵 쳐놓고 맞을 각오 안 하는 이유가 뭐냐는 건데 욕먹을 글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아직도 모르는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성격 더러우면 패도 되나 ㅋㅋㅋ 하지말라그래
이런애들 특- 힘세고 무서운 남자가 선빵치면 싹싹빌고 도망칠 궁리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격 더러운건 상관이 없는데 선빵 지면 맞아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인 여자패는 남자라고 홍보하고 다니는 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자 패는 여자랑 여자 패는 남자랑 다름? 똑같이 사람한테 선빵 치는건데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다름 남자가 여자패는건 ㄱㄴ한데 여자가 남자는 못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굉장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하철에서 핸드폰으로 팬것만 2명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남자들은 맘먹으면 물리적으로 여자 죽여도 여자들은 맘먹어도 못함 신체적으로 대등하다고 생각하는게 신기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4에게
때리는거보단 제압해서 불쾌하다는거 보여주는게 나음 그래야 그냥 맞고만 있는게 아니라는걸 알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자들은 가만히 있는 사람 몇번팼는데? 아아 세지도 못하지 먄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선빵 치는 여자애들 얘기하고 있는데, 왜 갑자기 남자 전체 폭력로 몰아가냐. 그럼 모든 여자들은 꽃뱀임? 진짜 기분 나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글쓴이에게
갑자기 꽃뱀요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엥 니한테 얘기한게 아니라 16한테 얘기한건데 왜 혼자 급발진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그냥 생각없는 친구들이야 무시해
애초에 서로 다른주제를 말하고있는것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겨우 두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다르긴 하지 완력이 다른데 그럼 여자힘 정도로 살살 때리던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44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55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너가 때려봐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뭔 말하려는지 앎 나도 이해안가 ㅋㅋㅋㅋㅋㅋ 분조장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선빵은... 솔직히 짱나긴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띠용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필터랑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뭐래 이새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가끔 저러다 맞을 것 같은데 안무섭나? 싶게 행동하능 사람들은 있어ㅋㅌㅌㅌㅌㅌㅋ 진짜 때리는 상대방 만나면 뼈도 못 추릴 텐데 뭘 믿고 저러나... 싶은 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여자든 남자든 그런 애들은 자기 맞을걸 생각못하고 막 덤비지 않음? 어떤 여자한테 크게 당해서 이런 글 쓴거 같은데..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주 보이진 않는데 1년에 한두번은 진짜 보는 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너무 많이 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555 이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666 니가 진짜 쎈게 아니에요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777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8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99 사람들이 참아주는 걸 생각못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0 1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어떤애들 말하는건지 알겠음ㅋㅋ 남자였으면 진작에 한대 처맞음 상대가 자기 못 때릴거 아니까 밑도끝도 모르고 개기는 애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11 봐주는 거라는 걸 생각못하고 나대는 것들보면 진짜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은 읽어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먼저 떄리는 사람한테 느낀 감정인건데도 그러면 뭐라해야 되냐. 성별 다르면 법 적용이 다르게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선빵은 선넘었지 성별 상관없이
남자고 여자고 사리분별 못하고 먼저 손 나가는 건 인간 포기한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여자들 중에 툭툭 치는 버릇 있는 그런 애들 말하는건가? 옆에 있음 짜증나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어린애나 노쇠한 할머니가 나한테 덤벼도 흉기 가지고 덤비지 않는 이상 방어와 제압 그리고 신고만 하고 폭력 안 휘두를 거임ㅋㅋㅋ 신체적 약자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엥 근데 선빵쳤으면 본인도 맞을거라는 생각 보통해야 하지않음? 난 그냥 말로 싸울떄도 항상 맞을수도 있다는 생각하면서 싸우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걍 참아주는건데 모르는 애들이 많은듯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맞으면 턱에 주먹 꽂으면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둘다 안때릴 생각을 해야지
이런 애들 특: 몸 좋은 남자는 지 건드려도 못깝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보다 약한 사람이 나한테 선빵치는데 이런 생각 안 드는게 이상하지 않냐. 애초에 몸 나쁜편도 아님. 그런 여자애들 지랑 비슷한 덩치인 애들한텐 아예 간 안 보고, 지보다 대놓고 몸 좋은 애들한테만 시비 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럼 넌 강약약강이네 그 여자는 강강약약이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가만히 있는 사람치는 걸 그렇게 해석한다고?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근데 맞는게 억울하면 제압해. 그만한 힘은 있잖아 남자니까. 똑같이 때리지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안쳐맞으니까 모르더라 그러다 안봐주는애 만나면 알아서 턱 함몰되고 정신 고쳐짐 얼굴에 한대 맞고 코 주저앉고 아프고 멍들어봐라 깝칠생각드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맞는거랑 합의금 받을거 생각하고 깝치는거임
멱살만 잡혀도 100만원인데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본문 경우는 선빵이잔ㅎ아 선빵친사람이 보통 합의금 줘야하는거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러네. 근데 맞은 정도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니까 뭐 그냥 맞을 각오 하는거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뭔말 하는지 알겠음 나도 여자지만 이해 안감 꼭 육체적인걸 떠나서라도 모든면에 대해 먼저 선시비 털었으면 자기도 손해볼건 생각해야하는게 아닌가.. 다만 여자 남자 신체적 차이가 있다보니 남자한테 불리하게 돌아가는건 맞는듯
여남 다 떠나서 선시비는 무례한거 마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데 맞았다고 또 칠생각하는게 신기하다 남자든 여자든
정당방위도 받기 어려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ㅋㅋㅋㅋ 난 저 마인드가 더 신기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못 배운거지 뭐
걍 지가 처맞는단 자각이 있든없든 신체적으로 강하든 약하든 사람한테 주먹 함부로 쓰는 애들 뇌.텅인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걍 성별 불문 그렇게 툭툭 치고다니는 사람 이해 안가 남자든 여자든 맞으면 아프고 기분나쁜건 똑같을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치겠다는건 아닌데 꼭 반격당하면 개열냄 ㅋㅋㅋㅋ 짱나긴 해 ㅋㅋㅋㅋ 신체적으로든 언어적으로든.. 남들은 뭐 때릴 줄 몰라서 안때리는 줄 아나 진짜 짜증나
본문이 진짜 때리겠다는게 아니잖아 본인이 몬저 선빵 쳤으면 자기도 책임을 질 줄 알아야 한다는 소리지
이걸 남자가 여자를 때려도 된다는 말로 알아듣는건 진짜 에바임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남녀불문 남 막 치고 댕기는 애들은 지도 맞을 수 있을 거란 생각 자체를 안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그러니까 선빵 맞고 툭이라도 치면 쳤냐고 기겁을 하면서 난리 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짜증남 솔직히 ㅋㅋㅋㅋㅋㅋ 왜 때리지 싶음... 그냥 웃으면서 살짝 찰싹 이것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러다 진짜 한대 씨게 맞아야 정신차리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남자애들한테 주먹으로 때리는 여자애들 많이 봄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댓글 상태 왜 이래ㅋㅋㅋㅋㅋ본인은 여자라서 안 맞겠지 하고 때리는 여자들 있잖아 남자들은 맞고만 있어야 됨? 맞았다고 때릴 생각하면 안 되지만 본인이 여자라고 선빵치는 애들은 맞아도 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뭔 왜이래야ㅋㅋㅋㅋ 여초사이트에서 공격적인 여자들 패고싶다는 글 쓰면 당연히 반발이 있을수밖에 없지ㅋㅋ 사람 패겠다는데 이해해~ 이러냐? 남초가서 여자인 티 팍팍내면서 깝치는 남자들 패고싶다고 글 써보셈 반응 어떤지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같은 여자지만 개싫다ㅋㅋ본문봐라 공격적인 여자가 아니라 여자가 선빵치는건데 본인도 맞을 각오 하고 손 올린 거 아니야? 여자니까 남자 때려도 되고 남자는 억울해도 참아야 되고 몬 경우인지 둘 다 귀한 자식인데 여자니까는 무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뭔 남자는 억울해도 참으래? 법치주의 국가에서 주먹나가지 않으면 참는거냐? 제압하고 경찰에 신고를 하라고ㅋㅋ 글쓴이 댓 보면 약한 여자가 깝치니까 쳐팰생각하는게 당연하고 자기보다 몸 좋은 남자보면 때릴 생각 안한다는데 정상적인 생각이냐고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먼저 때린 애나 글쓴이나 똑같은데 내가 말하는건 본인이 여자니까 난 안맞겠지 하고 손 나가는 미ㅣ년들 말하는거라고ㅋㅋ법치국가니까 둘 다 때리고 쌍방처벌 받음 되겠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남자가 때리는거랑
여자가 때리는거랑 같겠니?
때리지말라고 정색하고 이야기하면 되지
힘 차이가 얼마나 나는데 그걸 똑같이 때리려해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정색하고 이야기했는데도 계속 때리는거면 때리는거 ㅇㅈ
나도 합법이라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어차피 남자도 힘조절해서 때리면되는거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힘조절해서 때린다해도 타격감이 다를텐데 무슨 소리하는거야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약하게 때리면 타격감이 약해지지 무슨소리하는거야... 무슨 어메이징 스파이더맨도 아니고 남자가 힘조절을 못한다고 생각하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가 맞은 상황에서 약하게 때려야지 하고 살살패냐? 감정실어서 주먹나감 모를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14에게
보통 여자인거 감안하고 나가는데, 아무리 화나고 감정실어서 나간다해도 이성잃을정도는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니가 맞은 상황에서 기분 나빠서 참다 때리는데
잘도 힘 조절 해서 때리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50에게
이성잃는 헐크도 아니고, 그냥 때린거에 대한 보복정도로 때린거지 무슨 한대맞았다고 죽일듯이 때리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58에게
때린 거에 대한 보복이라고 이야기하는 것 자체가 말이 안되는 말이라니까??
여자가 때리는 강도를 너가 예상하고 니 기준으로 생각해서 때리는게
어떻게 강도가 같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50에게
근데 강도가 완전히 같을순 없겠지, 근데 완전 진심펀치는 아니라는거지. 선빵 때렸는데 조금더 아프게 맞는게 잘못임?? 죽거나 다칠정도로만 안맞으면 되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58에게
당연히 진심 펀치는 아니겠지 누가 진심 펀치래?
근데 여자가 때리는 강도랑 남자가 때리는 강도가 다를 수 밖에 없다고
내가 무슨 말 하는지 모르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50에게
강도가 다를 수 밖에 없어도 남자가 때릴때 조절을 할 수 있다고요~~~
넌 내가 무슨말 하는지 모르는거야?

여자인거 알고 적당히 힘조절한다고 물론 아프겠지. 여자가 때린것보다 셀수도 있고. 근데 그게 뭐?? 누가 선빵치래? 폭행범이 좀더 세게 맞는게 뭐가 어때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58에게
조절한다고 하는게 니 기준이잖아요~~ 남자기준이요~~~~
180 입장에서 160이 이 정도 길이겠지 생각해봤자
비슷한 수치가 아니잖아요~~
왜 말을 이해 못하는지 모르겠네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50에게
정확하지는 않아도 비슷하게는 맞춘다고요. 그리고 비슷하지 않더라도 선빵때린애가 맞는건데 그게 왜?? 안다칠정도로는 때린고

왜이리 가해자 옹호하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58에게
비슷하게 맞춘다고 이야기하는 것 조차 때리는 남자 입장에서 생각하는거잖아요 ㅋㅋㅋㅋ
진짜 이해 못해서 계속 물어보는거 맞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50에게
그치 당연히 남자입장이지. 그게 왜 문제있음??
가해자인데 완전 똑같이만 맞을생각함??? 더 세게 맞으면 안되냐고

난 힘조절해서 다치거나 죽을정도로는 안때린다고 말하는거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58에게
그게 문제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야 너랑은 대화 할 수준이 아닌 것 같다 걍 답글 안달란다
걍 똑같이 때린다 생각하고 여자 때려봐
그러고 경찰서 가서 똑같이 때렸다 얘기해
경찰서에서 아~ 그러세요? 똑같이 때리셨군요! 합법입니다! 하는지 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50에게
합법불법 얘기하는거였음??
그럼 당연히 때리면 안되는거지.
그냥 맞고만 있어야지 가해자안되고 합의금뜯어내지. 근데 남자 여자 힘차이 어쩌구하길래 한말이지

근데 합법불법 얘기하는데 힘차이 어쩌구는 왜 얘기한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58에게
남자와 여자 힘 차이가 나는게 과학적으로 증명이 됐으니까
법에서도 똑같이 때렸다 가정해도 여자를 더 보호해주는거겠지?
그러니까 내가 힘 차이 가지고 이야기하는거고?
무슨 말인지 이해가니?

법에서 비슷한 상황이라 가정해도
여성 편을 들어주는 이유가 뭐라 생각하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50에게
법에서 더 보호해준다고???
법 조항 어디나와???
여자가 남자패면 무죄거나 형량이 적음? 법조항좀... 난 너무 처음듣는 소리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58에게
홍 교수는 국내에서 발의된 차별금지법에 세 가지 요건이 있다고 설명했다. 첫째 성별이나 성적지향, 신체 조건, 정치적 신념, 출신 지역, 학력이나 고용 형태 등 일단 한번 형성되면 쉽게 바꾸기 어려운 정체성을 ‘차별’의 대상으로 한다.

출처 : 단비뉴스(http://www.danbinews.com)

내가 직접 찾아와야되니?
너가 찾아보면 안될까?
이제 진짜 답글 안단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50에게
이제 답글 안다는게 아니라 못다는거겠지ㅋㅋㅋㅋㅋㅋ
아니 여자가 때리는 폭행에 법이 더 관대하거나 무죄를 때리는다는 법조항을 들고오라니까 무슨 차별금지법 관련 기사를 들고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50에게
네가 생각하고도 싸지르고 나니 수습 안되니 대충 비슷해보이는걸로 덮고 자존심이라도 지킬려고 답글 안단다 선언하는거 좀 웃기지 않냐?ㅋㅋㅋㅋㅋㅋ 답글 뭐 안달겠지만 너땜에 웃고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ㄴ 남자애들이 장난으로 툭쳐도 아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81에게
그건 여자가 진심선빵정도랑 비슷함. 여자애들이 때린것도 아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58에게
본문이 진심선빵만 말하는 거임? 여자가 장난으로 툭 치는 것 부터 진심 다한 선빵 까지 다 포괄적으로 치는 게 아니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81에게
여자가 장난으로 툭치는거에 대해서는 안때리지 않나?? 장난인데 장난으로 넘어가야지... 뭔 얘기하는거

서로 장난인데 갑자기 남자가 왜 기분나빠서 때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58에게
본문이 자기가 먼저 타격했으면 이니까 장난 수준까지도 볼 수 있는 건데 뭔ㅋㅋㅋ 니가 글 썼어? 쓰니가 어느 범위까지 생각하는지 어케 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81에게
맥락못읽나??
둘이서 그냥 장난치는걸 타격이라 하겠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58에게
ㅇㅇ 그니까 그건 니 생각이고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81에게
내 생각? 그래 그럼 내 생각대로 댓글다는게 무슨 문제???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5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삭제한 댓글에게
왜 어떤점에서 짧은건데?
그걸 구체적으로 설명을 해줘야지??
남자가 힘조절 가능하다가 생각이 짧은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삭제한 댓글에게
그리고 나는 쓰니한테 공감하는 편인데 네가 나한테 이러니까 난 뭐라 얘기해야할지 모르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8에게
헐 미안해 댓글 지웠어 퇴근하구 밤에 흘깃 보다가 나 계속 욕 먹고 있길래 이것도 나 욕 하는 댓인줄 알앗다 미안해 퓨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든 남자가 모든 여자보다 강한 것도 아니고, 애초에 지가 떄려도 물리적으로 데미지 없겠다 싶은 덩치 차이 큰 남자들한테만 보통 그렇게 하는데, 그 심보 자체가 짜증남. 얘는 절대 나 때릴 일 없겠다 이거 확인하고 간 보는 거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공격적인 애들은 지가 때려도 물리적으로 데미지 없겠다 싶은 사람한테만 하지 않아 ㅋㅋㅋ
그건 그냥 너 피해의식인 것 같고
난 어차피 그런 애들하고 상종도 안하지만
보통 공격적인 애들은 남녀 떠나서, 덩치 생각 안하고
아무 생각 없이 내가 맞겠어? 하고 때리는 애들임
걍 손절쳐 일 벌리지 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위에 씅내는분들은 공격적인성향을가진 여성분들인가보네 다들 공격적이네ㅋㅋㅋㅋ남자는 자기못때리겠지 하고 같은여자보다 남자한테 깝치는여자들도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근데 뭐 여초사이트에서 이런글올리고 공김받기 어렵지 쓰니가 무슨 똑같이 때린다는게 아니라 뭘믿고남을때리냐는뜻으로 얘기했는데 무슨쌍방이냐뭐냐에 중점둠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남녀 상관없이 손 올리는 사람 잘못 아닌가
이걸 왜 남녀 다르다고 쉴드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성별에 상관없이 선빵이 잘못한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때리는거 자체가 잘못됐지 힘이 쎄든지 약하던지 간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여자든 남자든 선빵 치는 놈들이 이상함 왜 ⸌◦̈⃝⸍ʷʰʸˀ̣ˀ̣ˀ̣ 사람을 때려 지가 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걔네가 이상한걸 왜 ⸌◦̈⃝⸍ʷʰʸˀ̣ˀ̣ˀ̣ 너까지 이상해지려고 하냐 무지하고 미개한 옛날이나 눈에는 눈 이에는 이지 요즘 시대에 똑같이 때려주면 오히려 손해임 법적으로 해결해야지 남자가 여자한테 왜 ⸌◦̈⃝⸍ʷʰʸˀ̣ˀ̣ˀ̣ 맞고 다녀요? 이런말 경찰이 하면 그 경찰도 법적으로 해결하자 지가 뭔데 운운하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커뮤사세 제대로네 선빵 치면 신고할 생각을 해야지 현실에서 똑같이 때리는 애 있으면 같이 처벌 받는데 쌍방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ㅋㅋㅋㅋ 내말이
사람 패겠다는데 이해한다고 그러고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ㄱㄴㄲ ㅋㅋㅋㅋ쳤으니까 때려야지 이러고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내말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똑같이 때릴 생각을 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ㄹㅇ 그걸 똑같이 때린다는 생각으로 가는 사고회로가 이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저런애들은 커뮤 믿고 똑같이 팼다가 경찰서 가봐야지 ㅋㅋ 딱 남초마인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맞으면 ㄱㅇㄷ이야 용돈 벌수 잇음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똑같이 때리겠단 애들은 뭐 법 없이 사니?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이건 무슨 일반화지? 여자 패서 죽인 남자만 몇백트럭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팰사람이 없다는걸 알아서 나 이구역 됴라이야 하면 보통 사람은 더러워서라도 피하는걸 알아서 하는 약은행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폭력 정당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역시 댓글이랑 본문이랑 다 뭔가 띠용했는데 다들 비슷한 생각이구나 ㅎ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여기 분조장들 많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먼저 때렸으면 맞아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게 분조장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언제까지 호구처럼 참을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참으래? 신고를 하면 될것을 쌍방 만드는게 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그걸 호구라고 취급하는게 초딩발상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남자든 여자든 먼저팼으면 같이패면 쌍방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때리면 도로 때릴 생각하지말고 신고하고 합의금 받어 그게 세상 살기에 편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댓글 왜 이러냐.. 먼저 때렸으면 맞을 각오 해야지 그럼 쳐맞고만 있어야 됨? 인티 분위기 원래 이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쳐맞고 있다가 신고하래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내말이 ㅋㅋㅋ 남자 여자를 떠나서 누가 나 때린다고 생각하면 나도 벌써 걔 때렸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개속터져ㅋㅋㅋㅋㅋㅋㅋ반박하는 애들 남자 때릴 애들인가봐 본인 맞는 건 안되고 남자 때리는건 되고 내로남불이 따로없네 힘 차이가 걱정되면 먼저 치질 말아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뭐랰ㅋㅋㅋㅋ누가 친대 ㅋㅋㅋㅋㅋ남자든 여자든 날 선빵때리먄 경찰서가겠단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왤케 맥락 못 잡음 난 여자니까 안 맞겠지 하고 남자 때리는 애들이 문제라고^^,, 선빵 날려놓고 똑같이 맞으니까 피해자 코스프레 하는 여자들이 문제라구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도 길가다가 맞으면 바로 경찰서 가지ㅋㅋㅋ합의 절대 안해주고/~ 난 여자니까 괜찮아 사람 때려도 돼 이 마인드가 잘못된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먼저 패는거면 똑같이 맞을 생각은 당연히 해야지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글쓴이가 굳이 '여자'라고 한정지어서 그렇지 난 맞는 말이라 생각드는데....공격적인 성향인 '사람'은 진짜 자기가 되로 당할거란 생각 안하는건가 싶기는 함 특히 지하철이나 도로에서 분노 못 참다가 자기보다 덩치 큰 사람보면 바로 쭈그러드는 사람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본문 이해되는데....
제목에 여자가 붙었을 뿐이지 남녀불문 사람 대할때 손 올라가는 애들한테 저런생각 드는게 이상한가 솔직히 내로남불아님?난 성격상 미친x라 폭력적이지만 상대는 그러면 안 된다는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아니 어디서 온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제발 이 글 프린트해서 너가 이거 썼다고 들고다녀주라 부탁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난 여잔데도 쓰니 말 이해 가는데 왜 이럼
쓰니는 앞으로 여자가 선빵 치면 무조건 똑같이 팬다는 게 아니잖아 ㅋㅋㅋㅋ 그냥 그런 상황을 겪어보니까 여자라서 안 때릴 줄 앟고 이러나? 싶다는 거 아님?
유난히 손 버릇 나쁜 애들이 (진짜 다치게 할 생각으로 떼리는 거 말고) 남자보다 여자가 많은 것 같아서 이해 감 여자는 본인이 하는 게 폭력이라 생각 안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공격적인 성향의 사람이면 맞겠지
근데 니 문제는 '여자'를 노린다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여자든 남자든 선시비걸면 ㅊ맞겠지
굳이 여자를 강조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여자라서 못때리겠지 이런 애들 말하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태어나서 단 한 번도 중딩 때 이후로 자기 빡친다고 남자가 나한테 주먹질 한 거 본적이 없음. 근데 여자는 매년 1-2명씩 있고. 그리고 내가 걔네 줘팬다고 계획 말함? 먼저 선빵치는데 맞을 각오는 하고 치는 건가? 왜 방어자세를 안 취하지? 이런 느낌인 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힘 차이가 분명하게 나는 상대면 제압하고 신고를 해야지 힘 실어서 팰 생각을 왜 해 어린애가 나 때린다고 팰 거 아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ㅋㅋㅋㅋ 제압을 해… 손절를 하던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말로 해 말로 이걸 알려줘야하니 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말 안들으면 신고를 하고 그게 귀찮으면 손절을 해 근데도 계속 쫒아와서 때리면 그때 때리면 되잖아 먼저 때렸으니 맞아도 할 말 없단 생각은 지능이 얼마나 떨어져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때리는 여자나 똑같이 맞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쓰니나 똑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그냥치고박고갈때까지가보면알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쓰니 울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걍 냅둬 전과자 되겠다는데 왜 말려??
되라해
주변에 때릴 여자가 있긴 한거지?

4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계획 짜는게 귀찮아서 여행을 안감
10:14 l 조회 1
아 친구 한심해
10:14 l 조회 2
진짜 나만 주식안해 연애안해 ㅎ하하하하
10:14 l 조회 5
시골집 빌려서 한달 살아보고 싶다1
10:14 l 조회 5
대출이 나아 신용카드가 나아??
10:13 l 조회 3
청년미래적금 연소득 6천 이상이면 굳이인가..?
10:13 l 조회 4
이런 사람 별로인가
10:13 l 조회 4
만나면 연애 얘기만 하는 친구 있는데
10:13 l 조회 4
너넨 긴머부가 좋아 짧머부가 좋아5
10:13 l 조회 14
하닉은 장투해라
10:13 l 조회 15
내년 공무원 시험 볼 건데 계약직 한 번 더 할까 말까
10:12 l 조회 8
강아지 잘알들아 이건 계속 하다보면 익숙해지느건가?
10:12 l 조회 9
오르면 사지 말라 했제 쏙 들어감 1
10:12 l 조회 19
마운자로나 위고비나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거지1
10:12 l 조회 11
아 독립하기 싫어 엄마가 너무 좋아
10:12 l 조회 12
난 아직 에어컨 한 번도 안 킴1
10:12 l 조회 9
교토랑 오사카 가는디 3박에 70만원 들고가는거 넘 많나?3
10:12 l 조회 19
하닉 오늘 300갈까1
10:11 l 조회 29
아니 도시 한복판에도 러브벌레새기 겁나 많구나1
10:11 l 조회 7
나 전체 염색 두 달에 한 번씩 하는데 너무 잦은가
10:1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