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184649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공격적인 성향 여자들은 진짜 맞을 생각이란 걸 못하나
177
4년 전
l
조회
2838
인스티즈앱
이 글은 4년 전 (2022/5/06) 게시물이에요
자기가 먼저 육체적으로 타격 했으면 자기도 맞아도 된다는 소리 아니야? 가끔 자기 원래 화나면 앞뒤 안 가린다고 말하고 다니면서 공격적인 애들 있는데 이게 뭔가 싶음
7
1
익인1
너도 이런글 올리면 욕먹을거 모르는데 그사람들도 모를수잇지몽 ㅎㅎ
4년 전
글쓴이
선빵 쳐놓고 맞을 각오 안 하는 이유가 뭐냐는 건데 욕먹을 글임?
4년 전
익인68
아직도 모르는구나..
4년 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4년 전
익인57
ㅇㅈ
4년 전
익인2
엥 성격 더러우면 패도 되나 ㅋㅋㅋ 하지말라그래
이런애들 특- 힘세고 무서운 남자가 선빵치면 싹싹빌고 도망칠 궁리 생각함
4년 전
글쓴이
성격 더러운건 상관이 없는데 선빵 지면 맞아야지
4년 전
익인4
본인 여자패는 남자라고 홍보하고 다니는 거임?
4년 전
글쓴이
남자 패는 여자랑 여자 패는 남자랑 다름? 똑같이 사람한테 선빵 치는건데 ㅋㅋ
4년 전
익인4
응 다름 남자가 여자패는건 ㄱㄴ한데 여자가 남자는 못팸
4년 전
글쓴이
굉장하네
4년 전
익인16
지하철에서 핸드폰으로 팬것만 2명째
4년 전
익인4
남자들은 맘먹으면 물리적으로 여자 죽여도 여자들은 맘먹어도 못함 신체적으로 대등하다고 생각하는게 신기하네
4년 전
익인4
4에게
때리는거보단 제압해서 불쾌하다는거 보여주는게 나음 그래야 그냥 맞고만 있는게 아니라는걸 알지
4년 전
익인2
남자들은 가만히 있는 사람 몇번팼는데? 아아 세지도 못하지 먄먄
4년 전
익인23
2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4년 전
글쓴이
2에게
선빵 치는 여자애들 얘기하고 있는데, 왜 갑자기 남자 전체 폭력로 몰아가냐. 그럼 모든 여자들은 꽃뱀임? 진짜 기분 나쁘네
4년 전
익인51
글쓴이에게
갑자기 꽃뱀요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2
글쓴이에게
엥 니한테 얘기한게 아니라 16한테 얘기한건데 왜 혼자 급발진임 ;
4년 전
익인16
글쓴이에게
그냥 생각없는 친구들이야 무시해
애초에 서로 다른주제를 말하고있는것같은데
4년 전
익인75
겨우 두명?
4년 전
익인41
다르긴 하지 완력이 다른데 그럼 여자힘 정도로 살살 때리던가
4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익인39
22
4년 전
익인43
33
4년 전
익인73
4444
4년 전
익인97
555
4년 전
익인6
그럼 너가 때려봐 ㅇㅇ
4년 전
익인7
뭔 말하려는지 앎 나도 이해안가 ㅋㅋㅋㅋㅋㅋ 분조장들
4년 전
익인8
선빵은... 솔직히 짱나긴하지
4년 전
익인9
띠용
4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익인68
필터랑 같음
4년 전
익인12
뭐래 이새긴
4년 전
익인13
가끔 저러다 맞을 것 같은데 안무섭나? 싶게 행동하능 사람들은 있어ㅋㅌㅌㅌㅌㅌㅋ 진짜 때리는 상대방 만나면 뼈도 못 추릴 텐데 뭘 믿고 저러나... 싶은 거
4년 전
익인14
걍 여자든 남자든 그런 애들은 자기 맞을걸 생각못하고 막 덤비지 않음? 어떤 여자한테 크게 당해서 이런 글 쓴거 같은데..ㅋㅋ
4년 전
글쓴이
자주 보이진 않는데 1년에 한두번은 진짜 보는 거 같음
4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익인17
22 너무 많이 봤다^^...
4년 전
익인20
33
4년 전
익인21
44
4년 전
익인24
555 이거지
4년 전
익인25
666 니가 진짜 쎈게 아니에요ㅠㅠㅠ
4년 전
익인28
777
4년 전
익인29
88
4년 전
익인30
99 사람들이 참아주는 걸 생각못함
4년 전
익인33
10 10
4년 전
익인37
아 어떤애들 말하는건지 알겠음ㅋㅋ 남자였으면 진작에 한대 처맞음 상대가 자기 못 때릴거 아니까 밑도끝도 모르고 개기는 애들
4년 전
익인38
11 봐주는 거라는 걸 생각못하고 나대는 것들보면 진짜 ㅋㅋㅋ
4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글쓴이
본문은 읽어봤어?
4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글쓴이
먼저 떄리는 사람한테 느낀 감정인건데도 그러면 뭐라해야 되냐. 성별 다르면 법 적용이 다르게 됨?
4년 전
익인19
선빵은 선넘었지 성별 상관없이
남자고 여자고 사리분별 못하고 먼저 손 나가는 건 인간 포기한거임
4년 전
익인22
여자들 중에 툭툭 치는 버릇 있는 그런 애들 말하는건가? 옆에 있음 짜증나긴 해..
4년 전
익인23
난 어린애나 노쇠한 할머니가 나한테 덤벼도 흉기 가지고 덤비지 않는 이상 방어와 제압 그리고 신고만 하고 폭력 안 휘두를 거임ㅋㅋㅋ 신체적 약자니까
4년 전
익인77
22
4년 전
익인26
엥 근데 선빵쳤으면 본인도 맞을거라는 생각 보통해야 하지않음? 난 그냥 말로 싸울떄도 항상 맞을수도 있다는 생각하면서 싸우는데
4년 전
익인26
걍 참아주는건데 모르는 애들이 많은듯 ㅋㅋ
4년 전
익인27
맞으면 턱에 주먹 꽂으면됨
4년 전
익인31
둘다 안때릴 생각을 해야지
이런 애들 특: 몸 좋은 남자는 지 건드려도 못깝침
4년 전
글쓴이
나보다 약한 사람이 나한테 선빵치는데 이런 생각 안 드는게 이상하지 않냐. 애초에 몸 나쁜편도 아님. 그런 여자애들 지랑 비슷한 덩치인 애들한텐 아예 간 안 보고, 지보다 대놓고 몸 좋은 애들한테만 시비 검.
4년 전
익인45
그럼 넌 강약약강이네 그 여자는 강강약약이고
4년 전
글쓴이
와 가만히 있는 사람치는 걸 그렇게 해석한다고? ㅋㅋㅋㅋ
4년 전
익인72
근데 맞는게 억울하면 제압해. 그만한 힘은 있잖아 남자니까. 똑같이 때리지말고
4년 전
익인32
안쳐맞으니까 모르더라 그러다 안봐주는애 만나면 알아서 턱 함몰되고 정신 고쳐짐 얼굴에 한대 맞고 코 주저앉고 아프고 멍들어봐라 깝칠생각드나
4년 전
익인34
맞는거랑 합의금 받을거 생각하고 깝치는거임
멱살만 잡혀도 100만원인데 ㅋㅋ
4년 전
익인33
근데 본문 경우는 선빵이잔ㅎ아 선빵친사람이 보통 합의금 줘야하는거 아니야?
4년 전
익인34
그러네. 근데 맞은 정도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니까 뭐 그냥 맞을 각오 하는거겠지
4년 전
익인35
뭔말 하는지 알겠음 나도 여자지만 이해 안감 꼭 육체적인걸 떠나서라도 모든면에 대해 먼저 선시비 털었으면 자기도 손해볼건 생각해야하는게 아닌가.. 다만 여자 남자 신체적 차이가 있다보니 남자한테 불리하게 돌아가는건 맞는듯
여남 다 떠나서 선시비는 무례한거 마즘..
4년 전
익인36
근데 맞았다고 또 칠생각하는게 신기하다 남자든 여자든
정당방위도 받기 어려운데
4년 전
익인31
ㄹㅇㅋㅋㅋㅋ 난 저 마인드가 더 신기함
4년 전
익인40
못 배운거지 뭐
걍 지가 처맞는단 자각이 있든없든 신체적으로 강하든 약하든 사람한테 주먹 함부로 쓰는 애들 뇌.텅인거임
4년 전
익인42
걍 성별 불문 그렇게 툭툭 치고다니는 사람 이해 안가 남자든 여자든 맞으면 아프고 기분나쁜건 똑같을텐데
4년 전
익인44
치겠다는건 아닌데 꼭 반격당하면 개열냄 ㅋㅋㅋㅋ 짱나긴 해 ㅋㅋㅋㅋ 신체적으로든 언어적으로든.. 남들은 뭐 때릴 줄 몰라서 안때리는 줄 아나 진짜 짜증나
본문이 진짜 때리겠다는게 아니잖아 본인이 몬저 선빵 쳤으면 자기도 책임을 질 줄 알아야 한다는 소리지
이걸 남자가 여자를 때려도 된다는 말로 알아듣는건 진짜 에바임 ㅋㅋ
4년 전
익인47
남녀불문 남 막 치고 댕기는 애들은 지도 맞을 수 있을 거란 생각 자체를 안 함
4년 전
익인47
그러니까 선빵 맞고 툭이라도 치면 쳤냐고 기겁을 하면서 난리 치지...
4년 전
익인48
짜증남 솔직히 ㅋㅋㅋㅋㅋㅋ 왜 때리지 싶음... 그냥 웃으면서 살짝 찰싹 이것도 아니고
4년 전
익인24
그러다 진짜 한대 씨게 맞아야 정신차리지
4년 전
익인24
남자애들한테 주먹으로 때리는 여자애들 많이 봄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49
댓글 상태 왜 이래ㅋㅋㅋㅋㅋ본인은 여자라서 안 맞겠지 하고 때리는 여자들 있잖아 남자들은 맞고만 있어야 됨? 맞았다고 때릴 생각하면 안 되지만 본인이 여자라고 선빵치는 애들은 맞아도 쌈
4년 전
익인14
뭔 왜이래야ㅋㅋㅋㅋ 여초사이트에서 공격적인 여자들 패고싶다는 글 쓰면 당연히 반발이 있을수밖에 없지ㅋㅋ 사람 패겠다는데 이해해~ 이러냐? 남초가서 여자인 티 팍팍내면서 깝치는 남자들 패고싶다고 글 써보셈 반응 어떤지ㅋㅋ
4년 전
익인49
같은 여자지만 개싫다ㅋㅋ본문봐라 공격적인 여자가 아니라 여자가 선빵치는건데 본인도 맞을 각오 하고 손 올린 거 아니야? 여자니까 남자 때려도 되고 남자는 억울해도 참아야 되고 몬 경우인지 둘 다 귀한 자식인데 여자니까는 무슨
4년 전
익인14
뭔 남자는 억울해도 참으래? 법치주의 국가에서 주먹나가지 않으면 참는거냐? 제압하고 경찰에 신고를 하라고ㅋㅋ 글쓴이 댓 보면 약한 여자가 깝치니까 쳐팰생각하는게 당연하고 자기보다 몸 좋은 남자보면 때릴 생각 안한다는데 정상적인 생각이냐고ㅋㅋ
4년 전
익인49
먼저 때린 애나 글쓴이나 똑같은데 내가 말하는건 본인이 여자니까 난 안맞겠지 하고 손 나가는 미ㅣ년들 말하는거라고ㅋㅋ법치국가니까 둘 다 때리고 쌍방처벌 받음 되겠넹
4년 전
익인50
남자가 때리는거랑
여자가 때리는거랑 같겠니?
때리지말라고 정색하고 이야기하면 되지
힘 차이가 얼마나 나는데 그걸 똑같이 때리려해 ㅋㅋ
4년 전
익인50
정색하고 이야기했는데도 계속 때리는거면 때리는거 ㅇㅈ
나도 합법이라 생각해
4년 전
익인58
어차피 남자도 힘조절해서 때리면되는거아님??
4년 전
익인50
힘조절해서 때린다해도 타격감이 다를텐데 무슨 소리하는거야 ㅋㅋㅋㅋ
4년 전
익인58
약하게 때리면 타격감이 약해지지 무슨소리하는거야... 무슨 어메이징 스파이더맨도 아니고 남자가 힘조절을 못한다고 생각하는건가?
4년 전
익인14
지가 맞은 상황에서 약하게 때려야지 하고 살살패냐? 감정실어서 주먹나감 모를까
4년 전
익인58
14에게
보통 여자인거 감안하고 나가는데, 아무리 화나고 감정실어서 나간다해도 이성잃을정도는 아님
4년 전
익인50
니가 맞은 상황에서 기분 나빠서 참다 때리는데
잘도 힘 조절 해서 때리겠다?
4년 전
익인58
50에게
이성잃는 헐크도 아니고, 그냥 때린거에 대한 보복정도로 때린거지 무슨 한대맞았다고 죽일듯이 때리겠어
4년 전
익인50
58에게
때린 거에 대한 보복이라고 이야기하는 것 자체가 말이 안되는 말이라니까??
여자가 때리는 강도를 너가 예상하고 니 기준으로 생각해서 때리는게
어떻게 강도가 같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58
50에게
근데 강도가 완전히 같을순 없겠지, 근데 완전 진심펀치는 아니라는거지. 선빵 때렸는데 조금더 아프게 맞는게 잘못임?? 죽거나 다칠정도로만 안맞으면 되는거지
4년 전
익인50
58에게
당연히 진심 펀치는 아니겠지 누가 진심 펀치래?
근데 여자가 때리는 강도랑 남자가 때리는 강도가 다를 수 밖에 없다고
내가 무슨 말 하는지 모르는거야?
4년 전
익인58
50에게
강도가 다를 수 밖에 없어도 남자가 때릴때 조절을 할 수 있다고요~~~
넌 내가 무슨말 하는지 모르는거야?
여자인거 알고 적당히 힘조절한다고 물론 아프겠지. 여자가 때린것보다 셀수도 있고. 근데 그게 뭐?? 누가 선빵치래? 폭행범이 좀더 세게 맞는게 뭐가 어때서??
4년 전
익인50
58에게
조절한다고 하는게 니 기준이잖아요~~ 남자기준이요~~~~
180 입장에서 160이 이 정도 길이겠지 생각해봤자
비슷한 수치가 아니잖아요~~
왜 말을 이해 못하는지 모르겠네요~~
4년 전
익인58
50에게
정확하지는 않아도 비슷하게는 맞춘다고요. 그리고 비슷하지 않더라도 선빵때린애가 맞는건데 그게 왜?? 안다칠정도로는 때린고
왜이리 가해자 옹호하는거임???
4년 전
익인50
58에게
비슷하게 맞춘다고 이야기하는 것 조차 때리는 남자 입장에서 생각하는거잖아요 ㅋㅋㅋㅋ
진짜 이해 못해서 계속 물어보는거 맞지?
4년 전
익인58
50에게
그치 당연히 남자입장이지. 그게 왜 문제있음??
가해자인데 완전 똑같이만 맞을생각함??? 더 세게 맞으면 안되냐고
난 힘조절해서 다치거나 죽을정도로는 안때린다고 말하는거잖아
4년 전
익인50
58에게
그게 문제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야 너랑은 대화 할 수준이 아닌 것 같다 걍 답글 안달란다
걍 똑같이 때린다 생각하고 여자 때려봐
그러고 경찰서 가서 똑같이 때렸다 얘기해
경찰서에서 아~ 그러세요? 똑같이 때리셨군요! 합법입니다! 하는지 보자
4년 전
익인58
50에게
합법불법 얘기하는거였음??
그럼 당연히 때리면 안되는거지.
그냥 맞고만 있어야지 가해자안되고 합의금뜯어내지. 근데 남자 여자 힘차이 어쩌구하길래 한말이지
근데 합법불법 얘기하는데 힘차이 어쩌구는 왜 얘기한거???
4년 전
익인50
58에게
남자와 여자 힘 차이가 나는게 과학적으로 증명이 됐으니까
법에서도 똑같이 때렸다 가정해도 여자를 더 보호해주는거겠지?
그러니까 내가 힘 차이 가지고 이야기하는거고?
무슨 말인지 이해가니?
법에서 비슷한 상황이라 가정해도
여성 편을 들어주는 이유가 뭐라 생각하니?
4년 전
익인58
50에게
법에서 더 보호해준다고???
법 조항 어디나와???
여자가 남자패면 무죄거나 형량이 적음? 법조항좀... 난 너무 처음듣는 소리라서
4년 전
익인50
58에게
홍 교수는 국내에서 발의된 차별금지법에 세 가지 요건이 있다고 설명했다. 첫째 성별이나 성적지향, 신체 조건, 정치적 신념, 출신 지역, 학력이나 고용 형태 등 일단 한번 형성되면 쉽게 바꾸기 어려운 정체성을 ‘차별’의 대상으로 한다.
출처 : 단비뉴스(
http://www.danbinews.com)
내가 직접 찾아와야되니?
너가 찾아보면 안될까?
이제 진짜 답글 안단다
4년 전
익인58
50에게
이제 답글 안다는게 아니라 못다는거겠지ㅋㅋㅋㅋㅋㅋ
아니 여자가 때리는 폭행에 법이 더 관대하거나 무죄를 때리는다는 법조항을 들고오라니까 무슨 차별금지법 관련 기사를 들고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58
50에게
네가 생각하고도 싸지르고 나니 수습 안되니 대충 비슷해보이는걸로 덮고 자존심이라도 지킬려고 답글 안단다 선언하는거 좀 웃기지 않냐?ㅋㅋㅋㅋㅋㅋ 답글 뭐 안달겠지만 너땜에 웃고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81
ㄴ 남자애들이 장난으로 툭쳐도 아픔
4년 전
익인58
81에게
그건 여자가 진심선빵정도랑 비슷함. 여자애들이 때린것도 아파
4년 전
익인81
58에게
본문이 진심선빵만 말하는 거임? 여자가 장난으로 툭 치는 것 부터 진심 다한 선빵 까지 다 포괄적으로 치는 게 아니라?
4년 전
익인58
81에게
여자가 장난으로 툭치는거에 대해서는 안때리지 않나?? 장난인데 장난으로 넘어가야지... 뭔 얘기하는거
서로 장난인데 갑자기 남자가 왜 기분나빠서 때림..??
4년 전
익인81
58에게
본문이 자기가 먼저 타격했으면 이니까 장난 수준까지도 볼 수 있는 건데 뭔ㅋㅋㅋ 니가 글 썼어? 쓰니가 어느 범위까지 생각하는지 어케 앎
4년 전
익인58
81에게
맥락못읽나??
둘이서 그냥 장난치는걸 타격이라 하겠니.....
4년 전
익인81
58에게
ㅇㅇ 그니까 그건 니 생각이고 ㅋㅋㅋㅋ
4년 전
익인58
81에게
내 생각? 그래 그럼 내 생각대로 댓글다는게 무슨 문제???
4년 전
삭제한 댓글
5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익인58
삭제한 댓글에게
왜 어떤점에서 짧은건데?
그걸 구체적으로 설명을 해줘야지??
남자가 힘조절 가능하다가 생각이 짧은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58
삭제한 댓글에게
그리고 나는 쓰니한테 공감하는 편인데 네가 나한테 이러니까 난 뭐라 얘기해야할지 모르겠네
4년 전
글쓴이
58에게
헐 미안해 댓글 지웠어 퇴근하구 밤에 흘깃 보다가 나 계속 욕 먹고 있길래 이것도 나 욕 하는 댓인줄 알앗다 미안해 퓨ㅠㅠㅠㅠ
4년 전
글쓴이
모든 남자가 모든 여자보다 강한 것도 아니고, 애초에 지가 떄려도 물리적으로 데미지 없겠다 싶은 덩치 차이 큰 남자들한테만 보통 그렇게 하는데, 그 심보 자체가 짜증남. 얘는 절대 나 때릴 일 없겠다 이거 확인하고 간 보는 거잖아
4년 전
익인50
공격적인 애들은 지가 때려도 물리적으로 데미지 없겠다 싶은 사람한테만 하지 않아 ㅋㅋㅋ
그건 그냥 너 피해의식인 것 같고
난 어차피 그런 애들하고 상종도 안하지만
보통 공격적인 애들은 남녀 떠나서, 덩치 생각 안하고
아무 생각 없이 내가 맞겠어? 하고 때리는 애들임
걍 손절쳐 일 벌리지 말고
4년 전
익인52
위에 씅내는분들은 공격적인성향을가진 여성분들인가보네 다들 공격적이네ㅋㅋㅋㅋ남자는 자기못때리겠지 하고 같은여자보다 남자한테 깝치는여자들도있음
4년 전
익인52
근데 뭐 여초사이트에서 이런글올리고 공김받기 어렵지 쓰니가 무슨 똑같이 때린다는게 아니라 뭘믿고남을때리냐는뜻으로 얘기했는데 무슨쌍방이냐뭐냐에 중점둠ㅋㅋㅋ
4년 전
익인53
남녀 상관없이 손 올리는 사람 잘못 아닌가
이걸 왜 남녀 다르다고 쉴드침?
4년 전
익인54
성별에 상관없이 선빵이 잘못한거지
4년 전
익인55
때리는거 자체가 잘못됐지 힘이 쎄든지 약하던지 간에
4년 전
익인56
여자든 남자든 선빵 치는 놈들이 이상함 왜 ⸌◦̈⃝⸍ʷʰʸˀ̣ˀ̣ˀ̣ 사람을 때려 지가 뭔데..
4년 전
익인56
걔네가 이상한걸 왜 ⸌◦̈⃝⸍ʷʰʸˀ̣ˀ̣ˀ̣ 너까지 이상해지려고 하냐 무지하고 미개한 옛날이나 눈에는 눈 이에는 이지 요즘 시대에 똑같이 때려주면 오히려 손해임 법적으로 해결해야지 남자가 여자한테 왜 ⸌◦̈⃝⸍ʷʰʸˀ̣ˀ̣ˀ̣ 맞고 다녀요? 이런말 경찰이 하면 그 경찰도 법적으로 해결하자 지가 뭔데 운운하냐
4년 전
익인61
커뮤사세 제대로네 선빵 치면 신고할 생각을 해야지 현실에서 똑같이 때리는 애 있으면 같이 처벌 받는데 쌍방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14
ㄹㅇㅋㅋㅋㅋ 내말이
사람 패겠다는데 이해한다고 그러고있네
4년 전
익인36
ㄱㄴㄲ ㅋㅋㅋㅋ쳤으니까 때려야지 이러고있네..
4년 전
익인64
내말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똑같이 때릴 생각을 하지
4년 전
익인66
ㄹㅇ 그걸 똑같이 때린다는 생각으로 가는 사고회로가 이상함
4년 전
익인62
저런애들은 커뮤 믿고 똑같이 팼다가 경찰서 가봐야지 ㅋㅋ 딱 남초마인드
4년 전
익인55
맞으면 ㄱㅇㄷ이야 용돈 벌수 잇음 ㅠ
4년 전
익인71
똑같이 때리겠단 애들은 뭐 법 없이 사니?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4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62
이건 무슨 일반화지? 여자 패서 죽인 남자만 몇백트럭이다
4년 전
익인63
??
4년 전
익인65
팰사람이 없다는걸 알아서 나 이구역 됴라이야 하면 보통 사람은 더러워서라도 피하는걸 알아서 하는 약은행동
4년 전
익인67
폭력 정당화?
4년 전
익인69
역시 댓글이랑 본문이랑 다 뭔가 띠용했는데 다들 비슷한 생각이구나 ㅎ ..
4년 전
익인70
여기 분조장들 많네
4년 전
익인70
먼저 때렸으면 맞아야지
4년 전
익인14
그게 분조장입니다
4년 전
익인70
언제까지 호구처럼 참을래
4년 전
익인71
참으래? 신고를 하면 될것을 쌍방 만드는게 웃김
4년 전
익인56
그걸 호구라고 취급하는게 초딩발상임..
4년 전
익인76
남자든 여자든 먼저팼으면 같이패면 쌍방이지
4년 전
익인78
때리면 도로 때릴 생각하지말고 신고하고 합의금 받어 그게 세상 살기에 편함
4년 전
익인79
댓글 왜 이러냐.. 먼저 때렸으면 맞을 각오 해야지 그럼 쳐맞고만 있어야 됨? 인티 분위기 원래 이랬나
4년 전
익인80
쳐맞고 있다가 신고하래 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70
내말이 ㅋㅋㅋ 남자 여자를 떠나서 누가 나 때린다고 생각하면 나도 벌써 걔 때렸음
4년 전
익인49
개속터져ㅋㅋㅋㅋㅋㅋㅋ반박하는 애들 남자 때릴 애들인가봐 본인 맞는 건 안되고 남자 때리는건 되고 내로남불이 따로없네 힘 차이가 걱정되면 먼저 치질 말아야지
4년 전
익인36
뭐랰ㅋㅋㅋㅋ누가 친대 ㅋㅋㅋㅋㅋ남자든 여자든 날 선빵때리먄 경찰서가겠단거지
4년 전
익인49
왤케 맥락 못 잡음 난 여자니까 안 맞겠지 하고 남자 때리는 애들이 문제라고^^,, 선빵 날려놓고 똑같이 맞으니까 피해자 코스프레 하는 여자들이 문제라구요
4년 전
익인49
나도 길가다가 맞으면 바로 경찰서 가지ㅋㅋㅋ합의 절대 안해주고/~ 난 여자니까 괜찮아 사람 때려도 돼 이 마인드가 잘못된거임
4년 전
익인82
먼저 패는거면 똑같이 맞을 생각은 당연히 해야지ㅋㅋㅋ
4년 전
익인83
글쓴이가 굳이 '여자'라고 한정지어서 그렇지 난 맞는 말이라 생각드는데....공격적인 성향인 '사람'은 진짜 자기가 되로 당할거란 생각 안하는건가 싶기는 함 특히 지하철이나 도로에서 분노 못 참다가 자기보다 덩치 큰 사람보면 바로 쭈그러드는 사람들....
4년 전
익인84
본문 이해되는데....
제목에 여자가 붙었을 뿐이지 남녀불문 사람 대할때 손 올라가는 애들한테 저런생각 드는게 이상한가 솔직히 내로남불아님?난 성격상 미친x라 폭력적이지만 상대는 그러면 안 된다는게
4년 전
익인87
아니 어디서 온거야...
4년 전
익인88
제발 이 글 프린트해서 너가 이거 썼다고 들고다녀주라 부탁할게
4년 전
익인89
난 여잔데도 쓰니 말 이해 가는데 왜 이럼
쓰니는 앞으로 여자가 선빵 치면 무조건 똑같이 팬다는 게 아니잖아 ㅋㅋㅋㅋ 그냥 그런 상황을 겪어보니까 여자라서 안 때릴 줄 앟고 이러나? 싶다는 거 아님?
유난히 손 버릇 나쁜 애들이 (진짜 다치게 할 생각으로 떼리는 거 말고) 남자보다 여자가 많은 것 같아서 이해 감 여자는 본인이 하는 게 폭력이라 생각 안 함
4년 전
익인90
공격적인 성향의 사람이면 맞겠지
근데 니 문제는 '여자'를 노린다는거야
4년 전
익인90
여자든 남자든 선시비걸면 ㅊ맞겠지
굳이 여자를 강조하네
4년 전
익인80
여자라서 못때리겠지 이런 애들 말하는듯
4년 전
글쓴이
난 태어나서 단 한 번도 중딩 때 이후로 자기 빡친다고 남자가 나한테 주먹질 한 거 본적이 없음. 근데 여자는 매년 1-2명씩 있고. 그리고 내가 걔네 줘팬다고 계획 말함? 먼저 선빵치는데 맞을 각오는 하고 치는 건가? 왜 방어자세를 안 취하지? 이런 느낌인 거임
4년 전
익인91
힘 차이가 분명하게 나는 상대면 제압하고 신고를 해야지 힘 실어서 팰 생각을 왜 해 어린애가 나 때린다고 팰 거 아니잖아
4년 전
익인92
ㅋㅋㅋㅋ 제압을 해… 손절를 하던가
4년 전
익인93
말로 해 말로 이걸 알려줘야하니 참..
4년 전
익인93
말 안들으면 신고를 하고 그게 귀찮으면 손절을 해 근데도 계속 쫒아와서 때리면 그때 때리면 되잖아 먼저 때렸으니 맞아도 할 말 없단 생각은 지능이 얼마나 떨어져야
4년 전
익인94
때리는 여자나 똑같이 맞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쓰니나 똑같음
4년 전
익인95
그냥치고박고갈때까지가보면알겠네
4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익인71
쓰니 울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50
걍 냅둬 전과자 되겠다는데 왜 말려??
되라해
주변에 때릴 여자가 있긴 한거지?
4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엄은향 라이브 게스트로 임성한 나오는 게 대단한 이유.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5년 대출 안갚으면 없어질줄 알았어요
이슈 · 5명 보는 중
AD
퇴사한 조무사한테 한테 아직 생기지도않은 정떨어진 의사
이슈 · 5명 보는 중
매일 30분 이상 운동과 공부를 한 결과
이슈 · 2명 보는 중
이디야 포켓몬 마그넷 개귀엽다ㅠ
이슈 · 1명 보는 중
짬뽕과 짬뽕밥 논란
이슈
AD
AD
20대 때 해외여행 많이 다니지 마라
이슈 · 3명 보는 중
추가로 공개된 박은영 셰프 웨딩포토
이슈 · 1명 보는 중
아이돌 기획사도 이렇게 외모 바이럴 안돌림ㅋㅋㅋㅋ
일상 · 2명 보는 중
AD
존X 신기한 점 기혼들 젤 발작하는 문장: 남편시켜라
이슈 · 4명 보는 중
AD
BTS 뷔 롤 티어 근황
이슈
슬리퍼를 샀는데 배송실수한 쇼핑몰
이슈 · 4명 보는 중
연봉 7천 대기업 퇴사했다가 인생 망하는 중이라는 웃대인.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흔한 부부들이 서로를 보는 모습
이슈 · 2명 보는 중
AD
운동선수들 은메달 기념 꽈추 본뜨기
이슈 · 2명 보는 중
뉴진스 최신 근황.jpg
이슈 · 5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l
근데 솔직히 다 남미새 아니야...?
155
일상
l
우리 신입 회사에 과자 싸왔음
95
일상
l
근데 30살 까지 1억을 못 모을 수가 있어?
128
한화
l
OnAir
🧡🍀🦅 260621 달글 🦅🍀🧡
2441
야구
l
알림/결과
2026.06.21 현재 팀 순위
84
LG
l
OnAir
👯♂️❤️ 커피차 받았으면 승요 시켜드려야만. | 260621 달글 🖤👯♂️
1461
두산
l
OnAir
오늘 달글 없나요? // 네 260621 임시달글 여기입니다🙄
2033
SSG
l
OnAir
아 진짜 늦어따 0621달글!!!!!
1727
KIA
l
장터
이번주 위닝위닝인 기념 무지가 쏘는 이벤트🥰
60
NC
l
OnAir
엔다는 점수를 내거라 우리는 투표를 할 테니 | 260621 달글
1373
이성 사랑방
l
연상이 취향인 남자도 많나..?
43
KT
l
🔮로건씨 구면이지만 잘 부탁 드립니다🙏 26.06.21 달글🔮
2293
T1
l
아겜로스터 아직도 아레나 돌아간다는데
31
삼성
l
..
26
주식
l
지금 기준으로 주식이랑 현금(예적금) 비중 얼마나 돼?
16
계획 짜는게 귀찮아서 여행을 안감
10:14
l
조회 1
아 친구 한심해
10:14
l
조회 2
진짜 나만 주식안해 연애안해 ㅎ하하하하
10:14
l
조회 5
시골집 빌려서 한달 살아보고 싶다
1
10:14
l
조회 5
대출이 나아 신용카드가 나아??
10:13
l
조회 3
청년미래적금 연소득 6천 이상이면 굳이인가..?
10:13
l
조회 4
이런 사람 별로인가
10:13
l
조회 4
만나면 연애 얘기만 하는 친구 있는데
10:13
l
조회 4
너넨 긴머부가 좋아 짧머부가 좋아
5
10:13
l
조회 14
하닉은 장투해라
10:13
l
조회 15
내년 공무원 시험 볼 건데 계약직 한 번 더 할까 말까
10:12
l
조회 8
강아지 잘알들아 이건 계속 하다보면 익숙해지느건가?
10:12
l
조회 9
오르면 사지 말라 했제 쏙 들어감
1
10:12
l
조회 19
마운자로나 위고비나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거지
1
10:12
l
조회 11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18000원
오피스365패밀리 1년
쓰시는 마소계정으로 초대는 28,000원제가 전달해드리는 계정은 18,000원 입니다일댈 챗주세요
10000원
고척 6/25 양도
29900원
제미나이 AI Pro 18개월 29900원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40000원
💚그래그아이폰17맥세이프케이스 새상품) 💚
기준(KIJUN) 그래그(GRAGG) 콜라보 아이폰 17 일반 케이스입니다!MagS..
29900원
통신판매업신고) 제미나이 AI Pro 18개월 29900원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42250원
티빙 1년 장기 이용자 구해요!
티빙팟 연간권으로 프리미엄 4인권 1명 모집 중입니다:)여성분만 가능합니다!!연간 42,250₩이고 연..
32480원
왓챠 1년팟
1년 32475왓챠 장기회원이고 3년째 운영하고 있습니다두 분 구해요
3700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사이렌
사이렌으로 해드려요아메리카노만 가능합니다디카페인 가능
아 독립하기 싫어 엄마가 너무 좋아
10:12
l
조회 12
난 아직 에어컨 한 번도 안 킴
1
10:12
l
조회 9
교토랑 오사카 가는디 3박에 70만원 들고가는거 넘 많나?
3
10:12
l
조회 19
하닉 오늘 300갈까
1
10:11
l
조회 29
아니 도시 한복판에도 러브벌레새기 겁나 많구나
1
10:11
l
조회 7
나 전체 염색 두 달에 한 번씩 하는데 너무 잦은가
10:11
l
조회 6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4
1
청년미래적금..? 이거 음...
13
2
근데 삼전하닉으로 2030 다 부자된거 아니야???
9
3
청년미래적금 이거 우대형 일반형 고를 필요 없이
3
4
하이닉스 이제 270밑으로
5
5
일본사람들이 마른 이유를 알았음
8
6
20대 후반인데 하이닉스 2개밖에 없으면 좀…. 그런거지,,,
9
7
신입사원인데 이거 약간 따당하는 건가...
9
8
하닉 286만원에 샀는데 그냥 팔까???ㅠㅠㅠㅠ
11
9
회사에 오자마자 똥싸는애 뭐냐
63
10
초보운전 실수했다
22
11
얘두라 하닉 290 찍으면 알려줘!!!!!
7
12
주식 무서워서 관심도 없다가 내가 계속 하라하니까 한 사람이 천오백 벌었거든
23
13
하닉 오늘 300갈까
1
14
교토랑 오사카 가는디 3박에 70만원 들고가는거 넘 많나?
2
15
삼전이랑 하닉 얼마선에 들어갈거야?
4
16
방금 30분만에 하닉으로 10만원 벌었음...
5
17
진지하게 마운자로가 도움이 될까? ㅜㅜ 고민들어줄사람...
6
18
난 올해 에어컨 한 번도 안 킴
19
오르면 사지 말라 했제 쏙 들어감
20
일본 지하철 치한이라는데
5
1
의사 유튜버가 제발 피해달라는 조합들
16
2
강아지 옷 물에 3일 담가두면 생기는 일
2
3
한국식 바베큐 해먹겠다는 외국인
6
4
이상한 양말을 신은 사람이 왔다
5
5
비밀번호 전부 0214
2
6
남편이 은행에서 받아온 사은품
14
7
등 뒤로 아빠한테 볼펜 던진 대학생
3
8
동생 빡쳤는데 무섭다
35
9
카카오 팬티 조심해
27
10
아기 돼지 삼형제의 집을 본 늑대
11
영어에 '잘 먹었습니다.'라는 표현이 없는 이유
24
12
배달기사들이 배달하기 꺼려한다는 음식
23
13
한국 수력 원자력의 4500원짜리 점심.jpg
43
14
중학생 때부터 14년간 만난 커플
66
15
삼성전자 경비원을 영어로 뭔지 아시나요?
6
16
자취방 요정 고르기
7
17
집에 오빠친구와 있는 거 까먹고 아
18
집에서의 아내vs 밖에서의 아내
19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록들
24
20
퓨전 부침개
1
원래 6월은 별로 안덥나
14
2
정보/소식
[공식] 손석희, 13년만 MBC 전격 복귀..'손석희의 12시' 신설
6
3
정보/소식
지드래곤 x 디즈니코리아 콜라보 발표 (토이스토리)
8
4
김규빈 떨어진 빵 부스러기 먹는거 중국에서 약간 붐업이길래
3
5
지디 조카한테 선물해주겠다ㅋㅋ 디즈니랑 콜라보한대
1
6
아니 찰리xcx 인종차별 논란 대응한거 개웃기네ㅋㅋㅋㅋ
7
7
너네도 지역차별 해? 난 솔직히 요즘 특정 지역에 선입견 생김
8
8
핌릿캣 빌보드 38위 예측이래
12
9
요즘은 다 유튜브 제작사 끼고 채널 만드네
1
10
보넥도 분위기 좋은거같음 팬들 분위기
11
오늘 하투하 신곡나온다
4
12
ㄱ
공식이 주는 맛 달달하다
2
13
데오드란트는 롤모양이 젤 무난함?
10
14
하이브 해외 내수 수입 나눠서 나온 자료가 어디있음
2
15
비올때 노래 머들어 다들
3
16
스키즈 한은 게임 리액션 방송을 해도 대박날거 같음
1
17
아 본진 사녹 한번 간 팬들은 신청 못하는 거 생겼으면 좋겠다 ㅋㅋㅋ
8
18
ㄱ
아니 이거 그건데; (주어 윳댕
2
19
이번 여름 휴가때 모해
2
20
이강인 이적하나?
2
1
와 배용준 박수진 최근이래
1
2
와 안재현 이다희....
4
3
정보/소식
이주영 "천장서 물 줄줄…곧 수영도 가능할 듯"… 한달째 누수 피해 소송전 예고
4
허남준 소속사 직원이 3명이네
2
5
허남준 쌍둥이 동생 언급ㅋㅋㅋㅋㅋㅋ
14
6
나나 수상소감 개웃기다..ㅋㅋㅋ
4
7
강회장 재밌나보네
3
8
멋진신세계
아 쌰갈 손목키스 작감배 셋다 어리둥절햇엇나봄
10
9
허남준 임지연은 연기합도 연기합인데
7
10
올해안에 허남준 팬미팅할까?
8
11
나는 떴다 기준이 팬미팅임
8
12
멋진신세계
타싸에 올라온 14화 바닷가 엔딩 보정 사진 (사진 많음 진짜 개많음)
13
남편들 그렇게 노잼이니
6
14
김도훈 성격 진짜 똥강아지같더라
1
15
멋진신세계
서로를 기적 같은 만남과 귀한 사람이라고
2
16
허남준 인터뷰 이 기사 풀로 내용좋은듯
2
17
멋진신세계
근데 이 인물관계도 얼핏보면
18
멋진신세계
드라마 한편이 나한테 엄청한 행복을 줌🥺
6
19
멋진신세계
허남준이 말하는 차세계 이현 차이점
3
20
광고 몇 개 정도 찍으면 많다 싶어?
7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