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2084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9
이 글은 4년 전 (2022/5/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자취

추천해?
대표 사진
익인1
정말 비추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국에서 했어 아니면 해외에서 한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해외에서! 여기 쉐어하우스 정말 너무 흔하고 한국의 원룸 사는 것처럼 20살 되자마자 사는 애들 널렸는데도 별로야
진짜 제발 비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난 한국에서 하려고 알아보는 건데ㅠㅠ 혹시 많이 다를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람을 잘 골라야하는데 솔직히 이건 아무리 잘 찾아봐도 랜덤이라 어려워 한국은 공용공간 청소 이런 부분 잘 안된다고 하더라

차라리 싼 원룸을 각잡고 찾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성 전용 파티 안되는 곳이었고 나 예민하지도 않고 화도 잘 안나는데도 몇 번씩 집 알아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마이갓 얼마나 심했으면.... 오케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ㄹㅇㄹㅇ 무던한 사람 아니면 추천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점이 제일 비추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구 혹시 해외였어 아니면 한국에서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같이 사는 사람들 따라 진짜 확 갈려서... 난 괜찮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같이 사는 사람들이랑 대화하고 살았어? 아니면 지나치면 인사만 하는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같이 뭐 시켜 먹거나 가끔 주말에 다들 시간 맞으면 근처에서 밥 먹고 오는 정도는 했어! 청소해 주시는 분도 일주일에 몇 번씩 왔다 가셔서 크게 신경 쓸 것도 없었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좋다 좋아! 혹시 한국에서 한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잠깐 서울 살 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헐 나두 서울 보고 있는데! 혹시 쉐어하우스 어디서 구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인터넷에 무작정 그 지역 쉐어하우스 검색해서 집주인이랑 바로 연락하기도 했고 부동산 통해서 돌아다니기도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너무너무 고마워! 혹시 쉐어하우스에 들어간다면 꼭 꼭 참고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안에 숨겨진 예민을 찾고 싶다면 말리지 않겠지만...그게 아니라면 비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성격 굉장이 둥글허고 예민한 것도 딱히 없는데 혹시 어느 점이 제일 안좋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컨디션 안좋아서 일찍 쉬고 싶은날 들리는 통화소리나 방 밖에서 들리는 소리들, 술마시고 늦게 귀가하느라 조심했겠지만 우당탕 거리는 소리, 배달 시키는 소리 등등 나도 몰랐는데 소리에 예민하더라고 거기다 음식 먹은거 제대로 처리 안하고 방안에 둬서 벌레나온적도 있고 화장실 쓰고 뒷정리 제대로 안해서 불쾌하기도 했어 나도 쉐어전엔 내가 세상 둔하고 곰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 나도 혼란스러웠고 다만 내가 공공장소에서도 남한테 폐끼치는 행동 안하려고 노력하는 편이라 그러지 못한 쉐어하우스 메이트들 행동이 보이면 기분이 좀 안좋았던거 같애! 나쁜 사례보면 밤에 노래부르고 친구 집에 데려오고 난리라는데 나는 그정도는 아니였고 다들 대화가 잘 통해서 친하게 지냈는데도 한번씩 피곤하긴 하더라고.. 나도 이정돈데 진짜 예민한 사람들은 힘들겠다 싶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윽 화장실 뒷정리 안하는 건 극혐이다 혹시 한국에서 쉐어하우스 했어 아니면 해외에서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둘 다! 일본에서 귀국전에 한달 정도 급하게 구해서 살았는데 나쁘지 않길래 한국에서도 그렇겠지 싶어서 1년 계약하고 들어갔다가 후회했어ㅜ 하우스 메이트 잘 만나는거 진짜 복불복이야 당장은 좋은애들이어도 걔네 나가고 누가 들어올지 몰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 그생각은 못했어ㅠㅠ 고마워 한번 더 생각해봐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본에서 여성 전용 쉐어하우스 살았는데 좋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그래?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지마 제발하지마 정신병걸릴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별로 안예민하면 괜찮을지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예민한사람도 예민해짐.. 한 몇개월정도는 살만한데 일년이상 살면 스트레스받아서 죽을것같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소 돌돌이 리필 교체 어떻게해?ㅠㅠㅠ 아무리해도 안빠져 12
04.03 17:47 l 조회 225
드럼세탁기 질문 좀.... 2
02.25 21:01 l 조회 110
인테리어? 2
02.21 16:08 l 조회 119
성남 위례쪽 자취해본 익,,,, 어때?7
02.20 14:18 l 조회 181
나혼산 고경용 아나운서 방 진짜 ㅋㅋㅋㅋ8
12.29 18:14 l 조회 773
독립하고 깨달은건데....11
12.27 06:06 l 조회 3981
자취월세인데 화장실 변기 자꾸 물이 찼다가 빠지거든?4
12.10 15:20 l 조회 325
진짜 궁금한데 이거 하자아님??5
12.01 10:03 l 조회 394
집주인 원룸사는익들있엉?4
11.27 04:36 l 조회 336
나 혼자살다가7
11.11 02:20 l 조회 451
단기 자취 꿀템있을까? 2
11.06 16:46 l 조회 912
이사온 집 화장실에 타공자국이 있는데 그곳에 못 박아도될까3
09.15 21:48 l 조회 821
원룸 냉장고가 좀 아픈거같애8
08.29 17:13 l 조회 905
자취방 가계약 상태인데
08.23 22:21 l 조회 895
자취방 침대사는데7
08.22 23:41 l 조회 846
도와줘..옷장 왜이런지 아는사람있어?4
07.14 21:39 l 조회 1244
한번만 도와줘ㅜㅠ 처음 집 구하는데 근린이래ㅜㅜ 전기세 폭탄 각이야?
06.25 02:10 l 조회 967
방 알아보러 혼자 가는데 주의할 점 있음?2
06.23 22:36 l 조회 645
자취방 현관문1
02.23 09:37 l 조회 1331
사당 쪽 전세
02.15 01:47 l 조회 825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