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2584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
이 글은 4년 전 (2022/5/11) 게시물이에요
내가 6월초까지 컴활1급 실기 아니면 한국사1급을 따려고 하거든 

7월말에 중요한 기사 시험이 있어서 더 늦어지면 안돼!! 

한국사는 6/11시험으로 날짜 딱 정해져있고 더 쉬워서 한국사를 할까하는데 

컴활필기 유효기간이 올해 8/3일까지라 만약 이번에 한국사하겠다고 하면 나중에 필기부터 다시 해야돼!! 

근데 또 컴활을 하자니 한달만에는 힘들까봐 걱정이구.. 

이런 경우 뭘하는게 좋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컴활 필기를 이틀 밤새워서 일단 따고 한국사에 집중한 다음 컴활 실기를 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보니 필기는 합격한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이고 다시 정독하고 온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안전빵 한국사부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컴활 실기 한달만에 못할거 같은데..나라면 가능성 큰 한국사에 집중할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딱 저런 스케줄로 3개 다땄었는데
나는 3주간 컴활해서 따고 10일뒤에 한국사시험이어서 한국사따고 2주뒤에 있는 기사필기하고 기사실기하고 이렇게 했었다 컴활 빡시게 돌리면 가능하긴해
나도 딱 쓰니처럼 이번에 못하면 필기부터 다시했어야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실기 1달잡고 해도 될듯!! 나 필기 실기 딱 한달씩해서 한번에 땄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컴활1급 실기 일주일 빡세게하면 가능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뭐지 아이폰이랑 네이버 날씨 너무다른데 뭐가 맞는거임(강수확률)
16:25 l 조회 1
제발이거ㅜ뮤ㅓ엿지 아이돌잘아는사람 ㅠ
16:25 l 조회 4
아 현대차 팔고 스퀘어로 갈아타야할까 조언 좀 ㅠㅠ
16:24 l 조회 5
손풍기 쓰는 익들아 다들 뭐 써?
16:24 l 조회 5
텔갓다가 차가 손상됐는데 씨씨티비 보려면 경찰이랑 가야하나?
16:24 l 조회 3
꺼드럭 미쳤다
16:24 l 조회 15
뉴ㅌㄲ 이용자들이 해악인게
16:24 l 조회 11
한국에서는 게이인거 구별 못하겠는데 해외 게이는 바로 눈에 보임
16:24 l 조회 5
이슬이로 아구몬 키우기
16:24 l 조회 6
취준익 이번주에만 면접 두개다
16:24 l 조회 7
이재모피자 지점마다 맛 다른편이야?1
16:23 l 조회 8
수영초보 수린이 담달부터 강습 다니는데 수영복 수모 수경 추천해주실분,,!
16:23 l 조회 5
20대 극후반 백수 있어???6
16:23 l 조회 29
퇴근하면 붓기 쩌는데 나만 그래?3
16:23 l 조회 11
스트레스볼이 좋긴한가봐
16:22 l 조회 12
하 혈육 공시 장수 중인데2
16:22 l 조회 17
오늘 계속 공부안하고 미뤘는데 안하기vs스카 2시간 3천원
16:22 l 조회 6
아니 gpt 왜 갑자기 나한테 형님이라고하지1
16:22 l 조회 9
몇년전에 러브버그 처음나올땐 얘네 숫자가 적어서 걍 어쩌다 2~3쌍 보고 끝이였는데2
16:22 l 조회 10
난 하닉 평단 8이다4
16:22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