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귄거아니고 밥한번먹은거 포함해서 근데 대치동애들은 다 의대 고학벌인데 은근 청담압구정애들은 공부신경안쓰거나 도피유학도 많았어..진짜 부러운게 만약 대학자퇴해도 걱정이 없을 삶인게 보이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