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3033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64
이 글은 4년 전 (2022/5/15) 게시물이에요
사귄거아니고 밥한번먹은거 포함해서 

근데 대치동애들은 다 의대 고학벌인데 

은근 청담압구정애들은 공부신경안쓰거나 도피유학도 많았어..진짜 부러운게 만약 대학자퇴해도 걱정이 없을 삶인게 보이는거
대표 사진
익인1
ㅌㄷ가 그 차랑쉐어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 그거 말고 데이팅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아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타다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차로 싹트이는 사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 나도 그거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 그거 맞아 근데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재벌들 인스타만 봐도 다 유학임 진짜 한명도 빠짐없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술계열도 많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첫만남부터 스킨쉽하려는 애들은 없엇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지~ 목적이 99는 ㅇㄴㅇ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 난 이거땸에 솔직히 ㅌㄷ하기싫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어케 거절해??
그냥 밥만먹고 바로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 얼굴 사진 까고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부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니까 공부 못하면 대치동은 학원 돌리는데 압구정청담 이쪽은 니가 드디어 외국 나갈때가 됐구나 이런데잖아…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왜이렇게 웃기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남사친 만들고싶은데 만들기 힘들지?
무조건 첫만남때 술먹고 그럴라구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혹시 거짓말일 가능성은 없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갓생살면 틴더 안하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ㄴㄴ 내 아는 동생 스카이대 체육전공인 남자애랑 만나서 사귀는 중 자기도 그렇게 이어질 줄 몰랐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스카이 다니는 망생인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뭐래ㅋㅋㅋㅋ 둘이 인스타도 앎 공개연애 중이라 학교사진, 같은 과 사람이랑 운동하는 사진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ㅋㅋㅋㅋㄱㅇㄱㅋㅋ 미국익인데 아이비 다니는 애들도 틴더해ㅋㅋㅋㅋ 뭔 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틴더 말고 주변에 보니까 인스타로 원나잇 많이 구하던데..틴더는 첨 들어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틴더로만나면 뭔말을 못해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잘생겼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그런 애들이 굳이 앱으로 사람을 만날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거 인정 틴더에 금수저에 고학벌 많더라 ㅋㅋㅋ 물론 구라도 있겠지만 꾸며낸거라고 이야기하기엔 너무 일상생활하는게 몸에 녹아있는게 보여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근데 신기하다.. 약간 그런애들이 뭐가 부족해서 데이팅앱을하지 자기들끼리 어울리면 되지 이런생각..? 물론 사람 뭐 다를거 없는데..신기하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ㅌㄷ에서 알고지내던애랑 이런저런 얘기 많이해서 알게됐는데
걘 의대생이고 부모님따라 자기자신도 의사를 꿈꾸는 그런 경우였는데, 아닌경우가 더 많겠지만 얘네 학교엔 부모님이 따라 의대 온 애들이 많았대 그래서 건너건너 다 알만큼 은근 좁다더라
그런 입장에서 ㅇㄴㅇ을 하던 연애를 하던 하면 주변에 말도는건 순식간이기도하고
그냥 간단히 말해서 주변눈치 없이 지 하고싶은거 하고자 그런데에서만나는거야 물론 그중 ㅇㄴㅇ목적인 애들이 8-90퍼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호오... 내가 살짝 보수적이라서 그런지 다른 이야기 들으면 또 신기한것같아!! 그 앱 사용하는 사람들 생각외로 많구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50퍼는 찐인데 ㅇㄴㅇ하고싶은거고 50퍼는 가상의 인물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원래 전문직들은 공부가 성공의 길이라는 걸 알아서 자식들 학구열도 높고 대치으로 꾸역꾸역 이사감 근데 태초부터 돈 많거나 사업 크게 해서 돈 많이 번 사람들은 청담 압구정에 있고 자식들도 공부 못 해도 됨 ㅋㅋ 내 과외 학생도 청담고였는디 애들 수업 시간에 다 잔대 공부 못하면 부모가 외국 보내준다고 노상관이러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왜 굳이 어플로 남자 만나는거야? 여자는 리스크가 많지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팩트긴함ㅋㅋㅋ원래 대치는 자수성가나 전문직 부모들이 애들 공부 시켜서 직업 대물림 해야되는 경우가 많아서 공부로 유명한거고 원래 집에 돈많고 특히 부동산쪽으로 대대로 부유한 집 애들은 공부에 목숨 거는 경우 잘없긴해ㅋㅋㅋㅋ어짜피 어릴때부터 교양으로 예체능 다들 하나씩해서 공부 안되면 거기로 돌리고 외국대학은 인맥+돈으로 유학생 입학 쉬운편이라 거기서 학사 따서 학력 커버치고 거기서 또 인맥 쌓고 그럼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대치동이든 청담이든 부러울뿐이네. 난 유학이랑 외국라이프 몰라서 거짓으로라도 일상에 못녹여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부럽다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ㅌㄷ 치기 개많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ㅌㄷ 관계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치기야 좋은 사람 만난 게 운 좋은 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데 마장 나도 압구정 살고 외고 나와서 입시 개망했는데 엄마가 유학 보내줄까 물어보더라 구냥 재수 중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금수저가 별건가 그냥 돈이 많은거지 다 똑같은 사람인걸 ㅋㅋㅋㅋ 뭐 걔네는 나는 품격있고 고귀한 사람이라 그런거 안해 이러나 다 똑같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내 친구도 공부 안하던 금수저였는데 스무살 되지마자 독일로 유학가서 지금은 베를린에서 디제잉도 하고 겁나 힙하게 살던데………… 한국 유명한 인플루언서 몇명이랑도 맞팔되있음ㅠ….. 재력이 부러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우리 사장님이네 청담쪽에 사시는데 유학다녀오시고 돈은 많고 공부쪽은… 확실히 아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후후후
11:42 l 조회 1
어느 부모한테 태어났느냐가 ㄹㅇ 인생 99퍼 정해진듯
11:42 l 조회 1
ㅈㅂ 봐줘 ! 이거 잠수야?? 왜 연락이 없을까? 시간 갖기로 하고 만나기로 했는데 답이 없어
11:42 l 조회 2
존예 존잘 빼곤 찐사 없는 것 같음
11:42 l 조회 3
남친이 플스5 산다는데 솔직히 난 싫거든
11:41 l 조회 7
호감 있는 사람한테 이런 말 들었는데
11:41 l 조회 6
170/48키론데 살찌는 방법 좀 알려줘
11:41 l 조회 5
대체 어디 지역이 시원한거임...
11:41 l 조회 5
혹시 서브웨이 알바있어?
11:41 l 조회 2
일하는 병원에 외국인직원을 뽑았는데1
11:41 l 조회 6
그냥 아는 남자한테 카톡 보내는법..
11:40 l 조회 13
라파타 제모기랑 유라이크 제모기 둘중 고민인데
11:40 l 조회 3
싸움의 고수 1인보쌈도시락 m사이즈로 세끼해결하면
11:40 l 조회 7
종아리 예뻐지거나 일자?로 만들려면 어케 해야돼?
11:40 l 조회 6
사랑 한번 해본적없어서 이별노래 사랑노래 공감 하나도 안갔고
11:39 l 조회 18
친구가 자기 낙태했다는 걸 자꾸 말하고 다녀....
11:39 l 조회 16
너넨 꽁돈 150만원 생기면 뭐할거같아?5
11:39 l 조회 17
나 저당 먹어도 설ㅅㅏ 안하는 이유를 알았슨
11:39 l 조회 12
생리통 역대급이야2
11:39 l 조회 4
레인부츠에는 무조건 반바지입어야돼?
11:3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