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일은 일만 다니고 싶고 ㅅ술도 잘 못 먹고 사람들 다 나 빼고 친해서 가고 싶지도 않아 워크샵..ㅠㅠ
전에 회식 점심에 나가는 거 따라갔다가 너무 노잼이었는데 이번엔 2~3차까지 가는 저녁 회식이래...
나 어떡힌ㅇ...
| 이 글은 4년 전 (2022/5/19) 게시물이에요 |
|
그냥 일은 일만 다니고 싶고 ㅅ술도 잘 못 먹고 사람들 다 나 빼고 친해서 가고 싶지도 않아 워크샵..ㅠㅠ 전에 회식 점심에 나가는 거 따라갔다가 너무 노잼이었는데 이번엔 2~3차까지 가는 저녁 회식이래... 나 어떡힌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