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3750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4년 전 (2022/5/20) 게시물이에요
사실 초콜렛 포함 단 군것질 끊어내고 있는데 내가 유독 초콜렛을 넘 좋아함 ㅠㅠㅠㅠ아 먹고싶당  

특히 다이제랑 키커, 트윅스, 빠삐코, 가나 다크처컬렛  

제일 먹고싶다 🍫🍫🍫🍫🍫🍫🍫🍫🍫🍫🍫🍫🍫🍫🍫🍫🍫🍫🍫🍫🍫🍫🍫🍫🍫🍫🍫🍫🍫🍫🍫🍫🍫🍫🍫🍫🍫🍫🍫🍫🍫🍫🍫🍫🍫🍫🍫🤤🤤🤤🤤🤤🤤🤤🤤🤤🤤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도... 초코 진짜 좋아해서 과자 고르다보면 나도 모르게 다 초코맛 과자 고름 미치겠어 군것질 줄이거 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트윅스 진짜 한봉지 사서 하루만에 다 먹은적도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잖아 ㅠ ㅋㅋㅋ 최근에 키커초코바 대용량 그자리에서 다먹어치움 +초코꿀단지 2팩 마시고
이정도면 내 피는 초코맛일듯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약간 나랑 초코 취향 비스솬듯 나도 다이제(기본말고 씬즈 좋아하긴 하지만..) 키커 트윅스 개좋아함ㅋㅋㅋㅋㅋ 가나 다크는 뭔지 모르겠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씬즈도 좋아 어릴땐 틴틴인가 얇은 초코과자 최애얐는데 ㅠㅠㅠ 제티 초코바도 맛잇더라 파사삭 식감도 굿 🫶🫶
가나 다크는 ㅋㅋㅋㅋㅋ 약간 내취향중에 번외이긴한데 가끔 쌉싸름한 초코가 먹고싶다 할때 사먹어 ㅋㅋㅋㅋㅋ 죄책감이 덜 느껴져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플대학 뭐가 마싯서 ?
16:54 l 조회 1
진짜 연예인급으로 이쁘면
16:54 l 조회 1
직장 다닌지 1년이고 우울한데 햄스터키울까 기니피그 키울까
16:53 l 조회 1
객실승무원은 경쟁률 얼마나 돼!?
16:53 l 조회 1
당근 올려놨는데 질문폭탄...
16:53 l 조회 1
나 진짜 이러다가 형부 좋아하게 될 거 같은데 어떡하지 욕좀
16:53 l 조회 16
의료기사 도수치료선생님한테 쿠키 주면 오바야?
16:53 l 조회 8
아니 트위터 야놀자 해시 왜케 웃김 ㅋㅋㅋㅋㅋ
16:52 l 조회 3
앞머리 길러본 사람들 귀 뒤로 넘길 수 있을 때까지 얼마나 걸렸어?
16:52 l 조회 2
차에 텀블러 두고왔다
16:52 l 조회 2
아 개인 면접인 줄 알았는데 4대1이네 ㅎ
16:52 l 조회 8
개짜친다고 난리난 삼전측 장문의 카톡 내용.jpg
16:52 l 조회 25
다들 지원서 쓸때 자율양식이라고 하면 어떻게 써?1
16:52 l 조회 4
같이 일하는 애가 너무 내 탓을 너무 많이하는데 어떻게 할까?
16:52 l 조회 8
엥 헤어지고 1-2년 뒤에 깨붙하는 커플들이 있어…?1
16:52 l 조회 13
키캡꾸미기?알아??? 이거 비싸게 산건지 알려주라..4
16:51 l 조회 17
infp 보통 카톡 답장 빨라?3
16:51 l 조회 11
생리전이라 피부 난장판인데 면접잡힘...4
16:51 l 조회 11
출근시간대에 노인분들 지하철에 많은 이유 뭐야? 9
16:51 l 조회 22
아니 나만 세탁 건조기 2단 개불편함?....
16:5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