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3800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03
이 글은 4년 전 (2022/5/20) 게시물이에요
건조기때문인가 

내 옷들 다 이래 하
대표 사진
익인1
싸구려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절대 아님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싸 옷들도 그래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옷이 얇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맨투맨도 그러는데 맨투맨치고 얇아서 그런건가 ..?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놔 다 나름 브랜드 옷들인데 .. 비싸기만 하고 퀄이 똥인가 ㅋ ..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귀한옷들은 손빨래하고! 탈수기도 약하게 잠깐돌리고 눕혀서 말려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쓴 글인가.. 몇만원 하는 티셔츠 다 목늘어났음ㅋㅋㅋ
전에 3만원인가 주고 산 망고티가 제일 잘 버티는거 실화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세탁기때문임 그래서 난 무조건 망에 넣고 돌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러면 싸구려 반팔티도 안늘어나고 n년째 입기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망에 오케이 … 어쩐지 망에 돌린 엄빠 옷들은 말짱한데 내 옷만 이러더라^^.. 눈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망에 넣어서 돌랴야 하는거구나..... 나도 맨날 반팔만 사면 목 늘어나서 스트레스였어..... 브랜드꺼도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으로 망에 넣자 .. 진심 새옷들더 이래서 빨고 나면 다 버리고싶음ㅌㅋ튜큐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비싼 옷도 브랜드 값이라 질이 안좋은 경우가 많더라 나 비싼 티셔츠 못 다 늘어나는데 폴햄에서 원플원해서 주고 산거 절대 안늘어남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무 낚시줄 넣어서 늘어남 방지처리하셈
그리고 빨 때 무조건 세탁망 쓰고
건조기 쓰면 섬유 엄청 상하니까 걍 건조대에 너는데 옷걸이 쓰지말고 몸통부분을 널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망에 넣어야 해 안 그러면 돌아가면서 쭉쭉 늘어나서 1년밖에 못 입고 잠옷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런 옷들은 건조기 웬만하면 돌리지마! 쪼그라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망에 넣어야 안늘어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늘어날만한 옷은 그냥 손빨래 함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세탁망에 넣고 돌리고 나 비싼 옷은 니트 건조대라고 있거든 거기에 널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목짱짱한것만 사 ㅋㅋㅋㅋ여름옷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아 빨래통에서 이리구르고 저리구르고 다른빨래랑 엉키고 그래서 망에다 넣고 빨아야 늘어짐 덜 하더라..그리고 건조기는 돌리면 늘어났던게 다시 수축되고 그래서 쪼글쪼글해짐. 세탁기로 돌렸을때 늘어나는 거라면 건조기 비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ㅇㅈ 5만원하는 티셔츠 늘어나는데 1만원 한 티셔츠 안늘어남 ..ㄴㅇ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거 옷 처음 빨기or입기 전에 목에 우레탄줄 넣으면 확실히 늘어나는거 좀 덜하더라. 유튜브에 우레탄줄 티셔츠 치면 나오는거 보고 한번 따라해봐. 그 방법 안 후로 티 배송 오자마자 그거하고 빨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하닉 얼마에 팔지
13:11 l 조회 1
대학병원 의므기록 사본 발급때 모바일 건강보험증으로도 가능해??
13:11 l 조회 1
솔직히 본인이 공학에 운동부있는 학교 나왔으면 알걸?
13:11 l 조회 2
축구든 뭐든 항상 일본이랑 비교하는거 공수치옴
13:11 l 조회 7
애인이 대졸공채로 큰 대기업 다니는데 뭔가 질투나고 현타옴
13:11 l 조회 8
도와줘 방울토마토 300개먹었는데 배가이상해
13:11 l 조회 6
요즘 카페 음료 너무 달아
13:10 l 조회 3
나 살면서 이런거 처음 봐2
13:10 l 조회 19
러브 버그 사체처리있잖아
13:10 l 조회 3
손님 없는 편의점은 어케돌아가는거지
13:10 l 조회 10
테일즈런너 갑자기 최대증 낮아졌는데 왜그런거야?
13:10 l 조회 6
진짜 세상이 너무 원망스럽다ㅋㅋㅋㅋㅋㅋ오늘 급성백혈병 판정받았어2
13:09 l 조회 27
와 근장 오늘 들어오네2
13:09 l 조회 5
뻘하게 회피형이면 일본인이랑 잘 맞을듯2
13:09 l 조회 16
직장인들아 너네라면 버스탈래 지하철 탈래3
13:09 l 조회 14
밥먹고 9시간 후에 배탈날수 있어?
13:08 l 조회 6
브왁하면 털 언제부터 나…??
13:08 l 조회 8
설영우 고소 선언 떴다 ㅋㅋㅋㅋㅋㅋㅋ3
13:08 l 조회 41
나 축덕 여자분들이랑 남자들한테 이 한마디면 관심 다 받음
13:08 l 조회 40
쟈지푸딩 맛있네2
13:08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