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96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5

[정보/소식] 설영우 고소 선언ㅋㅋㅋㅋㅋ 민심 개쳐나락감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아이유 고소짤처럼 악플러들 민심 나락간게 아니라

이번엔 ㄹㅇ 여론 나락감 ㅋㅋㅋㅋ

경기 지자마자 한다는게 고소선언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저분 이미 욕 젤 많이 드시고 계셨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소피하는 선에서 조롱 개심해질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세금 받고 하는거니 뭐....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악플 달았니? 연예인이 세금받고 본업 못했니? 걍 세금받아서 한국 대표해서 나간경기에 못했으면 욕먹는건 당연함 근데 경기 끝나자마자 고소공지 올린건 그 욕도 듣기 싫다는거잖아 꼭 악플만 욕임? 악플없이 정당한 비판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그 사람들까지 눈치보게 하는거니까 사람들반응이 이런거라고 걍 세금받는사람이니까 일부 감수해야된다 한건데 왜너가 대리화냄? 가족이야? 팬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일 못한다ㅋㅋㅋㅋ 아침에 축구본 사람들 빡침 맥스 상태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가 아이돌인줄 아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이돌판 팬들도 아니고 고소협박 공지를 보고 무서울거라고 생각하는게 개웃기네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월드컵 아예 다끝나고 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러면 선넘는 댓글은 줄더라도 이미지 안 좋아지고 고소 안 될정도의 조롱 엄청 날텐데 월드컵 끝나고 올리지 타이밍 너무 안 좋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32강 경우의 수 확률 몇퍼쯤 돼?
15:55 l 조회 1
[단독] 트리플에스, '케데헌' 작가진과 손잡는다… 11월 스페셜 영어 앨범 발매
15:55 l 조회 1
샌들 신으면 발냄새나나? 운동화신을땐 냄새안났는데
15:55 l 조회 2
나 원래 우리나라 축구 져도 재밌어서 잘 보는데
15:55 l 조회 5
남아공 걍 쉽게 이길 거 같지만 방심하면 안 돼 < 이 말 꽤 많이 봤는데
15:55 l 조회 7
라식 라섹 한 사람 있니
15:54 l 조회 9
정보/소식 트리플에스 11월 케데헌 작가진과 영어 앨범 발매
15:54 l 조회 9
도훈이 진짜 겁나 모에하다....
15:54 l 조회 3
강인쓰 검머 하면 좋겠다
15:54 l 조회 9
설영우 고소공지 피드에 본인한테는 악플 국민들한테는 팩트인 글이 엄청 많이 달리네
15:54 l 조회 29
원빈이 오늘 장발에 반묶음이네2
15:54 l 조회 10
황희찬 무시가 아니라…1
15:53 l 조회 82
남아공 너무하네.. 공 남냐고 물어봤으면
15:53 l 조회 41
남아공전 재방 보는데 손흥민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15:53 l 조회 56
근데 정몽규랑 정의선은 같은 범현대가가 맞긴한데 거의 남이나 다름없음1
15:53 l 조회 41
남아공 실력으론 이겨도 힘으론 질거라고 생각했었음
15:53 l 조회 6
옌스라는 선수 왜 처음보지!???7
15:52 l 조회 90
한시간 동안 트위터 안 보면 생기는 일1
15:52 l 조회 72
손흥민이 톱으로 나오면2
15:52 l 조회 39
경우의수 때문에 이거 응원가 만들어진게 개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쳐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6
15:52 l 조회 1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