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4253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6
이 글은 4년 전 (2022/5/23) 게시물이에요
영화관 패스트푸드 카페 세개 다 해봣는데 다 계약만료가 아니라 해고로 끝났어 내가 문제 있는걸까? 난 내가 다 잘했다고 생각하거든?
대표 사진
익인1
해고면 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매번이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매번 해고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프차면 동네구멍가게같지도 않아서 고용할 때 지키는 게 많을텐데 해고..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매번 해고면…….우찌 일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유가 진짜 궁금하네 나였으면 물어봤을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음.. 해고로 끝난거는 웬만큼 문제가 있지 않는 이상은 잘 없는 일이긴 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해고 사유 고지 안해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파괴왕이다 도망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을 정말 못해서가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해고...? 진짜 프차는 거의 해고 못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프차에서 해고당하는 정도면…. 것도 한번이 아니면…. 엄청….. 문제 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웬만하면 해고 안당하는데 매번 해고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을 못하나봐 아니면 다릉 문제라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매번 해고면 너한테 문제 있는 거 맞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셋 다 해고면 확실히 일할 때 문제가 있는 거임...
다음에 알바할 때 또 해고당하면 사유 물어봐 알아야 고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컴플을 많이걸려서??.. 아님일을못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매번 해고면...... 일머리가 없는 거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앵간하면 알바 해고 당하기 생각보다 쉽지 않지 않나..?나 진짜 여러군데 알바했는데 해고는 한번도..사장님한테 진지하게 한번 여쭤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해고당할때 무승무슨 이유로 해고한다 이런얘기 안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한번도 아니고 세번했는데 세번 다 해고로 끝난거면… 그런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프차면 해고 거의 안하는데... ㅜㅜ
직영이면 더더욱 안함..
같이 일하던분 일 진짜 못해서 해고하고싶어하셨는데 좋게좋게 끝낼려고 계약종료까지 안고가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일을 너무 못하거나 사람들이랑 트러블이 너무 잦던가 할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너도 여기 물어본거면 매번 해고로 끝나는 상황ㅇ이 이상하다는건 알고단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해고 잘 못하는데 한번도 아니고 매번이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셋 다 장사 안 돼서 문 닫기 직전이라 자른 거 아니면.. 근데 일 못하면 보통 자기가 알지않나? 동료들이랑 트러블은 없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웅..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소 걸이용 제습제 사본사람
15:16 l 조회 3
어제 취뽀했는데 얼떨떨하다
15:16 l 조회 5
시드 작으면 걍 단타하는게 낫지않아?1
15:15 l 조회 10
회사 거지같아서 퇴직금 계산해봄
15:15 l 조회 9
인티 웹 로그아웃 어떻게해ㅑ..? 1
15:15 l 조회 7
하이닉스 바라봄 청년 등장1
15:15 l 조회 15
평생 얼굴을 마스크로 가리고살수잇을까?4
15:15 l 조회 12
하닉 첫 투자에 140 벌엇엉.... 1
15:15 l 조회 14
유럽 VS 일본5
15:15 l 조회 9
공시라는 말을 모를 수도 있나3
15:14 l 조회 13
간호사는 공부대충해도 가능해?2
15:14 l 조회 17
인데놀 어때..?5
15:14 l 조회 8
식당 대부분 3~5시 브레이크니까
15:14 l 조회 3
축구 얘기 끼고싶어(신입사원) ㅈㅂ 누가 쉽게 설명 좀ㅠㅠ5
15:13 l 조회 35
이거 무슨 전시회인지 아는 사람ㅜㅜㅜ5
15:13 l 조회 14
가족이랑 놀러 가는데 걍 음식 아무 생각 말고 먹어야지1
15:13 l 조회 9
차라리 광대 큰게 낫겠다;;
15:13 l 조회 19
남친 취업선물겸생일선물4
15:13 l 조회 25
병원 50명 지원정도 했는데
15:13 l 조회 16
교회 목사랑 권사랑 몇명 와서 현관문 앞에서 왜 기도하는거야?1
15:1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