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4419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7
이 글은 4년 전 (2022/5/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눈에서 보석이 떨어지나; 예뻐죽겠네 귀여워죽겠네
대표 사진
둥이1
헣......우는 걸 봤을 때 마음이 아프면 사랑 콧김이 나오면 변태랬는데....쓰니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ㅋ 마음이 아픈데 콧김이 나와 ㅠㅠㅠ 사랑하는 변탠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뭔 마음인지 알 거 가태ㅋㅋ 쓰니가 애인 많니 좋아하나부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우는거 예쁜거 ㄹㅇ 복받은거같음 나는 개못생겨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ㅈ 나도 개못셍겻숴 어떻게 또르륵또르륵 예쁘게 울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왜울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원래 잘 울엉
요즘 취준스트레스 받아서 더 울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역시 사람 다 똑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아픈데 넘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저기 쓰나 상대가 취준 힘들어서 가끔 울면 질리거나 하지 않아? 요즘 내가 급 힘들어서 가끔 우는데 미안해가지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나두 안질령~~ 사실 예쁜거랑 별개로 울 때 내가 어떻게 해야좋을까 제대로 위로를 해주고있는게 맞나 싶긴하지만..
내 애인도 질려할까봐 걱정하던데 진짜 하나~~~도 안그래!!!!! 그냥 안쓰럽고 예쁘고그렇지 ㅎㅎ 둥이 애인도 똑같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답 해줘서 고마워ㅠㅠㅠ 둘이 행복해야해 너무 예쁜 커플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둥이도 예쁜 사랑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차로 10분 거리 살면 좋은점 ㅎㅎㅎ
23:30 l 조회 1
사친이 우리집에서 마사지기 쓰다가 잠들었는데
23:29 l 조회 5
40대 되기전에는 결혼을 꼭 하고 싶지?
23:29 l 조회 3
이별 헤어진지 반년 넘었는데 갑자기 꿈에 나타났어 1
23:28 l 조회 4
사람은 사람으로 잊는거다 안통한적도 있어?1
23:28 l 조회 5
재회해본 둥이들아 전애인이랑 만나서 무슨 얘기해서 마음 돌렸어?
23:27 l 조회 7
30살인데 썸남이 결혼 5년뒤 생각한다하면 못 만나?
23:27 l 조회 5
남자가 좋아해서 뚝딱거릴 때 특징 뭔거같아?
23:26 l 조회 16
애인이 과거 솔직하게 말해줬음 좋겠어 아님 내 기분 좋으라고 거짓말해줬으면 좋겠어?
23:26 l 조회 4
짝남의 제대일이 3개월이나 남았다
23:26 l 조회 4
아 진짜 헤어져야 맞는 관계같다
23:23 l 조회 22
지가 다 꼬셔놓고 바빠서 썸붕냄
23:19 l 조회 19
별로 내 스타일 아니어서 1달 정도만 만나려고 했는데
23:18 l 조회 24
많이 좋아했다는것만 알아주길
23:17 l 조회 23
로테이션 소개팅 질문4
23:16 l 조회 20
아 진짜 하소연하고싶다9
23:16 l 조회 33
번따 기타 요즘 번따하는 경우 있음?1
23:15 l 조회 15
인프피 익드라 너네 잘 맞다고 생각들었던 엠비티아이 잇어?1
23:15 l 조회 6
남자가 좋아하면 연락
23:14 l 조회 27
애인이 사귀기전애어플했던거 발견했는데9
23:14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