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전체방 취미 스포츠 고민 사랑 만화/애니 메인컬쳐 유툽/스트리머 나이/지역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KT

두산

삼성

LG

키움

SSG

NC

롯데

KIA

한화
l조회 10112l 1
 
   
1개월 전
신판1
으리야... 현종아... 미안해....😭
•••답글
1개월 전
신판2
제성아 진짜 미안해.....ㅠㅠㅠ 하나하나 다 기억나네.....대식이두....ㅠㅠ
•••답글
1개월 전
신판3
또시 턍,,,,,또시는 득지도 별론데,,,,
•••답글
1개월 전
신판4
또시야.... 이턍......
•••답글
1개월 전
신판5
제일 많은거 뭔데.... 이런 팀이라 미안하돠...😭
•••답글
1개월 전
신판6
으리야....... 현종아......... 이런 팀이라서 미안ㅠㅠ😭
•••답글
1개월 전
신판7
랜더스야......선발승 지키걸아......
•••답글
1개월 전
신판8
김기아…선발들 선발승챙겨줘라줘🥺
•••답글
1개월 전
신판9
1개월 전
신판10
1개월 전
신판11
으리...현종..........
•••답글
1개월 전
신판12
으리야…현종아……
•••답글
1개월 전
신판13
으리야 현종아.......
•••답글
1개월 전
신판14
우리 배이스.. 대식이.. 상백이😭😭😭
•••답글
1개월 전
신판15
루친이 한번밖에없는덴 다 이유가 있음
왜냐 퀄스 퀄스플을 해도
점수를 못내서 1-2실점만해도 걍 진거임ㅜㅜ

•••답글
1개월 전
신판16
제성아........
•••답글
1개월 전
신판17
원준아.. 그냥 우리 선발들 다 미안해....
•••답글
1개월 전
신판18
아이고 …기아 ㅠㅠㅠㅠㅠㅠ 미안해
•••답글
1개월 전
신판19
탕노또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신판20
제성이... 미아네ㅠㅠ 완전 잘해줬는데 심지어 8이닝 무실점이었는데.. 어떻게 불펜은 1이닝을 날려버리냐. 어휴
•••답글
1개월 전
신판21
애초에 점수를 못내니 이 팀은….수지야 미안하다ㅠ
•••답글
1개월 전
신판22
4번밖에 없어? 했다가 이 팀은 점수를 낼 줄 모르는 것을.....
•••답글
1개월 전
신판23
호랭이들아...🥺🥺 의리야...
•••답글
1개월 전
신판24
으리야… 현종아ㅠㅠㅠ 역시 1등일줄 알았다…
•••답글
1개월 전
신판25
우리의리…
•••답글
1개월 전
신판26
설마 1위겠어?했는데 1위네.....
•••답글
1개월 전
신판27
애플러 미안해....
•••답글
1개월 전
신판28
엔씨 5번 밖에 안되는 이유 : 애초에 퀄스같은걸 해봤자 빠따가 일 안함
•••답글
신판34
아 어쩐지
신판35
맞네 그거네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신판29
으리야.. 현종아.. 미안해..
•••답글
1개월 전
신판30
1개월 전
신판31
1개월 전
신판32
생각보다 적구낭
•••답글
1개월 전
신판33
이런 건 1위 안 해두 돼 ㅠㅠ
•••답글
1개월 전
신판36
8번 제일 많네....
•••답글
1개월 전
신판37
배이스ㅠㅠㅠ 제성아 미안하다
•••답글
1개월 전
신판38
1개월 전
신판39
우리 선발 전원 다 있는 격 아니냐고,,,,개기아가 미안해
•••답글
1개월 전
신판40
ㅎㅎ..이놈들.. 잘하자
•••답글
    
 
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야구/알림/결과 2022.07.01 현재 팀 순위88 07.01 22:23 4308 0
야구 타팀 최애 선수 누구야??63 07.01 23:07 2323 0
야구/알림/결과 07.02(토) 선발 투수 안내26 07.01 22:24 1730 0
야구 구단 돌잡이 해보려는데 도움 줄 수 있어?35 0:25 1295 0
야구 쓱큠 7월 12-14일 경기가 진짜 대박일듯.....23 07.01 22:38 2861 0
포토카드가 있는 구단은 어디어디야??16 0:44 604 0
나도 진짜 온전히 내 의사로 응원팀을 골랐다면 좋았을걸 ..4 0:39 187 0
황성빈 선수 쏘 스윗🥺4 0:37 148 0
우리집 빠른 첫째굴비 보고싶다6 0:28 113 0
구단 돌잡이 해보려는데 도움 줄 수 있어?35 0:25 1301 0
근데 괘씸형제 형은 형이고 동생은 동생인가봐3 0:17 150 0
듬직한 1루수 아저씨들1 0:15 145 0
각 팀에서 말많은 선수24 0:13 1228 0
기아툰 너무 귀여워ㅠㅠㅋㅋㅋㅋㅋㅋㅋ19 0:07 241 3
근데 요즘 직관가면 안더워?? ㅠㅠ11 0:04 139 0
엔팍 만약 내일도 안 되면1 0:01 153 0
하 박성한 베이스 째려보는 광기 개웃겨3 07.01 23:54 209 0
나진짜 왜케 야구보면서 투수한테 마음이쓰이지12 07.01 23:40 263 0
인기검색어 1위가..먹산?5 07.01 23:33 198 0
신판들은 혼자 야구 보러가면 보통 어디 가는편이야 ?25 07.01 23:29 973 0
우리 감독님도 심리상담자격증따라고..6 07.01 23:21 325 0
이쯤 되면 방송사도 7월 문학 쓱갸/갸쓱전 서로 중계하고 싶어 하지 않을까11 07.01 23:20 295 0
내일은 창원 가능할까?8 07.01 23:17 197 0
인티 야구방은 정말 따숩고 좋은 곳이구나🥺4 07.01 23:13 211 0
전체 인기글 l 안내
7/2 1:36 ~ 7/2 1: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