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찾아보면 알 수 있는데, 유정복 인천시장때 2044년까지 쓰레기 받겠다고 합의했어.. 서울시장 토론 보니까 전부 인천이 받아줄거라는 식으로 말하더라 😓 박남춘은 25년 이후로 절대 안 받겠다고 말했고 독립하려고 노력많이 하고 있어 근데 여기서 유정복이 되면..^^ 그리고 유정복 일도 못해서 평가도 엄청 안 좋았음 (공약이행 C등급, 시도지사 평가 꼴등) 국힘에서 새로운 후보 나오면 신경 안 쓰이는데 유정복이 될까봐 무섭다 ㅜㅜ
| 이 글은 4년 전 (2022/5/27) 게시물이에요 |
|
기사 찾아보면 알 수 있는데, 유정복 인천시장때 2044년까지 쓰레기 받겠다고 합의했어.. 서울시장 토론 보니까 전부 인천이 받아줄거라는 식으로 말하더라 😓 박남춘은 25년 이후로 절대 안 받겠다고 말했고 독립하려고 노력많이 하고 있어 근데 여기서 유정복이 되면..^^ 그리고 유정복 일도 못해서 평가도 엄청 안 좋았음 (공약이행 C등급, 시도지사 평가 꼴등) 국힘에서 새로운 후보 나오면 신경 안 쓰이는데 유정복이 될까봐 무섭다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