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4876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
이 글은 4년 전 (2022/5/28) 게시물이에요
도보로 2-30뷴 거리 살고 썸타는 사이야 

 

둘다 자취하고 저번에 어쩌다 새벽축구보러 놀러간적 있는데 진짜 아무일 앖이 맥주랑 안주 많이먹고 축구만 보고 나옴 

 

시간 나면 자주 만나서 노는데 이번주 주말에 내가 오랜만에 부어라 마셔라 새벽까지 하고싶어서 술집 가기로햤단말야 

 

상대 자취방쪽이 번화가라 그쪽에서 놀면 항상 내 집까지 데려다주는데 차피 담날 아침에 상대동네가서 아침에 머리하고 시간 남으면 그 사람집가고 그 사람 수업들을 동안 집에서 놀기로 했담말야 

 

그래서 상대가 너도 담날 미용실 가러 아침에 이 동네 와야하고,술 많이 마시고 내 자취방 데려다주기 힘들수도 있으니까 자기 자취방에서 자고가는거 어떠냐해서 내가 거기 자취방 작아서 좀 그렇다고 나 잠꼬대 심해서 코골고때려서 안된다고 장난식으로 둘러됐거든? 

 

근데 생각해보니 뭔가 이번에 내가 사야할거 같은데 술집에서 마시면 진짜 최소 생각해도 5만원은 나올각이라 만약 술 마시고 상대집 가서 잘거면 걍 차피 첨부터 가성비읶게 술집 안 가고 밀키트나 다른 식당에서 맛난거 포장하고 편의점에서 술 사서 자취방에서 마시자할까싶은데 상대가 받아들일거 생각하면 ㅔ오바쎄바인거 같지..?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방갈 정도 그정도만 아니면 돨거 같아,, 사귀기전에 그정도는 괜찮다고 생각해서ㅠㅠ 물론 둘다 진심으로 마음 있는 경우에,,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친구가 지금 내 상황 말해도 익인이처럼 생각 들거 같아
아 근데 막 지금까지 되게 계속 연락하고 만났을때 가벼운 사람은 아니었는데,,, 좀 멘붕 ㅠㅠ 어케 떠보지싶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기 자츼방에서 자고가라는 거부터 에바쎄바인데.. 네가 방에서 마시자하면 이상하게 받아들일 게 확실할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고가라는거부터 에바쎄바야..??ㅠㅠㅠ 뭔가 그 사람 성격상 이상한 마음없이 말한거 같긴한데.. 난 잘 모르니,,
스킨십땜에 나랑 연락하고 자주 노나..?싶네ㅠㅠ 갑자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벼울까봐 걱정되면 밖에서 술마시고~ 사귀는 사람 아니면 외간 남자 집에서는 안 잔다고 장난식으로 말하면 괜찮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괜찮은 사람이라 생각해서 계속 연락하면서 썸타고 있는건데 내가 그 사람 성격알고 말투 들으면서 얘기 들어서 뭐지? 싶고 별 생각 없었는데 익인이들 얘기 들으니까 진짜 가벼운 사람인가? 싶어서 앞으로 썸을 더 타는게 맞나싶어사ㅠㅠㅠ 고마워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기마다 친구무리가 달라지는건 본인문제일까??
2:23 l 조회 1
갑자기 너무 퇴사하고싶다
2:22 l 조회 1
혹시 2주동안 불켜놓으면 불날수도있어?
2:22 l 조회 1
하 진작에 스펙 쌓을 걸
2:22 l 조회 1
미련남은 인간관계는 결국 환상이던데
2:21 l 조회 5
hbaf 팝콘 페퍼로니랑 케찹 맛 진짜 맛없어 먹지마
2:21 l 조회 2
모기 겁나 물려서 못 자겟어1
2:21 l 조회 4
도시락싸서 혼자갈만한 곳 없으려나? 집앞에서 캠핑의자놓고 먹을까
2:20 l 조회 6
부모님 빚이 2억은 있는 거 같은데 많은거지ㅜ?3
2:20 l 조회 8
살빼야됨 아~
2:19 l 조회 7
첫사랑 걔도 날 생각할까 3
2:19 l 조회 13
난 근데 진지하게 누군가와 같이 살고싶단 생각을 해본적이없어2
2:19 l 조회 7
너네 음식점 갔는데 진짜 맛없으면 어캄 ㅠㅠ?2
2:19 l 조회 13
오랜만에 아이 필 프리티 영화 봤는데 다시 봐도 너무 좋다
2:18 l 조회 10
먼가 먹고싶어서 견과류 먹는중
2:18 l 조회 5
밤 새고 면접 어때6
2:18 l 조회 15
우울증 같으면 정신과 가보는게 좋을까1
2:17 l 조회 11
인천공항 어케 갈까 골라줘 ㅈㅂ3
2:17 l 조회 19
외국인들은 머리를 자주 안감아?
2:17 l 조회 5
나 고등학교 상담교사인데1
2:1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