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4877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9
이 글은 4년 전 (2022/5/28) 게시물이에요
힘들긴 한데ㅠ 겁나 뛰어야 빠지는듯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보통 체중에서 마름으로 가고싶어서 하는데 한달동안 1키로 빠짐ㅋㅋㅋㅋ 매일 두시간씩 걸어다니거 감기몸살 온거처럼 몸 힘들때도 나갔는데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걸어서 살빼려면 ㄹㅇ 뛰다시피 걸어야 빠질까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심장 벌렁벌렁하게 해야겠더라 뛰다가 걷다가 하는 게 젤 좋다고 들은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식이조절 해가면서 하는 거야? 나 걷기랑 밀가루음식 전부 끊으니까 살 많이 빠졌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하도 안빠지길래 3일을 거의 굶으면서 새벽엔 뛰고 아침엔 걷고 하다가 2키로 빠졌었어.. 근데 수업들을때 교수님 목소리가 잘 안들리길래 다시 일반식 반공기씩 먹으니까 빠진 몸무게 다시 돌아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운동도 운동인데 그만큼 식이를 같이해줘야지 되는거같아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두시간 걷기는 거의 유지...ㅎㅎㅎ 빠르게 두시간 걷기는 좀 빠지는데 다이어트가 거진 다 식단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걷기만 하는 걸론 살 안 빠진댔어 ㅋㅋ쿠ㅜㅜ 안 하는 것 보다야 좋겠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미 날씬하면 효과 크게없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걷기로 살 뺀다 하면 보통 비만이거나 운동의 ㅇ도 안해봐서 살 쉽게 빠지는 경우더라.. 내가 전자 사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하는 것보단 낫더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떻게 걷는지가 중요함 난 한시간씩만 걷고도 살 뺐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걷다가 잠깐 뛰고? 반복했는데 진짜 다리랑 발바닥이 아팠는데도 안빠지네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리 힘으로 걷는게 아니라 엉덩이로 걸어야 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보폭 넓게하고 빠르게 걸어야 심박수 올라가면서 살 빠짐.. 걷는 시간보다는 방법이 중요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빠르게 걷다가 조금 천천히 걷다가 해봥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보통 체중에서 마름으로 가고싶어서 하는데 한달동안 1키로 빠짐ㅋㅋㅋㅋ 매일 두시간씩 걸어다니거 감기몸살 온거처럼 몸 힘들때도 나갔는데도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봐.. 나름 굉장히 충격먹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약간 숨 찰 정도로 빨리 걸어야 빠진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보통에서 마름가려면 식단도 운동도 다 진심으로 해야되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반식 반공기 먹고있었는데 두부랑 고구마 조금씩으로 바꾸려고.. 한달 했는데도 안되니까 오기가 생기네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제주도 / 오사카 항공권 + 숙박 가격 비슷한데 익들 같으면 어디 갈래?
13:50 l 조회 1
동기 관종이라 관심주면 좋아하는거같구 놔두기엔
13:50 l 조회 1
당근쟁이인데 지에스는 편택이 진짜 개깐깐함
13:49 l 조회 1
가끔가다가 채원이나 윤아라는 이름을 가진 50~60대 아줌마들 보는데
13:49 l 조회 1
여기 혹시 기획쪽 일하는 익인 있어?
13:49 l 조회 1
앞에서 착한 이미지 만들고 뒤에서 나쁜짓하는사람 개극혐하는데
13:49 l 조회 1
선관위는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런일을 벌였을까 ㅋ
13:49 l 조회 1
아 친구랑 여행 약속 잡는데 개스트레스 받음
13:49 l 조회 1
새마을금고 상품 벌써 매진이네
13:49 l 조회 1
인서울졸업햇고 공기업 다니다가 그만둮고 그다음부턴 백순데
13:49 l 조회 1
유튜브 진심 문제 같음....
13:48 l 조회 1
마운자로 맞고 뱃살은 빠지는데 허벅지는 그대로임
13:48 l 조회 1
연하한테 인기 많은 여자 특징 뭘까?
13:47 l 조회 1
일주일 하고 퇴사했다
13:47 l 조회 1
ADsP 노베이스로 6일만에 공부해야 하는데 오반가 다음 회차로 신청할까?
13:47 l 조회 1
사회생활 나름 꿀팁
13:47 l 조회 1
전신마취 수술 후 질에서 선홍색 피? 나는 거 뭐지…
13:47 l 조회 6
요기앱 뭐야
13:47 l 조회 3
'지은'이라는 이름도 요즘 안쓰지?1
13:47 l 조회 5
얘들아 오늘 스페이스엑스 150밑으로 갈까?
13:4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