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5114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6
이 글은 4년 전 (2022/5/29) 게시물이에요

다들 계좌에 얼마 있니 | 인스티즈

나스물 7살 일단 1억 목표인데 언제 모아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나도 스물7살인데 너랑 비슷함 우리 열심히 돈모으쟈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너 도스물 7살이야?? 우리 힘내자 눈 감았다 뜨면 1억 돼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삼백육십마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으느라 고생했다 너도 목표 이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목표... 까리한 바이크 사기 간 죽 간 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이크 먼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4살 만오천원 껄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킨값시부랑할머니할아버지어렸을적에신으셨던추억에껄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일한지 2년... 나두 1억을 향해 열심히 모아가는 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는 🐰나는 🐢 나도 따라간다 ~~~ 아아 근데 이 정도 모으다 보면 돈 모으는 재미라는게 진짜 생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실 최근들어 오히려 좀 반성했어
더 모을 수 있는데 자꾸 배달음식 시켜먹으며 날린 돈이 많아서 좀 줄이려구 고민중..
내가 타지에서 일하느라 혼자 자취하다보니 이사가려고 준비중인데 요즘은 월세도 많이 올라가지구
돈 모으는 재미보다는 걱정이 자꾸 생겨..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8살 9300만원.. 근데 난 19살때부터 회사 다녀서ㅋㅋㅋㅋㅋㅋ 30살 전에 1억 모으기가 목표였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워 돈 졸라멘네 고생했다 그 정도면 혹시 돈 쓰는 재미도 잊어버린거 아니야? 머시써 벌써 목표가 넘어지면 코 닿을 거리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자취도 하고 차도 있고 과소비 왕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오히려 월급 쥐꼬리만큼 받던 20대 초반에 돈 바짝 모으고 후반될수록 못 모으는 중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1,56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3살익 돈을 여러 계좌에 나눠놨어 !!! 근데 별개로 쓰니 말하는거 넘 재밌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6720원잇다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이제 천만원 모아ㅛ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1살 120마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1살 16마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0살 이십만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스물 7살ㅋㅋ 전재산 13마넌..ㅎ1억은 무슨 희망적금 넣기도 힘들다 ㅋㅋ 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일 있어서 주식 지금 들여다본디 어플 알림 미쳤나버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50 l 조회 9
우리 아빠 진짜 짜증나는게
19:50 l 조회 8
정병도 완치가 되긴 할까...2
19:50 l 조회 12
엄청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랑
19:50 l 조회 9
친구중에 나르시즘 잇는 친구 잇는데2
19:49 l 조회 16
보통 핀터 감성 하면 드는 느낌이 모야?1
19:49 l 조회 6
서울국제도서전 당일 예매 쉬워??2
19:49 l 조회 4
쿠팡 브랜드샵인데 왜
19:49 l 조회 3
미국주식 대폭락이다 ㅋㅋㅋㅋㅋ 내일 나락이네...4
19:49 l 조회 22
애인이 게임 현질 얼마까지 하는거 이해가능??1
19:49 l 조회 3
하닉 고점에 물린익들1
19:49 l 조회 14
이거 헤어스프레이 써본사람?1
19:48 l 조회 17
나 왜 요즘 하루 한끼 먹지 3
19:48 l 조회 14
원룸 주인들은 하나같이 왜이렇게 별로냐
19:48 l 조회 11
전문직 여익들아 너희들도2
19:48 l 조회 9
남자들한테 인기 많은 여자 특징이 뭐야? 객관적으로 봐도 예쁘진 않음 4
19:48 l 조회 24
모공 때문에 스트레스임....(혐주의) 3
19:48 l 조회 26
친구가 주위에 소개시킬 남자 없냐는데4
19:48 l 조회 13
다들 본인 할 말 하는시간이네
19:48 l 조회 5
면접보고 연락온다한날에 안오면 떨어진거겠디
19:47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