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5144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7
이 글은 4년 전 (2022/5/30) 게시물이에요
진심 쉽지 않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ㅜㅠㅠㅠㅠㅠㅠ 책도 읽고 하면서 고치려는 중인데.... 일 저질러 놓고 나중 돼서야 후회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일할 때 예민해지는 편이라 그거 고치는 게 젤 힘들더라 ㅠㅠㅠㅠㅠ 티 안 내려고 일부러 억텐 부리는데 넘 힘듦…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ㅠㅠㅠㅠㅠ 억텐 부리느 거 진짜 힘들지.... 나는 꼭 가족들한테 그런다ㅠ 그리고 편의점 알바하는데 기분 안 좋으면 혼자 막 물류 정리하면서 욕하구 그래ㅠㅠㅠㅠ 언능 고치고 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나도...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애초에 기분파가 아닌 사람들 넘 부러워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나도 나알바할띠ㅓ 너무심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남들한테 피해만 안 주면 되는듯.. 내 주변에도 그러는 사람 둘 있었는데 한명은 남들한테 피해 줘서 사람들이 멀리했지만 한명은 남들한테 피해 주는 거 없어서 나 포함 다들 잘 지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둘이 무슨차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말투가 가장 큰 원인이었던듯
남들에게 피해줬던 그 사람은 말투에서 티가 엄청 났음 자기 기분 별로 안 좋다 뭐 이 정도만 드러나는 거면 다들 그냥 뭔 일 있나보네.. 기분 안 좋아보이네.. 이러고 넘어가는데 사람들한테 비꼬듯이 말하고 생각 안하고 막 뱉어버리는 바람에 사람들이 스트레스 받고 멀리했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엄청 직설적인 타입이었나보다 아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직설적이다기보다는 그냥 자기 기분 안 좋은날 남들이 하는 말에 비꼬면서 받아치고 꼬인 사람 마냥 행동하고 사람들 눈치 보게 함부로 말하고 그랬었음 자기 기분 별로였던 날들 한정으로 ㅋㅋㅋㅋㅋ 심지어 그 자리에 있던 사람들이 기분 나쁘게 했던 것도 아니었고.. 계속 그런게 반복되다보니 사람들도 지쳐 떨어져나간것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 고치려면 계속 아 고쳐야지, 고쳐야 돼 이런식으로 의식하고 있어야지 고쳐지더라 ㅜ 나는 80정도 고치긴했는데 그래도 아직까진 조금 남아있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이러면 엄~~~청 피곤해 근데 뭐 어쩌겠어 별로 좋은 게 아니니까 고쳐야지 뭐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나 이거 진짜 심해가지고 고치려는데 맘처럼 안됨.. 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치? 그게 티가나지않아야 어른이 되는거고 성숙해지는거래.... 3n살되서야그걸깨달아서 그래서 주변에 친구가없나 이생각들어 나인생 헛살았나? 싶고.. 잘참고 그걸 긍정적으로 스트레스를 풀어야되는게 참 슬푸다 어려워그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나도... 기분 나쁘면 말없이 조용해지는 버릇 고쳐야되는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되게 무례한건데 본인은 솔직하다 생각하는사람은 대처어케하는게 젤좋음?
16:17 l 조회 1
나같은 재결합썰은 진짜 없을거같음
16:17 l 조회 2
연하남도 뜯어 먹는게 맞아
16:17 l 조회 1
인스타 팔로워 안 산 것 같은데 팔로워 700에 팔로우 70이면
16:17 l 조회 5
건강하게 살 찌우려면 어케 해야돼
16:16 l 조회 4
회사 단점이 거리뿐이라면 2
16:16 l 조회 11
회식은 제발 하고 싶은 사람끼리만 해줘
16:16 l 조회 6
취업은 왜 해도 문제 안해도 문제일까 2
16:16 l 조회 7
너네 소닉 알아?4
16:15 l 조회 23
마운자로 5mg -> 10mg으로 점프하면 오바지?1
16:15 l 조회 10
원신 원신에도 남미새가 있네
16:15 l 조회 10
본인 몸에 맞는 수면패턴 찾는거 진짜 중요한듯
16:15 l 조회 8
연남동/연희동 러브버그 많이 나오니??
16:15 l 조회 2
나 고딩 때 학폭 가해자 대겹 취업함 ㅎㅎ..
16:14 l 조회 9
10시에 잘꺼면 지금 커피 에바?2
16:14 l 조회 5
이상한 애가 있넹
16:14 l 조회 15
베이지브라운 같은 옷 잘 안입으면 셀린느가방별로인가
16:14 l 조회 4
기분 안좋을때 할만한거 추천해주라
16:14 l 조회 6
썸남이랑 학교 마치고 집가는 버스에서 배가 너무 아파서 방귀 꼇는데...물설사 튀어 나왔어 ㅁㅊ4
16:14 l 조회 13
진짜 대기업 가도 금방 짤려?6
16:14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