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정도 넉살은 필요한 거 같다.. 외향적인 건 맞는데 낯을 많이 가려서 사람 만날 때 힘들어.. 쫌 말도 걸고 활동적이어야 친구를 사귈텐데 나보다 더 활발한 애 있으면 기빨려서 가만히 있게 돼.. 그럼 다른 넉살좋은 애들은 이미 친해져 있고ㅠㅠ 하 왤케 친구 사귀기가 힘들어졌지ㅠ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2/6/02) 게시물이에요 |
|
어느 정도 넉살은 필요한 거 같다.. 외향적인 건 맞는데 낯을 많이 가려서 사람 만날 때 힘들어.. 쫌 말도 걸고 활동적이어야 친구를 사귈텐데 나보다 더 활발한 애 있으면 기빨려서 가만히 있게 돼.. 그럼 다른 넉살좋은 애들은 이미 친해져 있고ㅠㅠ 하 왤케 친구 사귀기가 힘들어졌지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