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5642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L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
이 글은 4년 전 (2022/6/02) 게시물이에요
지금 폰 5년째 쓰고있어 

맘같아선 당장 바꾸고싶은데 14는 카메라 4800만화소로 바뀐대서...그렇다고 막 사진 많이 찍는타입은 아닌데 괜히 고민됨..ㅋㅋ 

지금 느려터졌는데 그냥 지금 13프로 살까?10월까지 버틸수있을지 모르겠다
대표 사진
익인1
얼마 안 남았다.. 조금만 더 버텨보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전기모기채 장만해라 하나씩
20:44 l 조회 4
나는 말랑이 너무 싫음
20:44 l 조회 6
리박이들 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44 l 조회 4
다이어트 중에 일주일에 한 번씩 먹고 싶은 거 먹는 거 어때..1
20:44 l 조회 3
얘들아 러브버그 집에 딸려오는거조심해라
20:44 l 조회 5
마운자로 다들 몇 맞고있음?????
20:44 l 조회 3
뽀찌는 어쩔때 주는거야?
20:44 l 조회 6
30살 만약 주식으로 돈 다 잃어도 ㄱㅊ을지 고민2
20:43 l 조회 19
북한 그거 기사 이거같은데 맞음?
20:43 l 조회 17
계란 냄새? 비린내? 같은거 계란이 안 좋아서 느끼는건가?
20:43 l 조회 5
마운자로 5mg에서 7.5 갈까 10 갈까
20:43 l 조회 6
요리도 재능있어야 돼?1
20:43 l 조회 7
일본 가본 익들만... 진짜 일녀들이 글래머인경우가 더 많은것 같아?
20:43 l 조회 8
생산직 다니는 남자 만날수 있어? ㅋㅋㅋㅋㅋㅋㅋ 3
20:43 l 조회 17
공시 재시익.. 스터디플래너 다시 살게
20:43 l 조회 9
나 너무 나이먹은거 같음
20:42 l 조회 19
익산 사는 익들 없나 전투기 소리 계속나는데2
20:42 l 조회 33
너만 날 사랑해주면 될 것 같아14
20:42 l 조회 27
휴전선글 보고 갑자기 생각난건데 그러고보니 윤석열 탄핵되고 난 시점 이후로3
20:42 l 조회 42
전신 이레즈미는 진짜 무슨 생각으로 하는걸까...?2
20:42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