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인데
짜잔~ 사실은 대단한 셰프였지롱
이런느낌인거지?
1편 보고있는데 현지 요리사들은 진심으로 신입한테 뭘 가르쳐 주고 도움이 되어주고 싶어하는거 같은데
나중에 짠! 한국에서 경력 20년 베테랑이지롱! 할 생각하니까 벌써 내가 부끄러운데...
나만 그런지 궁금
|
신입인데 짜잔~ 사실은 대단한 셰프였지롱 이런느낌인거지? 1편 보고있는데 현지 요리사들은 진심으로 신입한테 뭘 가르쳐 주고 도움이 되어주고 싶어하는거 같은데 나중에 짠! 한국에서 경력 20년 베테랑이지롱! 할 생각하니까 벌써 내가 부끄러운데... 나만 그런지 궁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