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는날이라 늦잠자는데 동네주민이라고 나와보래는거 나갔더니 뭐라더라 하느님 갤러리전? 그거예약해서 보러오래 그래서 아관심없다고 문닫으니까 문잡아가며 이런기회는없다느니 어쩌느니 신고못하니 아오짜증나
| 이 글은 4년 전 (2022/6/02) 게시물이에요 |
|
쉬는날이라 늦잠자는데 동네주민이라고 나와보래는거 나갔더니 뭐라더라 하느님 갤러리전? 그거예약해서 보러오래 그래서 아관심없다고 문닫으니까 문잡아가며 이런기회는없다느니 어쩌느니 신고못하니 아오짜증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