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5659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이 글은 4년 전 (2022/6/02) 게시물이에요
제적당하고 반수 성공해서 다음해부터 다른 학교 등록하면 나중에 취업할 때 제적 기록이 남아있을까? 자퇴는 안 남는댔던 것 같은데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친이랑 멀어졌는데
0:17 l 조회 1
러브버그 진짜 방충망 어캐 뚫고 집에 들어와있냐
0:17 l 조회 1
안경 두께 이 정도면 쓰고, 벗고 눈 크기 차이 많이 나?
0:16 l 조회 1
유니폼 입고 일하는데 직원중에 한명이 가슴이 너무 위에 있는거야
0:16 l 조회 1
마지막 드라마가 시크릿가든이었던 나에게 인생드라마 추천해줄 익..
0:16 l 조회 1
간호익 있을까??
0:16 l 조회 1
인티 업데이트 됐구나
0:16 l 조회 1
웹툰/웹소설 팁/자료 리디쓰는 둥이들!! 질문있어
0:16 l 조회 1
안될거 아는 짝사랑은 어떻게 접어?
0:16 l 조회 1
컴활 2급 실기 단기간에 딴 익 있니
0:16 l 조회 1
큐영도 드랙을하네
0:16 l 조회 1
조카 이제 한달 됐는데 미래가 넘 기대됨
0:15 l 조회 1
삿포로 여행 가본 사람??
0:15 l 조회 1
언니들아 들어와바
0:15 l 조회 1
미간에 난 여드름같은거 ㄹㅇ 어째야함...
0:15 l 조회 1
아 늦잠 자야징
0:15 l 조회 1
밖에 운동시설에서 떠드는 사람들 경비실에 민원 넣어도 되나..?
0:14 l 조회 1
분리수거 너무 어려워
0:14 l 조회 1
존잘 만나고 싶어
0:14 l 조회 2
더픟랫펌처럼 몰입감쩌는 네ㅛ플추천좀
0:14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