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5671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
이 글은 4년 전 (2022/6/02) 게시물이에요

진짜 제발 알빠냐고 뭐라 말해?

인성 더럽게 말아먹어도 됨...

여태껏 읽씹했는데 계속~~~ 카톡 와...

근데 난 얘 음침하고 쎄해서 싫어...

머라고 보내야 다시는 말도 못 걸까...

대표 사진
익인1
Albba?...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씹으니까 갑자기 야밤에 뜬금없이

> Sorry
For what? <
> I don't know

이랬던 전적이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none of your business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잇츠넌오브요어비즈니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P iss off?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낫 유어 비즈니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악 이번에도 그렇게 말하면 뭐라고 안하겠지???
저 위에 카톡 담에도 씹으니까 학교에서 만나니까 이거 어떻게 발음하냐고 물어본 한국어가 죄송합니다였음
나한테 멀 바라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옼씨 코로나 걸렷는데 화나서 숨차오른다...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none of your business는 상대방한테 내 일 상관하지말라고 하는거고 i don't care 가 젤 적절할거같애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익인아 이건 어때???

You know, this is already my last course and I can take care of myself. So I don't need your help. It's none of your business. I'm feeling uncomfortable with your personal message. Please don't send me messages anymore.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personal 빼고 with your messages 라고 하면 완벽하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함니다..감사함니다..,,, 그냥 이 관계를 정리하러... 이 쓰니장군... 가보겠읍니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터디 방장 괘심해서 고소하고 싶어..
1:31 l 조회 2
AI가 하이닉스 400만 간대
1:31 l 조회 2
진국=개노잼 이 공식을 기억해야해
1:30 l 조회 4
직장인으로 살긴 일본보다 한국이 좋은듯
1:30 l 조회 8
아따맘마랑 짱구중에 뭐가더 로컬 잘한거같아?1
1:30 l 조회 8
전자레인지, 가스 안 되는데 밥 대용으로 먹을거 추천해줘 ㅠ1
1:30 l 조회 6
올해 30인데 아직도 친구관계는 너무 어렵기만 하다…
1:28 l 조회 12
넷플 퍼펙트 블루 보고 있는데 진짜 보지마...3
1:28 l 조회 37
160 52>49 눈바디 차이 많이 나??1
1:28 l 조회 19
나 좀 봐줄만하게 생긴 찐따라서 인생이 너무 슬픔...
1:28 l 조회 24
꿈에서 내가 사는 집 너무 좋다... ㅈ
1:27 l 조회 7
하이닉스 2천5백만 넣었는데 두달만에 4700만됐어 1
1:27 l 조회 23
환상이지만... 잘생긴 한국인이 이런 인싸금발백녀들 만나는거 가능?4
1:27 l 조회 36
치킨 추천해줘1
1:26 l 조회 11
아 전남친 보고싶다
1:26 l 조회 9
취준 공고 보면 다 경력이네 하하하4
1:25 l 조회 25
살빼면 엉덩이도 작아져?2
1:25 l 조회 24
백수 익 있어?4
1:25 l 조회 12
주식 수익실현하면 뭐할거야?4
1:25 l 조회 13
공시 행정법부터 하는 게 나아 행정학부터 하는 게 나아?6
1:2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