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5681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
이 글은 4년 전 (2022/6/02) 게시물이에요
난 너무 좋아하는데 사람들 대부분 싫어해서 조금 슬퍼.. 

파란 하늘도 이쁘고 더워서 물에 들어가면 기분 좋구 예쁜 옷들도 많고 땀 뻘뻘 나고서 시원한 음료 마시거나 샤워하면 얼마나 기분 좋은데!!
대표 사진
익인1
벌레는..? 벌레때메 싫어 난ㅋㅋ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악 날벌레같은건 너무 싫어ㅜㅜ 그치만 여름밤에 듣는 풀벌레 소리도 좋지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여름좋아!!!!!!!!!!!! 장마랑 모기 벌레빼면........ 에어컨틀고 이불에 들어가있으면 극락이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 모기가 있었지.. 모기는..🥲
이불은 약간 도톰한 이불이여야 하는거 알지 알지?ㅎㅎ 세상 행복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ㅜㅜㅜㅜㅜ맞아 여름만의 갬성이있는데.. 더워도 계곡이나 바다.... ㅠ.ㅠ 캠핑.. 수박... 을매나 좋아! 이불도 어! 약간의 솜ㅋㅋㅋ이불 좋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저녁 모먿지 제발 골라조
20:57 l 조회 1
입사 첫날 퇴사해본 익 있나?
20:57 l 조회 1
복근 운동은 좀 재밌는것 같애
20:56 l 조회 3
오빠 진짜 사람 열 받게 하지마
20:56 l 조회 12
벌레 잡는 트랩 쓰는 사람 있어??
20:56 l 조회 1
이런치마는 신발 뭐 신어야하나1
20:56 l 조회 7
친구들한테 점점 서운한게 생김...
20:56 l 조회 5
잠실 디저트 맛집이나 예쁜 카페 아는 익 있오?? 1
20:55 l 조회 4
와 자전거 근 10년만에 타려니까 못타겠다
20:55 l 조회 3
우리 엄마 맨날 뭐든 다 내 탓해서 진짜 방금 폭발해버림
20:55 l 조회 7
방금 우산따 당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55 l 조회 19
엽떡 덜매운맛 먹어도 속 쓰린 거 정상?1
20:55 l 조회 5
I 들아 너희 회사 회식 어캄? 5
20:55 l 조회 13
맥북 애플매장 vs ㅋ팡2
20:55 l 조회 5
와 인티 14년 하면서 본 글중에 댓글 젤 당황스럽네
20:55 l 조회 21
엄마가 주택담보대출 받음
20:55 l 조회 9
카페에서 잠깐 엎드려서 자는거 민폐야?1
20:55 l 조회 11
자꾸 나보고 선생님 같지 않다 하는데 뭐 어쩌라고3
20:55 l 조회 8
면접 볼때 엑셀 쓸 수 있냐고 물어보는거 보통 어디까지 물어보는거야?
20:54 l 조회 7
건강하면 일단 행복의 절반이다2
20:5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