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너무 좋아하는데 사람들 대부분 싫어해서 조금 슬퍼.. 파란 하늘도 이쁘고 더워서 물에 들어가면 기분 좋구 예쁜 옷들도 많고 땀 뻘뻘 나고서 시원한 음료 마시거나 샤워하면 얼마나 기분 좋은데!!
| 이 글은 4년 전 (2022/6/02) 게시물이에요 |
|
난 너무 좋아하는데 사람들 대부분 싫어해서 조금 슬퍼.. 파란 하늘도 이쁘고 더워서 물에 들어가면 기분 좋구 예쁜 옷들도 많고 땀 뻘뻘 나고서 시원한 음료 마시거나 샤워하면 얼마나 기분 좋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