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5765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5
이 글은 4년 전 (2022/6/03) 게시물이에요
내용 자체가 살인이랑 연결되어 있어서 무섭다는 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추측이 그럴싸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ㅁㅈ 그럴싸해서 흥미롭다에서 끝나는데 무섭다는 반응 많아서 궁금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소름돋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제사건 수수께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자세해서 상상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럴 수도 있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실화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제사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아마도 그럴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시신 두개골이 잔인하게 훼손되어있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이 너무 자세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이 너무 자세해서 글을 읽으면 그 상황이 내 머리에 그려지니까 소름 돋고 찝찝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이 너무 자세함 상상갈정도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개구리소년이라는 말 자체가 무서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 내용이 무섭기 보다 개구리소년 자체의 말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ㄹㅇㄹㅇㄹㅇ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그다지 그 글 보고 무섭다는 느낌은 안들긴 했음... 왜 무섭지 싶었는데 사람마다 무섭다고 느끼는 포인트는 다르니까 그러려니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난 그 포인트가 궁금하더라고 ㅋㅋㅋ 생생하게 상상해서 무서움을 느낀 사람들이 많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읽으면서 상상을 안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 ㅁㅈㅁㅈ!! 나도 그냥 읽고 오 흥미롭네... 하고 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 ㅋㅋㅋㅋ 나도 오 흥미롭네 그럴싸해 그랬어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이 너무 구체적임 저정도일거라곤 생각 못하고 읽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을 너무 잘 써서 저 상황이 영화처럼 생생하게 떠올려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미제 사건인데 실제로 본것처럼 자세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추측이면 그런갑다 했을텐데 마치 목격자처럼 자세한게 좀..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왜... 개구리 소년이야? 이 이름이 붙게 된 이유가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피해 소년들이 개구리 올챙이 잡으러 갔다가 그렇게 됐다고 해서 그럴 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피해자들이 도롱뇽잡으려고 산올라갔는데 방송이 개구리로 보도해서 개구리소년으로 굳어진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ㅜ서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그 추측글 보고싶은데 어디서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다들 나빼고 다봤네..나는 이제서야 흥미진진인데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익잡에 개구리소년 치면 ㄴㅇㅌㅍ 링크나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대표 사진
익인25
나 링크 타고 보고왔는데 대박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ㄱㄴㄲ 나는 진짜 너무 흥미롭고 자세해서 앞으로 혹시 해결되지는 않을까 하면서 기대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93년생인데 옛날에 비디오테잎 빌리먼 앞에는 호환마마 나오고 테잎 뒤엔 개구리소년 사진 나오고 했는데 그게 너무 무서웟음...내가 볼때도 너무 낡고 오래된 사진 어려서 정확히는 모르지만 무서운 실종 포스터...나이먹고나서 상황 아니까 더 무서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말고 다른 사람이겠지
10:49 l 조회 1
역시 롱치마가 짱이긴 하다
10:49 l 조회 2
제발 양산 뒤집혔을때
10:49 l 조회 2
얘들아 나 오지콤이야 도와주라
10:48 l 조회 11
혹시 개인 공유기 금지인 이유가 있어?
10:48 l 조회 5
얘드라 근데 가족관계증명서에 엄마 이름이 다른사람임1
10:48 l 조회 10
오랜만에 안부연락 하면 안되는건가..
10:48 l 조회 4
근데 경기들 보니까 진짜 걍
10:47 l 조회 8
너랑 사귄다고 소문낼거야~2
10:47 l 조회 18
아니 근데 왜 개개개개잘생기고 몸 체형도 좋은 남자는4
10:47 l 조회 22
너네 권략자에 의해 집안이 망하는게 가능하다고 생각해?1
10:47 l 조회 8
축구 망했구나 ㅋㅋㅋㅋ
10:46 l 조회 17
28살 신입이 아직도 어리버리 실수하는데 답답해.. 이 정도면 경계선 지능장애 아닌가5
10:46 l 조회 52
치이카와(먼작귀) 아휴 더워라 ☀️
10:45 l 조회 10
근데 언론이 너무 홍명보 쥐잡듯이 하는 거 아님? 7
10:45 l 조회 90
낼 모레 서른 자취하는 직장인들아 부모님전화자주해? 2
10:45 l 조회 16
다이소 겁나 사는데 포인트 안쌓여서 이걸 누구코에 붙여 했는데 다이소앱에서 후기쓰면 포인트 주는구나1
10:45 l 조회 14
날씨 진짜 뭐냐
10:45 l 조회 23
여름에 추우면 즐기면되는걸 감기에 걸리네
10:44 l 조회 4
내가 딱 찾던 흰바지 샀는데 허리가 너무 커서 아직 택도 안뗌
10:4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