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만나기전에 2년가까이 사귀었던 여자랑 원래 친구에서 사귀게 된거라 헤어지고 나서도 계속 친구로 지냈대 근데 나랑 사귈때 그 여자가 가끔 DM오고해서 맞팔인거 싫다고 했거든 그래서 그 여자한테 약간 심한 말(?)하고 팔로우 끊었어 그뒤로 그 여자는 자존심이 세서 자기한테 다시는 연락올 일 없다더니 지금 나랑 헤어지고 다시 맞팔함ㅋㅋㅋ 진짜 굳이굳이 전애인이랑 친구로 왜 지내는걸까 조금 남은 미련까지 싹싹 긁어 없애주네 참 고맙다
| 이 글은 4년 전 (2022/6/05) 게시물이에요 |
|
나랑 만나기전에 2년가까이 사귀었던 여자랑 원래 친구에서 사귀게 된거라 헤어지고 나서도 계속 친구로 지냈대 근데 나랑 사귈때 그 여자가 가끔 DM오고해서 맞팔인거 싫다고 했거든 그래서 그 여자한테 약간 심한 말(?)하고 팔로우 끊었어 그뒤로 그 여자는 자존심이 세서 자기한테 다시는 연락올 일 없다더니 지금 나랑 헤어지고 다시 맞팔함ㅋㅋㅋ 진짜 굳이굳이 전애인이랑 친구로 왜 지내는걸까 조금 남은 미련까지 싹싹 긁어 없애주네 참 고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