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보고 왔는데 친구랑 연석으로 봤단말이야 근데 다들 호응하고 박수치는 타이밍에 친구한테 ㄹㅇ티안나게 와 오진다 하고 귓속말 햇는데 그거 하나가지고 내 근처에 있는사람이 직원한테 꼰질렀는지 갑자기 휴식시간에 직원분이 나한테 와서 좀 자제해달라고 이런식으로 말해줌 진짜 어이가 없어서... 무슨 관극내내 헐 ㅠㅠ귀여워 어떡해 이러는 사람들은 개많앗는데 나는 안들리게 말한거가지고 난리침 15만원주고 보러갔는데 기분이 상당히 안좋앗음
| 이 글은 4년 전 (2022/6/05) 게시물이에요 |
|
뮤지컬 보고 왔는데 친구랑 연석으로 봤단말이야 근데 다들 호응하고 박수치는 타이밍에 친구한테 ㄹㅇ티안나게 와 오진다 하고 귓속말 햇는데 그거 하나가지고 내 근처에 있는사람이 직원한테 꼰질렀는지 갑자기 휴식시간에 직원분이 나한테 와서 좀 자제해달라고 이런식으로 말해줌 진짜 어이가 없어서... 무슨 관극내내 헐 ㅠㅠ귀여워 어떡해 이러는 사람들은 개많앗는데 나는 안들리게 말한거가지고 난리침 15만원주고 보러갔는데 기분이 상당히 안좋앗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