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6150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55
이 글은 4년 전 (2022/6/05) 게시물이에요
뮤지컬 보고 왔는데 친구랑 연석으로 봤단말이야 근데 다들 호응하고 박수치는 타이밍에 친구한테 ㄹㅇ티안나게 와 오진다 하고 귓속말 햇는데 그거 하나가지고 내 근처에 있는사람이 직원한테 꼰질렀는지 갑자기 휴식시간에 직원분이 나한테 와서 좀 자제해달라고 이런식으로 말해줌 진짜 어이가 없어서... 무슨 관극내내 헐 ㅠㅠ귀여워 어떡해 이러는 사람들은 개많앗는데 나는 안들리게 말한거가지고 난리침 15만원주고 보러갔는데 기분이 상당히 안좋앗음
1

대표 사진
익인1
그런 사람들 종종 있음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그래서 항상 말 나오잖아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나라에서 뮤지컬은 시체처럼 봐야됨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미친 ㅋㅋㅋㅋ에바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체관람인가 뭔가 그런 거 따지는 예민한 사람들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전세냇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안봐서 몰랏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그런 말 종종하는데 보러가기 무섭네... 언젠간 꼭 보고 싶은데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제 뮤지컬 보러가면 숨못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뮤덕인데 그런사람 많아...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서움 ㅠㅠ 뮤지컬 첨 보러간건데 이제 또 보러가면 숨도 못쉴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상한 사람 많음ㅋㅋㅋ아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정도면 뮤지컬 안보고 나 하루종일 노려보고 있던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소머즈임? 공연에 집중하면 안들리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람이 모인곳에 소수의 이상한 사람이 항상 있다는게 맞는말인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뮤덕들 무서워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뮤덕인 나' 에 자부심 가지고 과몰입해서 그래
그냥 인생 최대 업적이 그거구나 불쌍하당 하고 넘겨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그래야겠음 ㅠㅠ 뮤지컬 처음 보러간건데 눈치보면서 보게될줄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 얘기 진짜 꾸준하게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 원래 뮤덕들 그럼.. 그래서 대학로 뮤지컬 잘 안보러가게됨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저번에 너무 아파서 손목 주물렀는데 그거가지고 옆에사람이 꼽줌 ㅠ 내 하벅지에 두고 주물렀는데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미친어아님??? 진짜 ㅋㅋ뭐하는짓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시체처럼 가만히 보기를 원하는 거같음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약간 이상한 텃세 가진 인간 많음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 뭐 욕한것도 아니고 조용한데 시끄럽게 한것도아니고 시끄러울때 귓속말 했는데…? 걍 착각했나….? 진심으로 저런다고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시체관극ㅋㅋㅋㅋㅋ 진심 우리나라 연뮤는 너무 유난 심하긴함ㅋㅋㅋ 자기들때문에 점점 고인물판 되는걸 자기들만 모를듯.. 걔네들은 해외 연뮤극 보면 난리나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난 뮤지컬 보러 안가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한번 봤다가 숨막혀서 이제안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이번달에 대학로 뮤지컬 하나 예매한거있는데… 처음에 혼자 가는거라 나도 무서워졌닼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엥... 저 사람이 예민한 거지 안 그런 뮤덕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극단적인 후기만 보고 무섭네 어쩌네 하는 거 진짜 억울한 게
당장 나 주에 1번 꼴로 공연 다니고 안경이나 머리 마스크 공연 보면서 계속 만지작 거려도 한 번도 고나리 받은 적 없어
이상한 애들 있다는 건 동의하는데.. 그걸로 뮤덕 싸잡을 때 마다 괜히 억울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ㄹㅇㅠㅠㅠㅠ 뮤덕 맨날 이런걸로 머리채 잡힘 막상 자주가도 한번도 겪어본적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이런 건 안 보지 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니까 ㅠㅠㅠ 나도 뮤지컬 자주 보는데 한번도 그런 적 없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심지어 실수로 쎄게 관크 한 적도 있는데 누가봐도 실수인 거 알아서 그날 후기들에 내 얘기 나오긴 했는데 다들 그냥 일화 풀듯이 얘기했지 이해 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21에게
마져 저렇게 예민한 사람은 일부인데 마치 연뮤덕 모두인 것 같이 말하는 사람들 때문에 속상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리고 지나치게 예민해서 고나리 하는 사람들은 오히려 덕들끼리도 말 나옴... 오히려 그런 사람때문에 역관크 당한다고 말도 나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대화는 애초에 어셔가 공연 시작 전에 고지하는 거라 그랬을 수도 있어... 어셔 기본 멘트에 주위사람과 대화는 삼가하라는 게 있어서 이 부분은 다른 것보다 예민할 수는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직원들도 진짜 짜증나것다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무 고여서 이상한사람 많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상한사람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뮤덕인데 저런 사람은 연뮤판에서도 욕먹어 ㅋ…ㅋ…… 대부분 연뮤덕은 기본적인거(ex 폰 보기, 수구리) 안 지키는 사람들만 뭐라고 하지… 연뮤판 예민한 판 만드는 것 같애서 기분나쁨… 이런 말 계속 들리는 거 때문에 장벽 높은건 인정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뮤덕판이 좀 그런 비중 많이 높아
안 그런 뮤덕 많다지만 이렇게 여러 곳에서 지속적으로 말나오는건 뮤판이 문제 심한거 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엥 그 사람이 유난이긴 한데 시체관극...뮤덕끼리 배려하는 차원에서 시체처럼 관극만 했다한게 시체관극인데 언제부터 부정적으로 쓰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건 좀 아닌듯 박수치는 타이밍에 말했는데 뭐 어쩌라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걔네 보다가 다리살짝만 움직이거나 자세 좀만 바꿔도 난리치잖아 ㄹㅇ 시체처럼 있어야됨 과장된단어가 아님...진짜ㅋㅋㅋㅋㅋ끄으음찍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 나 이번에 처음 뮤지컬 보러가는데 걱정이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걔네 원래 예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인티 뮤지컬 게시판에서도 뭐 처음으로 물어봤다가 그것도 모르냐는식으로 꼽&텃세 부리고 거기 게시판 애들 다 꼽준애 편들길래 다신 안 들어감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당연히 모두가 그런 건 아닌데 텃세 ㅋㅋ 부리는 사람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사람많은 메이저 뮤지컬보다 마이너계열이 유독 심한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괜히 뮤지컬볼 때 스스로를 더 예민하게 몰어붙이는 사람 많던데.. 관크? 문제시하는 기조니까 각잡고 예민하게 보고 지적해야지 이런 사람 많은듯 근데 이런 부류는 뮤지컬 팬 사이에서도 말 많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런 공연 쪽이 약간 미친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그래서 입덕 안 함 그판에 있기도 싫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헐 개예민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 뮤지컬 보러 갔을 때 옆 사람이 자세 바꾼 걸로 뒤에서 계속 툭툭 치면서 가만히 계세요 라고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뮤지컬 좋아하는데 이쪽 커뮤 보면 '비싼 취미 즐기는 나^^'에 빠진 애들 많음 걔네랑 엮이기 싫어서 스스로 뮤덕이라고 말 안 함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그런 얘기 많이 들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니 그럼 그냥 전체 대관하던갘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별 이상한 사람 다보겠네 귓속말까지 못하게 하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는 걍 공연덕으로 해외에서 유명 발레단이나 해외 뮤지컬도 보러 다니는데 한국이 제일 심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ㄹㅇ 나 등받이에 딱 기대고 앉았는데 한번 앞으로 몸 기울였다가 다시 붙였거든? 근데 인터미션 때 ㄹㅇ 개정색하면서 앞으로 기울이는 거 하지말라고 뭐라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원래 콘서트 뮤지컬 공연 보는 거 좋아해서 여러번 갔는데 유독 이런 거 심한 배우판 있어서 아예 그 배우 캐스팅 있음 피해서 보는 중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거 유난 돌덕처럼 배우 유난스럽게 보는 애들이 좀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도 뮤덕이지만 시체관극 일상화처럼 생각하는 애들 짜증남 기본 예의 지키면 말 나올 일 없음 나도 필요한 수준으로는 움직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돌덕처럼..? 돌덕도 유난팬 있고 안그런팬 있는데 굳이스러운 표현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해를 못하나 본데 정상인 말고 유난인 애들 말하는거임 고고한척 ㅋㅋㅌ ✌🏻유난✌🏻 싫어하는건 다 똑같잖음 띄어쓰기 때문에 헷갈린건지 모르겠는데 돌덕 안싫어함 나 좋아하는 돌배우도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갑자기 돌덕은 왜?ㅋㅋㅋㅋ 돌덕은 너처럼 먼저 갑자기 치는 애들 없으면 안예민함
싸워도 그 안에서만 싸우지 절대 바깥으론 피해 안 주는게 돌덕임
알못이 나대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뮤덕은 되게 고상한척 오지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또또 고상한척 이러는데 내가 정상 돌덕까지 얘기한거 아니잖음 왜 이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 한번 갔다가 안가... 좀 팬덤있고 그런 공연이여서 더 그랬는지도 모르지만 너무 숨막히고 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 사람도 15만원 주고 보러갔는데 중간에 관객 목소리 들리면 기분 좋겠니... 이입돼서 내가 다 화나네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뮤지컬을 덕질하는 나에게 심취한 사람들 많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 진짜 시체관극에 환멸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참나 별 꼴값을다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고상한 취미를 즐기는 자신에 취해서...참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기분 나빴겠다 그치만 다 그렇진 않다는 거 알지? 20번 넘게 보러 갔는데 그런 일 없었음
관람문화 때문에 공연 기피하는 일 없길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ㅇ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시체관극이라는 말도 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ㅁㅈ 이런 일 많이 들어서 부모님이랑 보러가기 두려움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덕극이면 더 심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난 메이져? 이름있는 큰 공연장 뮤지컬만 다녀서 그런거 못 겪어봤는데 작은 공연장 공연보면 유난떠는 후기 생각보다 많이 올라오더라
그 정도로 거슬리면 본인이 집중력에 문제가 있는거지 돈 벌어서 전체 대여하든가 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ㅇㅇㅇ원래그럼...소수라도 극도로 예민한거 뮤덕뿐임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뮤덕은 아닌데 공연중에 귓속말... 굳이 해야하나 싶기는 함 그냥 혼자 생각하고 인터나 끝나고 말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2222 굳이 싶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 다들 호응하고 박수치는 타이밍에 살짝붙어서 친구한테 들리게만 얘기한건데 그게 문제가 될 줄 몰랐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3333굳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ㅜ주변에 앉은 사람들 다 뮤덕같았는데 그사람들은 공연 내내 어떡해ㅠㅠ귀엽다 이러거나 막 웃거나 그러던데 리액션정도는 괜찮은줄 알앟지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사담 한게아니라 걍 오진다 이랬는데 좀 그랬나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걍 걔가 이상한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555 공연도중 대화는 최대한 안하는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본문은 말한 것 때문이 아니라 귓속말한다고 움직인 것 때문에 시야 방해돼서 그런 듯 그래도 딱 한 번 했는데 그러는 거면 예민하긴 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개웃기다 도대체 공연에 얼마나 신경을 안쓰고 관객들만 쳐다보길래 그런 것까지 난리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아니 그냥 공연 도중에 귓속말 한거면 몰라도 호응하고 박수 칠 때 한거래잖아 그럼 도대체 뭐가 문제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보다가 쥐나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진짜 ㅋㅋㅋㅋㅋㅋ 웃기다 난 영국에서 봤는데 시체 관람이란 말 첨들어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그뿐만 아니라 뮤덕들 진심 이상한 고인물 애들 개많아서 관극 개예민하고 자부심 개쩔어서 배척도 기가막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나도 2층 첫열에서 딱 한번 등받이에서 등 떼었었는데 휴식시간에 스텝이 얘기하더라 몸 떼지말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텃세가 좀 많이 심한편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그 사람이 예민하긴한데 굳이 귓속말 하는것도 좀.. 나도 뮤지컬 많이 보는데 지인끼리와도 인터 때 많이 얘기하지 공연때 귓속말하는 사람 본적이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우리나라가 오페라에서 들여온거라 약간 비싼 부자들의 그런느낌에서 와서 원래 그랬는데 티켓값이 오지게 비싸니까 그게 더해져서 저런문화가 생겨났어 근데 박수칠 때는 괜찮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대극장극은 애초에 일반인들 많이가서 관크 별로 신경안쓰는데 소극장이나 대학로 이런데는 다 고인물들이라 개심함ㅋㅋㅋㅋ 걔네는 걍 같은 뮤덕들도 극혐해 ㅋㅋ 근데 웬만하면 관람중에는 귓속말 자제하는게 좋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난 콘서트에서도 그거 당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용히 좀 해달라고; 대체 시체관람을 왜 콘서트까지 와서;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응.. 현장 스탭일 하는 사람들한테 들으면 진짜 별별 이야기들이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진심 사서 고생하는 것 같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박수치는 타이밍인데 저런말도 안되는거야? 말자채가 안되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공연 시작 전에 대화는 삼가해달라고 보통 언급 해 그래도 박수치는 타이밍이면 고나리 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텐데 혹시 귓속말 하느라 시야가 많이 가린 건지는 모르겠지만 그거 아니면 그 사람이 많이 예민했던 거 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치만 대화는 안 할 수 있으면 최대한 안 하는 게 예의도 맞아... 이건 오피셜로 고지 하는 부분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고마워! 난 뮤지컬 아직 안봐서 박수치는 타이밍에 허용범위가 어디까지인지 몰라서 잘해서 환호가 아니라 그냥 박수만 치는거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환호는 보통 끝나고! 간혹 콘서트같은 극들은 일부러 호응 유도 하는 극들 있긴 한데 그런 일부 제외하고는 대부분 박수만 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극마다 달라 좀 조용하고 진지한 공연은 박수만 치고 화려하고 신나는 그런 곡들은 환호도해! 걍 주변사람들 보고 눈치껏 따라하면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말하면 안되는게 맞지 않나.. 난 뮤지컬이든 영화든 하는 도중에 폰 보고 말하고 이런거 너무 별론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텃세라기보단 저정도는 기본 매너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관크하면 누구배우 팬인것 같다는둥 그러는것도 좀 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맞아 뮤덕이 특히 그런게 더 심함 텃세ㄷ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너무 오래 앉아서 허리 아파서 진짜 진짜 조용히 허리 조금 돌렸다가 그 사람 지인한테까지 욕 먹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헐 나 연극이랑 뮤지컬 종종 보러 가는 덕훈데 진짜 같잖다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나 곧 보러가는데.. 무섭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뮤덕 진짜 예민하긴 해 시체관극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공연 중에 말 안 하는 게 매너긴 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시체관극문화 ㄹㅇ 기괴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뮤지컬 연극 이쪽이 진짜 피곤한 팬들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근데 ㄹㅇ 궁금한게 왜 유독 이러는걸까? 안 그런 사람도 있는건 아는데 진짜 예민하고 음침하고 기괴한 경험이 너~무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아 진짜로… 별 이상한 사람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경험상 뭔가 자기들은 다른 사람들과 다르다고 생각하더라고ㅋㅋㅋ 좀 같잖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ㅋㅋㅋ걍 취미가 뮤지컬 관람하는 교양있는 나에 심취해서 자부심갖는애들 개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쩝.. 저런 행동은 교양이라기보단 싼티에 가까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다른 장르보다 더 얌전히 봐야하는 건 맞는데 그게 영화처럼 다시 보기가 되는 것도 아니고... 많은 극장의 음향이 좋은 것도 아니기도 하고... 같은 공연이어도 날짜가 다르면 아예 다른 공연이라 생각해서 하나 놓치면 그건 진짜 지나가버리는 거라 다들 더 조심하고 신경 쓰는 건 맞음.. 근데 극단적인 덕들만 있진 않아.. 다들 오페라글라스 쓴다고 그거 올렸다 내렸다고 하고 어느정도 남 방해 안 하는 선에선 다들 필요한 움직임은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글킨하지.. 나도 실제로 겪은건 세번 밖에 없어 돈도 많이 들고 다시 안 오니까 좀 예민해지는건 이해되긴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맞아 돈도 크지.. 1~2만원 주고 보는 게 아니니까.. 그렇다고 콘서트처럼 다같이 놀자 분위기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1에게
그리고 장르마다 성격도 다른 것도 한 몫 하는 것 같아 연뮤 보는 사람들도 영화관 가면 좀 더 편하게 보고 콘서트 가면 뛰어 놀고 다 하거든 근데 영화랑 공연의 몰입도 차이도 크고 영화에 비해서 연뮤는 더 집중해야 하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극단적인 사람들만 있는 거 아니란 건 알지 근데 그 극단적인 사람들이 필요한 움직임조차 거슬려하는 건 팩트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가 극단적인 사람들 없다고 안 했어.... 근데 그건 그 사람들의 문제지 그걸 뮤덕의 문제로 싸잡는 건 다른 얘기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솔직히 진짜 개웃김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ㅇㅇ 우리나라 뮤지컬문화 진짜 웃김 시체관극문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호응하고 박수치는데 귓속말로 리액션 짧게 할 수도 있는거지 그거가지고 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뮤덕 또 단체로 머리채 잡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뮤지컬에 원래 그런 문화가 있었어??? 어렸을때는 뮤지컬 종종 보러 갔는데 성인되고나서 한번도 보러 간적이 없어서 그런 문화가 있다는게 신기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대극장은 좀 덜하고 대학로가면 유독 심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대학로도 자주 갔었는데ㅋㅋㅋㅋㅋ 몇년사이에 많이 바뀌었나봐ㅋㅋㅋㅋ신기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아니 근데 영화 볼 때도 귓속말 하면 거슬리지 않아? 난 시끄러운 장면이고 아니고를 떠나서 대화하는 거 이해가 안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ㅇㅇㅇㅇ 진~~~~~~~~~짜 심함 뭐라도 되는 줄 아는 또.라이들 많아 그래서 뮤덕 뮤지컬 과몰입이다 하면 솔직히 좋게 안보임 저런 경우 너무 많이 봐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댓글에도 음침 예민 뮤덕 몇 잇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33내말이... 난데없이 돌덕을 치질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4444 ㄹㅇ 지들은 저게 잘못인줄 모르더라 ㅋ ㅋ ㅋ ㅋ웃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555 이 플에 과도하게 짜증이 나고 예민해졌다면 본인을 되돌아보는 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앞으로 뮤지컬 즐기고 싶은데 저런 사람 만날까봐 무섭다...진짜 내 돈 내고 보는데 겁나 눈치보듯이 봐야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얘기하면 신경은 쓰이겠지… 근데 쓰니는 박수치고 호응할때 귓속말 한건데 이게 직원이 와서 주의줄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뮤지컬은 진짜 재밌었고 배우들도 유명해서 또 보러오고 싶었는데 다음에는 돌덩이처럼 보면되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아니.. 근데 정작 배우들은 같이 즐겨달라고 호응이 없으면 슬프다고 이런 취지로 계속 얘기하는데.. 너무 이상하고 기괴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아니 걍 지나치게 피해 안 주는 선에서 너 하고싶은대로 해
그런 이상한것들은 걍 무시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나치게 피해 안 주고 공연 시작 전에 어셔가 언급하는 것들만 잘 지키면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뮤덕들 피해의 기준은 저마다 가지각색이라 넘 피곤함 트집 안 잡히려면 쓰니가 말한 대로 ㄹㅇ 돌덩이처럼 봐야 함^^…
그리고 솔직히 쓰니처럼 관계자한테 주의까지 받은 상황까지 간다면 이상한 사람을 무시나 제대로 할 수 있음? 보살이 아닌 이상에야 기분 확 잡칠텐데

4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신기 처음 타보는 버스다
16:32 l 조회 1
헬스장 등록하는데 왜 신분증을 요구하지
16:32 l 조회 2
위키피디아 보는데 이거 왜 이렇게 나와?
16:31 l 조회 2
아 오늘 저녁 치킨 먹고 싶었는데 돈이 없네...
16:31 l 조회 6
다들 isa 계좌로 뭐 모으고있엉1
16:31 l 조회 8
퇴근 30분남았다...........
16:31 l 조회 3
서울역 가면 비둘기가 손님처럼 걸어다녀??2
16:31 l 조회 6
얘드라 롯데택배 빠른편임??
16:31 l 조회 3
발이 너무 아프다
16:31 l 조회 4
나 주식알못인데1
16:30 l 조회 7
아니 .. 왜 회사에서 같은사무실직원인데 인사를 안함 신입이1
16:30 l 조회 20
쿠팡 알바 한번 갔다온 후로 쿠팡 안쓰게 됨...
16:30 l 조회 18
생각보다 친족성범죄 꽤 있더라
16:30 l 조회 17
11월 에 여자 혼자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 있어???13
16:30 l 조회 24
대출 있는 사람이 또 받을 수 있어?2
16:30 l 조회 10
어 달씨 그냥 되게 조용하게 복귀 잘했네?1
16:29 l 조회 21
병원에서 진료거부당함.. 열나서2
16:29 l 조회 16
야외에서 일하는데 예보에도 없던 비가 내려서 쫄딱 젖었어
16:29 l 조회 8
삼전 화이팅...
16:29 l 조회 5
개인적으로 내가 나이들었다고 느끼는 부분이2
16:2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