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반려동물
이번에 이사가면서 처음 사는거야 그동안 본가에 있으면서 집구조 이용해서 수직공간 만들어줬거든 두마리고 캣타워 풀옵으로 하나 살지 캣타워 기본에 캣폴해서 두개를 살지 고민 중 원룸이나 투룸 생각 중인데 익들이라면 어떻게 살거야?| 이 글은 4년 전 (2022/6/0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반려동물 이번에 이사가면서 처음 사는거야 그동안 본가에 있으면서 집구조 이용해서 수직공간 만들어줬거든 두마리고 캣타워 풀옵으로 하나 살지 캣타워 기본에 캣폴해서 두개를 살지 고민 중 원룸이나 투룸 생각 중인데 익들이라면 어떻게 살거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