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6638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9
이 글은 4년 전 (2022/6/09) 게시물이에요
업무량도 많고 진상민원도 많아.. 

기간 맞춰야 하는 일이라서 그것때문에 스트레스도 많이 받아.. 

이 일을 계속 해도 되는지 의문이 들다가도 퇴근하면 잊어 

원래 다들 이렇게 힘들게 일하면서 돈 벌고 버티는 거 맞아..?
대표 사진
익인1
응...매일 퇴사생각이다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생 많지…모든게 처음이니까 많이 힘들거야 그래도 조금만 더 버텨보자 딱 3달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일하면서 내가 뭐하는거지 현타오는데 집 오면 잊는다..ㅎㅎ...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4개월짼데 진심 어제 퇴사통보할 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나도 그래 그 순간에는 그만둘 생각 하다가 집가면서 잊어버렼ㅋㅋㅋㅋㅋ 근데 그러다 한계점이 오긴 할 듯?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다 그렇게 살지 근데 이게 아무리 생각해도 괜찮아지지가 않으면 참지 말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축구든 뭐든 항상 일본이랑 비교하는거 공수치옴
13:11 l 조회 1
애인이 대졸공채로 큰 대기업 다니는데 뭔가 질투나고 현타옴
13:11 l 조회 1
도와줘 방울토마토 300개먹었는데 배가이상해
13:11 l 조회 1
요즘 카페 음료 너무 달아
13:10 l 조회 2
나 살면서 이런거 처음 봐
13:10 l 조회 8
러브 버그 사체처리있잖아
13:10 l 조회 3
손님 없는 편의점은 어케돌아가는거지
13:10 l 조회 10
테일즈런너 갑자기 최대증 낮아졌는데 왜그런거야?
13:10 l 조회 5
진짜 세상이 너무 원망스럽다ㅋㅋㅋㅋㅋㅋ오늘 급성백혈병 판정받았어1
13:09 l 조회 25
와 근장 오늘 들어오네2
13:09 l 조회 4
뻘하게 회피형이면 일본인이랑 잘 맞을듯2
13:09 l 조회 15
직장인들아 너네라면 버스탈래 지하철 탈래2
13:09 l 조회 11
밥먹고 9시간 후에 배탈날수 있어?
13:08 l 조회 6
브왁하면 털 언제부터 나…??
13:08 l 조회 8
설영우 고소 선언 떴다 ㅋㅋㅋㅋㅋㅋㅋ1
13:08 l 조회 37
나 축덕 여자분들이랑 남자들한테 이 한마디면 관심 다 받음
13:08 l 조회 38
쟈지푸딩 맛있네2
13:08 l 조회 40
스시츠카무 아는 익..
13:07 l 조회 6
타이거 우주테크
13:07 l 조회 23
이번주 토익 급발진으로 신청했는데1
13:0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