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6704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
이 글은 4년 전 (2022/6/09) 게시물이에요
나도 내 나이 안 늦은 거 알고 어딜가도 막내라인인 거 아는데 막상 퇴사하고 이직 잘 안 풀리니까 괜히 조급해지고 하다보니 여기에 27살에 취준하면 늦은거야? 글 써서 아니란 답 보고 자기위안 얻고 싶어지드랔ㅋㅋㅋㅋ 그럴때마다 오~ 답정같군 이럴 시간에 이력서나 돌리자 하고 빠꾸하긴 하지만... 그 심적으로 물어보고 답정이나마 위안받고 싶은 맴이 뭔지는 알겠네
대표 사진
익인1
그치 ㅋㅋㅋ 약간 안타깝기도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창 취준할 때가 남들이 다 괜찮아 괜찮아 해도 스스로는 난 안 괜찮은데??? 하고 주변이랑 셀프비교 끊임없이 할 때다보니 더 그런 듯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변 사람들과 위치가 갈리는 시기다보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칭 또 나보다 뒤처지는 사람보다 나보다 빨리 뭔가를 하는 사람이 더 눈에 들어오는 시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엇보다 남들은 취업해서 부모님한테 뭘 해드리고 그러는데 나 자신은 그러지 못하고 있으니까 그런 자괴감 빠지는 요소가 크다고 봐 대부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나도 친구들이 대기업 졸업하자마자 붙고 회사다니는데 난 다 떨어져서 진짜 우울했음 취준 기간도 꽤 길었고.. 지금은 제일 잘 풀렸긴한데 그때 sns 다 끊고 은둔하면서 취준만함 ㅠ 정신 완전 피폐해지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 시기에는 자기위안받는 것도 순간임..스스로 만족 못하고 초조함 경험자라서 잘 암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나도 경험자라 잘 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앞니 너무 벌어졋지
2:30 l 조회 1
아니 지금 환율보면 IMF 터져도 안이상할 것 같은데
2:30 l 조회 1
모자로 패션 완성되는거 신기하다
2:30 l 조회 2
하 이번 주말에 태국 여행 가는데 지금 생리 터짐…
2:30 l 조회 3
혹시 근장 부산은행 받은 사람 잇어?
2:29 l 조회 2
카톡 친구 삭제한거 그 사람이 알 수 있어?2
2:29 l 조회 4
근장 관련
2:29 l 조회 4
웃고다니는것도 계속하면 습관되나
2:29 l 조회 3
에어컨 제습 기능으로 틀면 더 시원한 거 맞아..????
2:29 l 조회 5
덧니 너무 심하면 라미네이트 못하지?
2:28 l 조회 5
걍 특성일까, 어디 문제 있는걸까..
2:28 l 조회 7
나 대학생인데 너네 4.5잡해서 500~600 벌면 일할거야..?8
2:28 l 조회 18
치위생사들 잇니?
2:27 l 조회 7
원래 산부인과가면 왜 왔는디 대놓고 물어보니ㅠ2
2:26 l 조회 43
100번 잘해주는 사람보다 99번 못해줘도 1번 잘해주면 좋게 보는 거 너무 싫음 ...2
2:26 l 조회 23
메가커피 직영점 정규직은 바리스타 자격증 있어야하나?
2:26 l 조회 7
피자 크림치즈 추가해서 시켰는데
2:26 l 조회 13
웃으라는말 자주 듣는 익들 mbti 뭐임 ,,, 5
2:26 l 조회 22
방쿡이 정말 귀여움
2:24 l 조회 12
패션 봐주라 8
2:24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