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6704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
이 글은 4년 전 (2022/6/09) 게시물이에요
나도 내 나이 안 늦은 거 알고 어딜가도 막내라인인 거 아는데 막상 퇴사하고 이직 잘 안 풀리니까 괜히 조급해지고 하다보니 여기에 27살에 취준하면 늦은거야? 글 써서 아니란 답 보고 자기위안 얻고 싶어지드랔ㅋㅋㅋㅋ 그럴때마다 오~ 답정같군 이럴 시간에 이력서나 돌리자 하고 빠꾸하긴 하지만... 그 심적으로 물어보고 답정이나마 위안받고 싶은 맴이 뭔지는 알겠네
대표 사진
익인1
그치 ㅋㅋㅋ 약간 안타깝기도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창 취준할 때가 남들이 다 괜찮아 괜찮아 해도 스스로는 난 안 괜찮은데??? 하고 주변이랑 셀프비교 끊임없이 할 때다보니 더 그런 듯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변 사람들과 위치가 갈리는 시기다보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칭 또 나보다 뒤처지는 사람보다 나보다 빨리 뭔가를 하는 사람이 더 눈에 들어오는 시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엇보다 남들은 취업해서 부모님한테 뭘 해드리고 그러는데 나 자신은 그러지 못하고 있으니까 그런 자괴감 빠지는 요소가 크다고 봐 대부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나도 친구들이 대기업 졸업하자마자 붙고 회사다니는데 난 다 떨어져서 진짜 우울했음 취준 기간도 꽤 길었고.. 지금은 제일 잘 풀렸긴한데 그때 sns 다 끊고 은둔하면서 취준만함 ㅠ 정신 완전 피폐해지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 시기에는 자기위안받는 것도 순간임..스스로 만족 못하고 초조함 경험자라서 잘 암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나도 경험자라 잘 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야식뭐먹지
23:22 l 조회 1
우리누나 엄마랑 진짜 똑같이 생김
23:22 l 조회 1
웹툰 일립예고 1회차 정주행하고왔는데 와 휴재 언제끝나나 ㅜㅜ
23:21 l 조회 1
연봉 4000인데 월세 80비싸?
23:21 l 조회 6
근장 기대 하지마..ㅎ
23:21 l 조회 4
20대 초반때보다 중반때가
23:21 l 조회 4
365일 중에 연차 고작 20개인거 1
23:21 l 조회 10
나선 번지점프1
23:21 l 조회 11
무신사뷰티 30% 쿠폰 받기 힘들어??
23:21 l 조회 5
선풍기 틀면 춥고 끄면 좀 덥네1
23:21 l 조회 3
새로 이사 온 동네 교통 극악이라 넘 힘듬
23:21 l 조회 4
근로장려금 심사중입니다 뜨면 나오는거야?1
23:21 l 조회 6
노래추천 ph-1
23:21 l 조회 8
카톡 보내고 답장 빨리 안오면 내가 뭐 잘못했나 싶은거 찐따 특이야..?
23:21 l 조회 2
버버리 이거 들고다녀도 괜찮지..?
23:20 l 조회 9
수부지들아 여름에 파데 뭐 써? 백화점템으로 소개시켜주라
23:20 l 조회 3
근로장려금 들어오면 할일 이미 계획 다끝남
23:20 l 조회 7
이거 음침하다 vs 아니다
23:20 l 조회 15
낼 축구볼때 푸라닭 치켜먹어야지2
23:20 l 조회 7
와 진짜 연애하고싶음;;;;4
23:19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