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6775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
이 글은 4년 전 (2022/6/10) 게시물이에요

내가 다른 지역에 일주일 동안 알바를 다녀왔어

근데 진짜 엄청 힘들었거든?

매일 하루종일 14시간 이상은 서있었고

그러다보니까 마지막엔 다리 발목 뿐만 아니라 허리랑 어깨가 전부 다 아프더라고


근데 그나마 내가 버틴 이유가 거기 밥이 진짜 맛있게 잘 나왔어

메뉴도 매일 다르고 간식도 잘 챙겨주고

그래서 단톡방 애들한테 너무 힘들고 온 거 후회하는데

그나마 밥 때문에 버틴다 그랬더니 애들이 밥 사진 보여달라고 하더라구

그래서 음식 사진을 막 올렸어


근데 이 음식 줘도 너무 힘들었고 다신 안 오고 싶다 이랬는데

단톡방 멤버 중 한 명이 일주일 동안 여행 다녀왔네 😎 이러는 거야


근데 일반적으로 여행은 맛있는 거 잘 먹고 놀러다니고 그런 걸 의미하잖아

예를 들어 출장 다녀온 사람한테 여행 잘 다녀왔어? 라고 하지 않듯이...


그리고 음식 사진 보면서 애들이 저건 뭐야? 이건 맛있었어? 이렇게 물었는데

내가 계속 이 메뉴 맛있긴 했는데 일하는 거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었다 이랬어

그랬는데도 여행 다녀왔다고 말하는 게 난 너무 기분이 나빠서 뭔 여행이냐고 장난하냐 그랬는데


걔는 사과도 안 하고

자긴 가서 여러 경험하고 여러 음식 먹고 왔네 라는 의미로 여행 다녀왔다고 한 거래

여행 다녀왔다는 게 그런 표현으로 인식이 돼...?


내가 예민한 건가? 궁금...

대표 사진
익인1
일이 힘들었어서 그런가 좀 예민하게 받아들인 것 같은데….
그냥 아 뭔 여행이야 나 겁나 힘들었다고오 << 이런식으로 말하고 넘어가도 될 말 같아 개인적으로는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준/이직/퇴사 수습기간 퇴사 괜찮아?
8:13 l 조회 1
이때까지 여기서 본 주식 글 중에 제일 웃긴 거
8:13 l 조회 1
아 어제 하닉 레버리지 더살껄..
8:12 l 조회 15
입사 11개월차 신입 월급 들어왔다 40 1
8:11 l 조회 39
쥐죽은듯 조용한 버스에서 2초에 한번씩 코훌쩍이네7
8:11 l 조회 15
하이닉스는 언제 사도 옳다
8:11 l 조회 20
코로나 자가진단 앱 그립다..1
8:11 l 조회 9
하닉 본장에 살까 지금 살까...2
8:11 l 조회 39
여름휴가 갑자기 일정 가져오라는데... 꼭 써야하나..........4
8:11 l 조회 9
-8n만원에서 수익권 됨...ㅜ
8:11 l 조회 19
하닉 사떠여2
8:10 l 조회 77
프리장은 들어가는거 아니다
8:10 l 조회 109
근데 하닉 지금 올라도 연기금 리밸런싱하먄 또 내려갈 가능성 7
8:10 l 조회 101
오늘 하닉 살 거야?? 사 말아 쌰앙
8:09 l 조회 30
삼전 살말
8:09 l 조회 22
하닉 지금살까 본장 보고 살까3
8:09 l 조회 137
지금 해외인데 이따 월드컵 볼 수 있는방법 아는사람2
8:09 l 조회 14
아 밤샜능데 축구나 봐야겟다
8:09 l 조회 6
하닉 생각보다 안오르네5
8:08 l 조회 150
삼전살까 솔탑 살까1
8:0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