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6842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
이 글은 4년 전 (2022/6/10) 게시물이에요
한국에서 영어 잘하는거만큼 큰 베네핏이 없잖아 익인이 잘 한다고치면 어렸을때부터 섞어서 쓸거야?
대표 사진
익인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좌고ㅏ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엉 ㅇㅇㅇㅇ 어렸을때 배워야 네이티브처럼 말할수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난 혼혈이라 어릴때부터 강제로 언어 세 개 썼는데 죽고싶었음 한국어+영어+제3
언어 하나도 제대로 모르는데 다른거 모른다고 혼나고 잔소리듣고 혼란스러워서 울었던 적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베네핏이란것도 웃겨 나야 혼혈이라 아빠네 나라에서 살 확률도 높아서 그랬다 치자 부모 양쪽다 한국인인 사람들이 어릴때부터 애가 한국어도 제대로 못하는데 어거지로 영어 가르쳐서 뭐해? 커서 본인이 나중에 외국 나가서 살고싶거나 필요하다 싶으면 그때 하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국어부터 제대로 배우고 가르쳐야돼 안그럼 둘 다 어물쩡하게 된다 정체성 혼란만 와
그리고 우리나라에서 사는 경우 영어가 공용어도 아니라 아예 외국어이기 때문에 특히 이상하게 받아들일 수 있어 아이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진심으로 러브버그 혐오하는데 전기파리채 들고다녀?
3:16 l 조회 1
옆집 뜨밤 보내네 복도까지 소리 다 울리네
3:15 l 조회 7
키빼몸120이 안날씬할수잇어?ㄷㄷㄷ
3:15 l 조회 7
혹시 바퀴벌레 울어..?8
3:14 l 조회 18
나 무성애자인가
3:13 l 조회 9
스페이스 엑스 165 절대방패네5
3:13 l 조회 15
입원 중인데 방 배정을 잘못 받은 것 같아
3:12 l 조회 15
10키로 빠진 걸로 딴사람같고 글진 않지?2
3:11 l 조회 18
탈모 많이 좋아진 것 같아?2
3:11 l 조회 24
30넘어서 워홀가는 이유는 뭐야??1
3:11 l 조회 7
내기준 현재 최악의 사이트2
3:10 l 조회 47
길 물어봄 자주 당하는 얼굴은 좋은 얼굴일까...?3
3:10 l 조회 18
개솔직한 남자 이상형 적자 7
3:09 l 조회 21
가르마를 어디쪽으로 타야할까
3:09 l 조회 4
애안낳을껀데 결혼서두르는이유가 뭘까?
3:08 l 조회 7
메가커피 토피넛라떼 먹어본사람
3:08 l 조회 38
서울 30대는 결혼 잘 안 해!?1
3:08 l 조회 14
대학생활 좀 억울한게 내가 8
3:08 l 조회 51
간호학과 익 있어?4
3:08 l 조회 18
남자 키 적어도 몇부터 가능?9
3:07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