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어려보인단 얘기 많이 듣는다고 좋아하던데 응.. 어려보임... 얼굴에 살도 많고 사춘기처럼 트러블도 있고.... 작고.. 어려보임..... 속뜻이 젊어보인다 아닌 어려보인다면 여자한테도 딱히 좋은 것 같진 않고
| 이 글은 4년 전 (2022/6/13) 게시물이에요 |
|
자기 어려보인단 얘기 많이 듣는다고 좋아하던데 응.. 어려보임... 얼굴에 살도 많고 사춘기처럼 트러블도 있고.... 작고.. 어려보임..... 속뜻이 젊어보인다 아닌 어려보인다면 여자한테도 딱히 좋은 것 같진 않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