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꾸 귀엽고 예쁘다고하며 모에화합니다. 2. 매일 선톡겁니다. 항상 먼저걸어줍니다.. 자기 시험공부하는와중에도 옵니다. 3. infp인 나를 상대로 오늘 감히 약속을 잡았습니다. 4. 조잘조잘 얘기합니다.티키타키 너무 잘돼서 내가 이성으로 안보일까 걱정될 정도입니다. 존경하는 인스티즈 배심원 여러분 이거 유죄아닙니까? 솔직히 이건...사귀어줘야하는건데..... 저도 같이 좋아서 치댔는데 저 혼자 김칫국 마시는중입니다 배심원님들 판결을 내려주십시오

인스티즈앱
예비신랑이 나한테 저점매수 성공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