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7941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9
이 글은 4년 전 (2022/6/18) 게시물이에요
먹을거에 얼마나 진심이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인수햇구나...근데막상 대만에서 1등브랜드는아니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래 ㅋㅋ 근데 북미에선 엄청 잘되는중 ㅋㅋ 쿵푸티랑 투탑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예 대만브랜드가 아니라 아예 한국것이 된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국 지사가 본사를 사버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하 옴뇸뇸 맛잇겟다 공차...백수익이라 돈이없어서 못먹어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앗 ㅋㅋ 그러고보니 버블티는 맘모스나 메가같은 염가브랜드를 아직 못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있지않아??빽다방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그래? 이번에 귀국하면 먹어봐야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없는곳 잘 없을꼴
흑당 버블 히트친이후로...카페에 우후죽순으로 생겻을꺼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버블티 저렴한 브랜드에서도 팔어..더벤티에도 있더라
근데 버블티는 공차나 아마스빈같은 전문 브랜드에서 먹어 다른데서 먹는거 돈낭비야 맛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차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외국에서도 여러버블티집가봣는데 한국인이라그런가 공차가 젤맛잇드라ㅜㅜ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이제 미국 거일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서브웨이도ㅋㅋㅋㅋㅋ한국이 인수하고 외국에서 더 잘나가는 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 궁금한 점 있어
0:26 l 조회 1
쿠팡 망할일 없어?
0:25 l 조회 1
근데 진짜 쌍도남은 걸러야함
0:25 l 조회 8
취준할 때 산업분석이 제일 어려운 것 같아..
0:25 l 조회 4
워터파크에서 부츠컷레깅스입으면 웃긴가..??
0:25 l 조회 5
근로장려금 받는지 아닌지 미리 확인하는 법
0:25 l 조회 27
와 오늘 미국 경기방어주 다 오르네 ㄷㄷㄷㄷㄷ
0:25 l 조회 7
근장 못 받게 되는 이유가 뭐야
0:25 l 조회 10
무경력이면 체험형 인턴이나 공공근로 그런거는 다빼는거야?
0:25 l 조회 3
익들아 나 최근 지인이랑 손절 쳤는데 내 잘못인지 봐주라...
0:25 l 조회 8
40 에그스콘 만들었음
0:24 l 조회 6
글램팜 고데기 살건데 클리닉 버전 있는거 없는거 뭐 살까 둘이 가격차이 3만원 이라서1
0:24 l 조회 4
벌레를 잘 못보고 살아서 날파리 하나에도 놀라는 우리집 견...2
0:24 l 조회 6
헐 나 근로장려금 받는다!!!!!2
0:24 l 조회 52
3개월만에 약속인데 독감걸랴서 열나는데2
0:24 l 조회 5
러그 원룸 세탁기에 넣고 돌려도됨?
0:24 l 조회 4
하 근장 못 받네 ㅋㅋㅋ 3
0:23 l 조회 45
어떤 다이어트가 더 빡세? 2
0:23 l 조회 8
택배 가지러 가야할까..?ㅠㅠ 1
0:23 l 조회 8
내년에는 근로장려금 대상에서 벗어나고 싶다 1
0:23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