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하다 육아 휴직 한 건 인정… 근데 처음부터 가정 주부 하는 애들은 솔직히 그냥 일 하기 싫고 남편 경제력에 의존해서 편하게 살려는거잖아 그건 죽어도 인정 안 하더라 그리고 가정 주부가 일 해봤자 뭐 얼마나 한다고… 청소는 청소기로 금방, 빨래는 세탁기가 알아서 하잖아. 그게 무슨 대단한 일이라고… 일일 총 노동 시간 계산하면 3시간도 안되고 나머지 시간 다 탱자탱자 노는거 아냐? 가정주부 하는 애들이 꼭 찔리는게 많은지 주부 힘들다고 힘들다고 이미지 메이킹 장난 아니더라 그렇게 힘들면 직장 다니지 왜 주부 하냐… 같은 여자지만 애가 있는 것도 아니고 임신 한 것도 아닌데 주부 한다는 애들 보면 한심… 참고로 난 집안일 하면서 직장 생활 다 함 + 댓글 반응 보니까 남편한테 기생하는게 최종 목표인 애들 엄청 많네… 직장 생활 하고 직장인으로 끝까지 가려는 애들은 다 가정 주부 꿀 빤다던데…

인스티즈앱
와 안재현 이다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