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8166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84
이 글은 4년 전 (2022/6/19) 게시물이에요
일 하다 육아 휴직 한 건 인정… 

근데 처음부터 가정 주부 하는 애들은 솔직히 그냥 일 하기 싫고 남편 경제력에 의존해서 편하게 살려는거잖아 

 

그건 죽어도 인정 안 하더라 

그리고 가정 주부가 일 해봤자 뭐 얼마나 한다고… 청소는 청소기로 금방, 빨래는 세탁기가 알아서 하잖아. 그게 무슨 대단한 일이라고… 

 

일일 총 노동 시간 계산하면 3시간도 안되고 나머지 시간 다 탱자탱자 노는거 아냐?  

 

가정주부 하는 애들이 꼭 찔리는게 많은지 주부 힘들다고 힘들다고 이미지 메이킹 장난 아니더라 

 

그렇게 힘들면 직장 다니지 왜 주부 하냐… 

같은 여자지만 애가 있는 것도 아니고 임신 한 것도 아닌데 주부 한다는 애들 보면 한심… 

 

참고로 난 집안일 하면서 직장 생활 다 함 

 

 

 

+ 댓글 반응 보니까 남편한테 기생하는게 최종 목표인 애들 엄청 많네… 직장 생활 하고 직장인으로 끝까지 가려는 애들은 다 가정 주부 꿀 빤다던데…
12

대표 사진
익인121
너무 어그로 글인데ㅋㅋㅋ 요즘은 어글 걍 숨기려는 노력도 안 함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니네사이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타인의 의견을 수렴할 생각이 전혀없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뭐래... 그럼 일은 컴퓨터가 하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ㅋㅋㅋ원룸살면서 집안일 얼마나한다곸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그럼 그렇게 생각하믄되지 뭔소리가 듣고싶어서ㅋㅋㅋㅋㅋ 약간 우와~ 대단하다 네 이런소리듣고 싶은건 아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너를 칠 수는 없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나는 집안일 안 해 봐서 모르겠음. 그런데, 막말로 그렇게 산다는데 남이 비난할 이유는 뭐가 있나 싶음.
솔직히 무슨 스폰관계인 것도 아니고.. 불법도 아니고, 누구 피해 주는 것도 아니고 자기들이 그렇게 살겠다는데 뭐 어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처음부터 끝까지 쌉소리라 어디서부터 고쳐줘야할지 모르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와 말투 개티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가정주부가 꿀 빤다고..?? 레전드 어그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내가 집안일 해보니까 그렇게 많진 않거든? 근데 울엄마는 진짜 바빴어 주민센터랑 뭐 어디 기관 가는 것도 평일이라 엄마 혼자or나랑 같이 다녔는데 옆에서 보면 진짜 하루종일 돌아다녔고 장보는거랑 가전제품 사는 것도 그렇고 나 성인 돼서야 좀 한가해져서 친구들 만나러 다니고 그랬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그려~넌 결혼해서 직장생활도 하고 집안일도 하면 되지 이런걸로 뭘 열내고 그래 요즘 맞벌이 선호한다더라 좋것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ㅋㅋㅋ밖에서 꼭 티내고 다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생각해보니까 웃기네 일하면서 자기 집 보살피는 정도는 당연한거 아님?ㅋㅋㅋㅋㅋㅋ 모든 주부가 일인가구인거 아니잖아ㅋㅋㅋㅋㅋ 보통 아이 있는 경우가 대부분일텐데 시야를 넓혀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힘들긴 힘든데 죽어도 못하겠다 이건 아니더라 다 하고 씻으면 상쾌하고 뿌듯하고
내가 하고싶어서 한 선택 아닌가? 그거에 불만 가져서 뭐해 긍정적으로 생각해야 행복을 느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요새 청소업체, 배달업체, 살림, 정리해주는 업체 호황인거 모르나??
그렇게 쉬운일이면 사람들 왜 돈쓰면서 해?? 바본가?
맞벌이들이 많아서? 쓰니처럼 맞벌이하면서 그 쉬운거 퇴근하고 나눠서 하면 되는데 왜 사람써서 할까?? 돈이 남아 도는 사람이 ㄱ개개많은가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자취할 때 집안일 하는거랑 가정 주부로서 집안일 하는건 다르지..
자취 하면서 엥 집안일 별 거 아니네? 생각하는 것 같은데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아무도 지 안만나주니까 많이 흑화했구나 잘생긴 애들 사진이라도 보면서 따라하려는 노력이라도 좀 해봐라 떼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예쁘고 날씬한애들이 좋은곳으로 시집가니깐 부러웠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ㅍ.ㅋ에서 찬양받는 의견들이니 여초커뮤에도 먹힐까싶어서 이러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몇개만 얘기하구 싹 입닫는거봐 ㅋㅋㅋ
넌 장보는 것도 집에서 밥 차리는 것도 쓰레기 분리수거 및 버리는 것도 다 얘기안하네…
일단 밥만 해도 장난 아닌데 …
니가 진짜 365일 아침이랑 저녁 다 차려봐
일단 뭐 먹을지 생각하는 것부터 스트레스일걸 ?
가정주부 올려치는건 엥 스럽지만 그렇다고 내려칠만한 건 아니라고 봄
가정주부도 할거 많고요 일단 밥을 한다는 것만으로도 할일 개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하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와 올려치기라고???나 요새 엄마 아프셔서 내가 집안일 다 하는데 진짜 누구를 위해서 삼시세끼 차리는 거 그거 쉽지 않음 나 혼자 끼니 해결하는 거랑 천지차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육하 휴직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ㅇㅇ 알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내려치기도 그만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회사에 와이프가 애 없는 가정주부인 경우 꽤 많더라 ㅋㅋㅋ
만약 성별 바뀌었으면 엄청 까였을텐데

4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제 일산 갔는데 진짜 좋더라
12:13 l 조회 1
송파구 러브버그 출몰...
12:13 l 조회 1
국민연금 따라서 주식사도되나
12:13 l 조회 2
비대면 계좌 개설 차단 해지하는거
12:13 l 조회 2
전에 인스타로 자기랑 같이 동업할사람 시급 만오천원줌
12:12 l 조회 3
하닉 미쳤나바 ㅋㅋㅋㅋㅋㅋ
12:12 l 조회 8
세상이 참 좋다 웋하하 4040
12:12 l 조회 12
두통도 심했고 자꾸 어지러움 순간 핀하고 정신잃을꺼같아서 병원다서
12:12 l 조회 7
거지라 식단으로만 다이어트 한 나.. 2
12:12 l 조회 10
가구 중고가격 어떻게 생각해?? 2
12:11 l 조회 5
동갑만나다가 6살 연상만나니까 데이트비용 너무 어려워 2
12:11 l 조회 10
커플들 중에 찐사는 몇 % 정도 될까?3
12:11 l 조회 14
집에 히키 있는사람들 가슴 안 답답해?3
12:11 l 조회 15
현직 공무원 혼밥중인데 공시 글 많이 보이네1
12:11 l 조회 20
주식 고수있어? 뭐사야돼? ㅠㅠㅠㅠ1
12:11 l 조회 13
이런회사면 다닐래 말래5
12:10 l 조회 14
종소세 2500원들어옴ㅋ3
12:10 l 조회 16
나만 남자키 안큰거 좋아하나 나랑 1~3cm차이나는게 좋은데6
12:10 l 조회 20
오늘 우연히 커뮤에서 학대당한 고양이 사진을 봤는데
12:10 l 조회 8
스텔라떡볶이<< 몇인분이야?3
12:09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