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8308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
이 글은 4년 전 (2022/6/20) 게시물이에요
우선 우리집은 내가 차 사던가말던가 경제적으로 전혀 무리도 타격도 없으니 이부분은 논외로! 

 

엄마 아빠 나 세 가족인데 이미 엄마 아빠 차 1대씩 보유 난 서울에서 학교 다니고, 학교 앞에서 자취하고 있음! 본가는 경기도. 차타면 한 시간 거리고 대중교통으로 두시간 반.. 혹시 이거랑 비슷한 상황인 익들은 어떻게 했었아...?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줄 때 받는게 최고라고 생각해서 일단 받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이 생각이 좀 있긴한데 ㅜ ㅜ 고민되네 쓸 일이 없을까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학교 다니는 동안은 거의 안 쓰긴 했어 가끔 운전연습겸 옆동네 카페정도 친구들이랑 가고
마트 볼 때는 좋았어 ㅋㅋㅋ
그러다 취업하니까 맨날 타게 돼서 5년타고 바꿧엉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차지티 머먹어야 잘먹었다 소문이날까
17:47 l 조회 4
이제 애국보수의 나라가 오고 있다노
17:47 l 조회 14
물회 배달 시켜서 혼술할까
17:47 l 조회 3
10대들아 급식 많이 먹어둬
17:47 l 조회 12
내가 운전연습한걸 상사한테 보고해야돼
17:47 l 조회 9
고속버슨데 옆좌석 단자에 폰충전해도 돼..?
17:46 l 조회 4
게이 남사친이 너무 부러워...4
17:46 l 조회 25
삼겹살을 집에서 구웠는데 왜 그 강한 향이 안 느껴지지
17:45 l 조회 11
아프리카 부족 언어는 어케 번역하는걸까1
17:45 l 조회 16
사주 보러 가면 제일 먼저 듣는 말이 인복있겠네~ 인데2
17:45 l 조회 8
족발은 비싸
17:45 l 조회 4
너네 강남역이나 건대역 가서 머리 해?3
17:45 l 조회 14
마른 사람들이 제일 부러워 ㅠㅠ
17:45 l 조회 16
주말에 법카쓰는거 가능해?4
17:45 l 조회 13
소개할때 27살이라고 안하고 00년생이라고 말하면4
17:45 l 조회 20
나만 이런가 1
17:45 l 조회 10
개인적으로 진입장벽 낮아진 음식1
17:45 l 조회 15
이상형이고 많이 좋아하던 이성이랑 썸타다가1
17:44 l 조회 17
여행유튜브 코로나끝나고 아예안보는듯
17:44 l 조회 10
선풍기도 안트는 6월이라니
17:4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