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9447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BL웹툰/웹소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3
이 글은 3년 전 (2022/6/28) 게시물이에요
넷이 노는데 평소엔 꾸미는데 비 많이온대서 걍 개편하게 화장도안하고 옷도 편한거입고왓고든.. 근데 셋다 겁나꾸미고와서 민망해짐 ㅋ큐ㅠ
대표 사진
익인1
그닥
미리 드레스코드 말한거 아니면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하면 상관없오 근데 안 친한 애가 그러면 솔직히 음...? 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그런 상황이면 미리 단톡에 물어봄 꾸미고 온다고 하면 좀 정돈해서 가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넷이서 노는 거면 ㄱㅊ… 난 둘이 만나는데 나만 너무 꾸미고 친구는 대충 오면 싫은 건 아니고 나만 너무 꾸민 구 같아서 같아서 민망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친구들 만나면 공주룩 스트릿룩 동네마실룩 츄리닝룩 공존하는거 아니야? 난 상관없음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역으로 왜케 꾸미고 왔냐고 꼽주는 거 처럼 말하는 거 아니면 크게 상관은 업서 단둘이 만나는 것도 아니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핫플가는데 빼거나 이러지만 않으면 상관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솔직히 카페가고 수다떨고 그런거면 굳이 꾸미지 않아도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목늘어난 반팔티 무릎나온 츄리닝 이런 잠옷수준 아니면 진짜 노상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상관음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상관없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찐친이면 노상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쌩얼에 안경만 아니면 상관없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쌩얼에 안경인디... 비올까봐 화장안하고 원래 안경써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 대체 왜 싫음 남이 옷입는게 나랑 뭔상관이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꾸미고 갔는데 친구는 쌩얼에 머리 안감고 와도 노상관임 ㅇㅇ 내가 꾸미고 놀러가는 그 기분이 좋은거지 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노노 상관읎음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단둘이면 민망한데 너만 안꾸민거면 진짜 노상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쩌다 한 번이면 ㄱㅊ
그냥 tpo만 맞으면 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생각 없음.. 막 돈 좀 더 내고 사진관에서 사진 찍는 날 아니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 친구들 인생네컷 보면 꾸꾸꾸 고수하는 친구와 꾸와 꾸안꾸와 안안안꾸가 공존함 .... 아무도 서로한테 신경 안 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면 진짜 막 개~~핫플 가면 좀 그럴 수는 있겄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오히려 내가 돋보여서 좋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너무 차이 심하면 좀 부끄럽지 않아?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내생일날 머리 드라이하고 투피스 입었었는데 친구가 볼캡쓰고 요가바지 입고 나와서 좀 부끄러웠어ㅠㅠ (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주변 시선받는거 좋아해서 오히려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내가 돋보여서 오히려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학 나 진짜 개대충 입고 가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뭐 인생네컷 찍자~ 이런 거 아닌 이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너 말고 다 꾸몄다는 것 보면
애초에 꾸밀 상황이었다는 건데
눈치 없긴 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싫을때도 있긴 함 근데 쓰니 상황이면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딱히 미리 우리 꾸미고 만나자~ 이런 경우 아님 상관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래서 만나기 전에 단톡에 야 나 오늘 꾸며 말아 이렇게 물어보긴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ㄱ ㅐㅐㅐ 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싫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핵핵핵노상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화장안하는건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ㄴㄴ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그렇게 빡세게 꾸미고 나가는 편 아니라서 남 꾸미는거에 별 신경 안쓰는데 같이 사진 찍을 때 난 안꾸며서 안찍는다고 빼면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다 벗고 나오지 않는 이상 아무거나 입고 나와도 상관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만나서 뭘할건지 어딜 갈건지가 중요하지 옷차림 자체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딱히 엄청 막 후즐그래만 아니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홍게 무한리필집 가본 익???
14:41 l 조회 1
아침에 하닉 하나사서 12만원 단타침
14:41 l 조회 1
간호사 면접 볼 때 머리망 해야해?
14:41 l 조회 1
엉뚱한데 한국 축구 대표팀 졸전 보고 작년 전북 현대 감독 떠오름
14:41 l 조회 1
7월 10일까지 존버할까 아님 300찍으면 일단 팔까ㅜ
14:40 l 조회 11
다들 한달에 약속 몇개 잇음?1
14:40 l 조회 9
나 네일했당 1
14:40 l 조회 9
하 요즘 살 너무 쪄서 그런지 여름에 더 더운듯 ㅜㅜ… 1
14:40 l 조회 5
축구 진짜 충격이였음..
14:40 l 조회 16
취준생인데 이직 생각있으면 컴활 1급 따는게나?1
14:40 l 조회 13
신전떡보끼 매운맛 얼마나 매웡..?1
14:39 l 조회 3
내일 주식 불안하다1
14:39 l 조회 33
결재 확인 겁나 안 하는 상사 때문에 화가 나~
14:39 l 조회 8
주식 사는 사람보다 파는 사람이 적어야 올라???2
14:39 l 조회 25
파우더 색 있는게 나아 없는게 나아?
14:39 l 조회 5
하이닉스 올라갈때마다 빡친다1
14:39 l 조회 34
얘들아 나어떡해 부모님이쓰러지셨대서 응급실급하게가고있는데 3
14:38 l 조회 61
요즘 유튜브 고민상담 컨텐츠 진짜 피로도 레전드
14:38 l 조회 16
하닉 3주 있는데 떨어졌을 때 더 살 걸3
14:38 l 조회 36
의도가 없었지만 상대방이 상처 받았다면 사과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해 안해도 된다고 생각해?
14:3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