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0543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06
이 글은 3년 전 (2022/7/05) 게시물이에요
난 머리말리는거 귀찮아서 싫어하고 에센스도 안바름  

10년넘게 봉고데기 썼는데 

펌하면 그냥 대충 마르면 고데기 안해도 되는줄알고햇어ㅠㅠ 

그래서 한건데 근데 대충말리면 안되고  

ㄹㅇ 두피-헤어 순서로 뒤로 돌리면서 말려야하는데 

무슨 고데기할때보다 머리정성스레 말리는게 시간이 더든다 ㅠㅋㅋㅋㅋㅋㅋㅋㅋ넘 귀차너,,,,,제대로 안말리면 스타일링한 느낌안나고 곱슬머리 인간같음 

나처럼 밤에 머리안말리고 걍 퍼질러져 자는 익들에겐 비츄,,,,안그래도 굵은 롤로 말아서 안만져 주면 ㄹㅇ펌 티도 안난드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미용실에서 말려주는거처럼 말리는거 엄청 힘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도 맨날 펌 하고 이 말려서 부시시하게 나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미용사 친구가 넌 두피 대충 말린 후에 그냥 머리 돌돌 돌려놓고 화장하라 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머어머 안그래도 나도 미용사 언니가 내 동태 눈깔보더니 머리돌려놓고 화장하라고ㅜㅋㅋㅋㅋㅌ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말릴때 두피부터 말려야 두피건강에 좋대 근디 나도 귀찮아서 두피만 말리고 끝머리는 제대로 안 말렼ㅋㅋㅋ 부스스 끝판왕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드라이 안할라면 빡센 펌 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3 머리 잘 말리고 관리 잘 해주면 펌 1년 넘게 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거 곱슬 머리가 다 그런듯 나 곱슬머리라 머리 돌돌 말리면서 드라이하면 약간 오은영 박사님같이 말아지는데 걍 대충 타올로 털어서 말리면 해그리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하두 이제 여러 번해서 봉고데기 시간이 더 오래 걸리고 아까워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귀찮긴한데..똥손이라 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펌머리말릴때마다 돌돌말리는것도스트레스받으 ㅁ가뜩이나 숱도많고 팔도아프고 머리생각보다 안나오는날은 화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미용실에서 말려주는거랑 완전 달라 그래서 걍 묶고 있다가 풀면 컬 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그래서 에어랩 사고 광명 찾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이슨 에어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 다이슨 에어랩! 나도 원래 셋팅펌 하고 드라이할때 돌돌말면서 말려서 컬 살렸는데 너무 힘들어서 고민하다가 에어랩 질렀거든? 막 엄청 마법처럼 너무 편해! 이건 아닌데 펌한 머리 내 손으로 돌리면어 컬 살리는거보다는 훨씬 쉽더다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비와도 컬 유지돼?? 봉고데기는 맨날 습하면 풀려서 ㅠㅠ 다이슨은 안 그런지 궁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처음 에어랩 할때 엄청 빡시게 말아두면 퇴근할때 되면 자연스럽게 남아있엉! 풀린다가 어느정도를 말하는지는 모르겠는데 생머리나 끝만 좀 말린 정도까지는 절대 안가고 두~세번 구불 정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추가로 말하자면 다이슨 배럴 30미리랑 40미리가 있는데 40미리는 30에 비해서는 좀 빨리 풀려 그래서 비오거나 할땔 30으로 더운바람찬바람 왔다갔다 하면서 잘 해주면 유지 잘된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진짜 드라이기도 잘 안쓰는데 엘리자벳펌 하고 걍 내버려뒀더니 사자됨 머릿결 개털되고... 다시는 파마 안하기로 마음먹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거 나잖아
머리결 좋다는 소리들었는데 펌하고나서 개털됐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에센스도 뭐 들어간거 바르면 안된다며… 걍 묶고 다녀 난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밤에 머리 감고 자는 사람은 펌 하등 쓸모 없음 ㅠㅠ 굵은 히피펌 했을때도 두피만 말리고 머리카락은 자연건조 하라는데... 어케 그래여... 자야 되는디... 베개 축축한거 시른디... 심지어 자면서 다 눌림...ㅎㅎ 그래서 나도 그냥 에어랩 사서 필요할 때만 휘리릭 말고 나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머리말리는거 진짜 힘듦 ㅠ 다말려야해 중간중간 에센스 바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혼컬 이거 쓰고 머리 손질하는 시간 완전 줄었어!! 진짜 맹세하고 광고아님!!
파마기 조금만 있으면 머리 통에 넣고
드라이기하면 컬 완전 살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치만 파마할때 그 컬과 다를수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아 파마하면 관리 꾸준히 해줘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래서 걍 에어랩 사버림ㅠ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이슨 너무너무 사고싶다 진짜...나같은 똥손을 위한 제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래서 난 히피펌만 해왔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머야 나도 다이슨 살랰ㅋㅋㅋㅋㅋ쿠ㅜㅜㅜ댓글영업당함..... 펌20정도하니까 걍 안하고 다이슨 사야겠다 담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난 에스컬하고 그냥 돌돌 말리면서 머리 말리면 세팅돼서 멍좋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머리 좀 긴 익들은 셋팅펌 s컬로 하면 좀 편해 자연스럽고 예쁘구 덜말려도 자리잡던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인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셋팅펑 그냥 말려서 머릿결 좋아보이는사람은 원래 머릿결이 튼튼한거고 무조건 신경써서 말려야 탱글한 느낌 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위고비 맞으면 살만 예쁘게 빠질거라고 생각하는 꽃밭이 있네
11:57 l 조회 1
새벽에 부재중 전화 온 사람한테 뭐라고 문자하지
11:56 l 조회 8
하닉 2주 추매 드감1
11:56 l 조회 10
취업 관련해서도 인티 말 너무 맹신하지 않는 게 좋음
11:56 l 조회 6
반도체 끝났네ㅋㅋㅋ 재매이햄 어쩌노2
11:56 l 조회 22
2년이나 그이상 연애해본 익들아 들어와줘2
11:55 l 조회 9
미용실에 연예인 사진 들고와도됨...1
11:55 l 조회 9
여기에 왜케 ㅇㅂ 같은 애들 많아진거임?5
11:55 l 조회 22
오늘 서울 왜 시원해?
11:55 l 조회 6
아니 뭔 이런 🐕꿈을 꾸냐….;
11:55 l 조회 8
티파니허리운동 효과 갑이다 진쯔
11:55 l 조회 7
하닉 280은 오겠지.?^^2
11:55 l 조회 17
솔직히 며느리 명절때 친정에 더 간다고 욕 안하는 시엄마 못봄2
11:55 l 조회 8
오래 걷고 오래 서있어도 편한 신발 추천 해주라..
11:55 l 조회 4
썰어두고 5일된 수박 먹어도 될까??1
11:55 l 조회 7
넥슨 지금 크아 버리고 카트 살리는 거임??? 1
11:55 l 조회 8
300 이제 안오냐2
11:54 l 조회 14
남자친구가 예전에 "나 아니면 안되는 여자"를 만나고싶다했거든8
11:54 l 조회 27
다이어트 개많이 해서 이제 익숙해짐2
11:54 l 조회 15
진짜 담배사는 할아버지로 보였는데 미성년자였으면7
11:5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