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난 스케쥴제라서 스케줄보고 나 주말에 오픈이라서 마치고 친구랑 놀기로 약속했는데 어제 점장님한테 연락와서 매장에 갑자기 사정생겨서 인원이 모자라서 나 마감으로 바꿀수있냐고 했어 그래서 일단 마감으로 바꾸고 친구 약속 진짜 미안하다고 하고 취소했는데…. 이게 맞나…? 아닌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