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1407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이 글은 3년 전 (2022/7/11) 게시물이에요
xs랑 크기차이는 별로 안 나는데 xs는 각진 게 없어서 그런지 화면이나 그립감이 딱 적당하고 좋은데 12, 13은 뭔가 이상하게 들고 있으면 불편해
대표 사진
익인1
난 내가 손이커서 딱조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손도 작은 편은 아닌데 왠지 모르게 버겁더라.. 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12인데 크다 생각행 글고 무거운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투명 기본케이스 끼우면 그나마 낫고 다른 젤리 끼우거나 하면 넘 무거워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3 pro지만 무거워서 매번 힘들어..,,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로는 진짜.. 인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xr 쓰다가 카메라 + 화면 사이즈 똑같은거 때문에 프로 샀는데... 눈물만 나요..,,,
욕심부려서 맥스 샀으면 덤벨운동 필요없을뻔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손목 아파서 어케 써..
근데 그렇다고 미니 쓰니까 화면이 또 너무 작아.. 그래서 xs 못 벗어나는 중 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악 맞아.. .나 화면큰거 좋아해서 xr 썼었거든... 그러다가 13 갈아타면서 카메라 때문에 일반 말고 pro로 산거긴한데.. 카메라는 만족시럽지만 너무 무거워요..,,..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세탁기에서 냄새나는데 원인 좀 찾아주라ㅜ
0:43 l 조회 1
관심있는 사람한테 초콜렛을 줬는데
0:43 l 조회 1
비키니입어야하는데 2주동안 2키로빼기 ㄱㄴ?
0:43 l 조회 2
학벌이랑 경제력 안맞으면 결국 안맞는거 거의 과학 수준이라 그냥 믿음...
0:42 l 조회 8
어제 월급날이라 가계부 썼는데
0:42 l 조회 6
용건없이 전화할수 있는사람 >> 누가 가장먼저 떠올라?4
0:42 l 조회 11
다들 집에서 ott로 영화보면
0:42 l 조회 4
친구 개싫음 싫음1
0:42 l 조회 6
예쁜거 알아 했을때 재수없다라고 반응 오면3
0:40 l 조회 35
ㅈ1나 이기적인 인프피 친구가 잇슨5
0:40 l 조회 27
아이폰 쓰는 익들아8
0:40 l 조회 37
근데 약간 보통?의 연예인들 보고 마른 거 아니다 이러는 사람들은1
0:39 l 조회 17
인스타툰 작가를 찾아줘..ㅠㅠ
0:39 l 조회 18
웹툰/웹소설 웹툰 하나만 찾아줄 수 있니
0:39 l 조회 10
대구 달성군 케이크 맛집 아시는분2
0:39 l 조회 12
언니 생리통땜에 엄청 아파해3
0:39 l 조회 22
일소 피지연화제 이 가격 ㄱㅊ??4
0:39 l 조회 15
원래 부모님 나이 들면 마음 약해져? 너희 부모님은 어때6
0:39 l 조회 20
맥 노트북이랑 윈도우 노트북 각각 있는데 맥 좋은점 터치패드3
0:38 l 조회 22
지멋대로 잘해주고 김.치.녀만드네1
0:38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