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1427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3년 전 (2022/7/11) 게시물이에요
내가 저번에 직장인 남자친구가 매주 숙소비까지 16~20쓰고 나는 매주5~7만원 쓴다니까 인티에서 돈 없냐고 욕먹었는데.. 

흠 뭐가문제지
대표 사진
익인1
난 거의 100:0인디... 여유되는 사람이 더 내면되지 머가그리 계산적일까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매주7만원쓰는것도 대학생한텐 엄청 큰돈인데ㅜㅜㅜ 용돈의 60퍼라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마저.... 그래서 알바한 돈으로 이번에야말로 돈쭐내주마!! 내가낸다 했더니 자기가 내길래 계좌로 더치페이 금액 입금해조따.. 얼른 졸업해서 취업하고싶다 이번 생일에 제대로된 생일선물도 못줘서 대역죄인 된것같아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굳이 재고 따지진 않지? 그리고 직장인이 더 부담해야할 의무도없고 매번 한쪽만 더 내면 그사람도 부담스럽지 않을까? 적게내는걸 당연하게 생각하지말고 너도 알바를하던 노력해서 최대한 비율맞추려 노력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율을 어떻게 어디까지 맞춰야대? 내입장에서는 7만원도 벅차.. 알바에 취준에 대외활동에 연애에.. 남자친구는 직장인이고 그 집안에 돈도 많아서 밥값에 허덕이는 취준생 한테 충분히 배려해줄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집안에 돈많고 직장인이라고 너한테 왜 돈을더써? 호구도 아니고 남친이. 돈없으면 알바해서 벌어쓰는게 맞다고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밥값에 허덕일정도면 알바하는게맞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준생인데 여기서 알바 할시간이 어딨어~ 나도 3학년까지는 알바해서 한달에 100씩 벌었는데 지금은 랩 출근하기도 바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취준생이 알바할시간 없다는건 핑계지 돈이 궁하면 투잡쓰리잡뛰는거 가능해. 출근하기바쁘고 돈에 허덕이면 그리고 연애를 왜해. 본인인생 챙기기 바빠야지. 데이트하면 전부 돈인데 돈없으면차라리 남잘 만나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너 말대로라면 대학생이 직장인 만나려면 직장인 씀씀이에 맞춰서 내 취준 뒷전으로 하고 알바해서 돈벌어서 매달 똑같이 15만원씩 낼수있게 해야지 만날 수 있단거임? 니가 뭔데 그걸 정해?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돈없는 직장인이라 데이트비에 감정이입했나본데 내 남자친구는 연봉이 그렇게짜지않아서 매달 천만원씩은 벌어 ㅋㅋ 남걱정 할시간에 너 투잡쓰리잡 뛰면서 연봉이나 높여 집사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무리 직장인이어도 초년생이면 급여도 적고 미래생각해서 모아야하는 입장에 애인이 직장인이라 매번 데이트비까지 거의 전액부담하면 짜증나긴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남자친구 월급 다 적금 넣고 부모님한테 매달 100만원씩 용돈 받는걸로 데이트하는뎅? 나는 생활비 50에 자취까지해서 당장 김밥한줄 사먹고 그러는 상황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남자친구 씀씀이에 내가 맞추고 있는건데 내가 왜 더 배려해야하는지모르겠다. 나는 마라탕같이 먹어도 행복한데 남자친구가 굳이 파인다이닝 참치집 데려간단말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실적으로 얼굴 안예쁘고 몸매 안좋으면
18:53 l 조회 1
엄마 너무 짜증나
18:53 l 조회 1
중학교도 자퇴가 가능해...?
18:53 l 조회 1
내일도 하닉 떨어지면 진짜 위기 아니야?
18:53 l 조회 1
닭발 시킬건데 하이볼 먹고싶으면 어케 하는 편이야?
18:53 l 조회 1
서울에 혼자 사진찍으러갈만한곳 추천해주라
18:52 l 조회 4
기대하던옷 이따구로왔는데 바로 교환해주겠지?
18:52 l 조회 17
결국 전라도에 반도체공장 짓는구나3
18:52 l 조회 14
왁뿌볼 촉감놀이하는거같다 애기들ㅋㅋㅋ 성인들하는거 귀여움
18:52 l 조회 8
게임하는 익들 마우스 뭐써?1
18:52 l 조회 6
체인컴포즈 몇시간까지 ㄱㅊ을까!!!!!
18:52 l 조회 5
무신사 스탠다드 알바 어때?1
18:51 l 조회 10
첫 회사 어제 첫 출근 했는데
18:51 l 조회 8
익들아 여드름 패치 하얀색 올라오면 새거로 바꿔?1
18:51 l 조회 10
손풍기는 무조건 냉각 있는 게 좋아???1
18:51 l 조회 10
나 혈액검사 오랜만에 하는데
18:51 l 조회 7
남초회사 가게돼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좋다ㅋㅋ1
18:51 l 조회 16
엄마아빠 별거 중인데 아빠 밥 챙겨주는게 이상해?5
18:51 l 조회 16
웨딩홀에서 플래너로 일하는거면 불안한 직업 맞지?
18:50 l 조회 13
러브버그..
18:50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