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1505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5
이 글은 3년 전 (2022/7/12)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추천부탁해~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다들 추천 고마워~ 하나 하나 다 읽어보고 꼭 가볼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돼지국밥 낙곱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천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문현 막창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천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개인적으로 비빔만두가 진짜 너무 충격이었어
국밥 먹고 2시간만에 물떡이랑 비빔만두 먹는거라 징짜 목젖까지 물떡 차있었는데 비빔만두 너무 충격이라 호로호록 다 먹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어딘지 기억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해운대 시장 구경하다가 들어간거라ㅜㅜㅜ 다음에 가라해도 나도 못 갈 거 같아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비빔만두 부산에만 있어? 충격
+남포에 이재모 피자도 맛있고, 서면에 칸다소바 마제소바, 소인수분해 곱창, 그냥 양곱창집들도!, 글고 여름되면 난 밀면 먹음 (갈비탕 같이하는 집 냉면, 밀면이 맛있음), 해운대 양산국밥 맑은 국물 국밥인데 꽤 괜찮았어. 해운대 해목이라고 연어,장어 덮밥집도 맛있음 근데 좀 비쌈. 광안리 다이도코로 일본 가정식집도 맛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아닐걸 김밥천국에도 있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네 익3 댓 보고 순간 뭘까했어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서울사는데 비빔만두 먹어본 적 없긴 해 근데 장우동에도 팔고 하드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그래? 부산은 급식에도 나왔었어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닐걸 나 경북사는데 급식으로 자주 나왓섴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대구도 비빔만두이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재모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자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장어덮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녹아내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무적권 국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코바...는 이제 전국에 많이 생겼나?

물떡이랑 부산 특유의 꾸덕꾸덕 가래떡볶이 먹고, 낙곱새랑 돼지국밥이랑 수육은 꼭 먹기~
자갈치시장 꼼장어구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아나고(붕장어) 회.
유부주머니 전골.
그리고 필수는 진짜 밀면. 밀면. 밀면!!!
부산가면 마지막 날은 꼭 먹고 온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물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밀면 아 나 진짜 서울와서 먹은 밀면 너무 맛없었어 짜증났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서울 밀면은 먹을 때마다 울어. 너무 맛없어서.
옆 테이블에서 맛나다고 먹는 사람 볼 때마다 부산 데리고 가서 먹이고 싶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그걸 밀면이라고 생각하는게 너무 슬프고 억울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부산 밀면집 추천해줄 수 있어??? 곧 가는데 먹고싶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부산역 근처에 원조부산 밀면 있어 거기도 맛있고 그냥 사실 오래된 밀면집 어딜 들어가도 서울보다는 맛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4에게
오오오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녹아내려 디저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옵스 슈크림빵
비앤씨 파이만주
무봤나촌닭
영진 돼지국밥(체인점인데 본점이나 그 인근이 국물 더 진함 경대부대쪽 지점거 먹어봤는디 쪼오금연해)
범천동 국밥집 수육
남포동 자갈치 대충 그쪽에 곱창골목
라벨스하이디(부산우유에서 하는 카페) 프리미엄 우유
연화리 전복죽
기장 곰장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초필살구이 광안리에 있었던거 너무 맛있어 껍데기…5잉분 해치우고 왔어 둘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껍데기 진짜 맛있어.. 해운대에도 있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양대창거리??? 에 있는 양념양대창 맛있었어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담주에 부산 가는데 익들 고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 녹아내려 비싸긴한데 맛있긴해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장어덮밥... 개꿀맛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유명한 데 몇군데있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고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돼지국밥, 낙곱새, 무봤나촌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밀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서울에서 자취하는 언니가 부산 오면 밀면이 젤 먹고 싶었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여름엔 밀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물떡
(여름이니까) 주문진막국수
돼지국밥. 특히 부산대쪽 대학가 국밥거리가면 찐맛집 가격도 착하게 판다
밀면(동래밀면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버거샵 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초필살구이, 해성막창, 톤쇼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부산익이지만 돼지국밥이랑 밀면은 안 좋아해서 ㅋ 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벡스코역 근처 면옥향천
북구사는데도 모밀이랑 고로케 먹고싶어지면
무조건 면옥향천까지 감…그럴 가치가 있는맛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영도 아르프도 추천
비건식당인데 파스타도 맛있고
크로플도 맛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밀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다들 추천 고마워~ 하나 하나 다 읽어보고 꼭 가볼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첫 주식에 5처넌 벌엇오
20:50 l 조회 1
와방금 급설사 참았어
20:50 l 조회 1
메이크업 받으면은 티가 나?
20:50 l 조회 1
직장에서 가해자랑 피해자랑 같이 불러놓고
20:50 l 조회 3
뉴발란스 수선 맡겼는데 엉망으로 됐거든? 이거 환불문의 넣어도됨?
20:50 l 조회 3
몇몇 대학생들은 왜 6시 넘어서 연락하지
20:49 l 조회 15
요즘 스카프 유행인데 다들 안 덥나
20:49 l 조회 2
중년이상분들한테 며느리 삼고 싶단 말만 여러번 듣는데3
20:49 l 조회 12
수원에서 필로폰 한 사람 잡혔다는 기사보고 궁금한건데1
20:49 l 조회 9
회사 면접3
20:49 l 조회 7
서비스직익들 차라리 부자진상이 나은것 같지않음?4
20:48 l 조회 10
하진짜피부좀 좋아졌음좋겠다제발1
20:48 l 조회 7
근데 돌이켜 생각해보니 집이 싫으면 내가 나가면 됐음1
20:48 l 조회 6
80C 대체 사이즈 75D 맞아?
20:48 l 조회 4
진짜 모든 직업 연봉이 다 똑같다고 치면 무슨 직업할래?5
20:48 l 조회 12
인스타 예쁜여자들 진짜 덧없는거같아2
20:48 l 조회 22
아이폰 이거 뭔 표시야??3
20:48 l 조회 18
미장하는데 기술적 취침이 필요한 날이다
20:48 l 조회 6
나 이번 군무원 시험 떨어지면 걍 가족들이랑 연락 다 끊고 잠적하게3
20:47 l 조회 22
아 C 인스타 광고 제품 첨으로 사봤는데 그지같넴
20:47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