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1575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7
이 글은 3년 전 (2022/7/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보낼까하는데 갑자기 좀 떨리고......
대표 사진
신판1
나ㅋㅋㅋㅋㅋㅋ 나도 응원메세지 보낸다고 덜덜 떨면서 보냈는데 막상 보내고 나니까 마음편해지더랔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혼자 계속 고민중...벌써 보내고도 남았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응원메세지면 거의 읽는거 같더라 사진 올릴때 태그하는것도 빠르게 보고 게시글 하트 눌러주는 선수들도 있으니,,,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응원메세지 자주는 아녀도 가끔 보냄 젤 첨에 보낼때 한국말이라는게 같은 응원말이어도 이해하는거에 따라 다르니까 며칠 고민해가면서 보냈는데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니까ㅠㅠㅋㅋㅋㅋㅋㅋㅋ나 원래도 카톡보낼때 고민 많이하는 스타일이랔ㅋㅋㅋ큐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나도 고민하고 고민하다 보냈었는데 답장 와서 너무 행복했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도 용기내봐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나도 진짜 덜덜 떨면서 딱 한번 보내봤는데 좋아요 눌러주고 답장도 해주더라 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덜덜 떨면서 보내는거 나잖아...? 용기내볼게ㅎ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있어 ㅋㅋㅋㅋ 서너번 보내봤는데 다 답장해줬어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오오 대박ㅋㅋㅋㅌㅌ나도 보내봐야지ㅎ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있오!! 답장도 받아봤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대박...나 아직도 뭐라보내야할지 고민중이얔ㅋㅋㅋㅋ큐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실점한 불펜투수한테 경기하다보면 그런 날 있을 수도있죠 다음엔 무실점으로 홀드하고 이겨주세요 하니까 죄송하고감사합니다 라고옴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고ㅋㅋㅋㅋㅋ다들 답장 잘 해주는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나는 서포트 보내려고 뭐 물어봤는데 칼답왔었엌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엌ㅌㅌㅋㅋㅋㅋ칼답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내 기억으로는 5분 내로 왔던 것 같앜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용병들은 스토리 태그하면서 올리면 먼저 말걸어주더라ㅠㅠ큐ㅠㅠ큐ㅠ큐ㅠ ㄱ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앝ㅋㅋㅌㅌㅌㅌㅌㅌ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나도 보내봤는데 되게 좋아해주드라 이미 내적친분 대박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으헤헤 보냈는데 답장받았어...행복하다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오 대박대박 축하해!!! 그거 진짜 기분 좋드라 선수들도 기분 좋겠지만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사직 뭐하는데
19:27 l 조회 1
아닠ㅋㅋㅋ 배트 부러졌는데 남은 손잡이 꼭 쥐고 있는거 개웃김 1
19:24 l 조회 79
도리들아 궁금한거 잇숴 1
19:24 l 조회 11
파니드라 내 비더레 꿀팁 공개할게 3
19:23 l 조회 21
아니 데이비슨 간다고??????
19:23 l 조회 18
대구 1사만루1
19:23 l 조회 20
아 방금 박재현 치고 손에 손잡이만 남은거 개웃기네1
19:22 l 조회 46
우와 하하갈맥이다
19:21 l 조회 23
오늘 경기 왤케 슬프냐ㅠㅠ1
19:20 l 조회 67
안현민은 복귀하자 마자 잘하는데2
19:20 l 조회 77
얘들아 나 야르한 마라탕집 발견했엉 15
19:19 l 조회 58
잼야추천좀요3
19:16 l 조회 23
우리만 4회야?5
19:14 l 조회 107
틴더레퇴근 1
19:14 l 조회 31
우리가 왜 헤어져야 되는데1
19:13 l 조회 79
야선들이 그렇게 말하는 챔필 밥이 이건가??? 5
19:11 l 조회 105
야구는 팀 상징색같은거 겹쳐도 돼?19
19:10 l 조회 174
데이비슨 우는 거 보니까 7
19:04 l 조회 331
나 다노 아닌데 이거 보고 우는 중1
19:02 l 조회 217
두산기아 겹쳐서 부딪히고 1
19:01 l 조회 26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