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1684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7
이 글은 3년 전 (2022/7/13) 게시물이에요
대중들한테 너무너무너무 사적인 얘기를 알려주는 느낌..... ㅜ 좀 그래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인양 장면 라이브부터가 이해안됐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만 그런거 아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 한시간 기다렸다가 돌진했다는거 너무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실종으로 한 번 뉴스 크게 나고 이후에 관심이 더 높아져서 더 보여주는거 같아.. 이젠 자주 안 보였으면 좋겠어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저런 기사들은 보도윤리에 어긋나는 거 아닌가 싶은 거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저건 망자한테도 예의아니지 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차가 왜 바다에 있는가? 라는 질문에서 온갖 추측 나오는 것 보단 그냥 진실 밝히는게 더 낫다고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제 기사 그만썼으면 좋겠음.... 아직 의문점이 있는것도 아니고 이렇게 계속 중계되는걸 망자들이 원한것도 아니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범죄자도 아니고... 개인사생활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이렇게 다 까발려질 줄 알았으면..
자살 과연 했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람들이 관심을 많이 가졌으니까..... 또 말 안하면 일반인이라고 수사 제대로 안 한 거 아니냐 어떻게 됐냐 관심 안준다 등등 말 나오고 또 말도 안되는 헛소문 날까봐 그러는 거 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차 발견되기 전까지만 해도 해외로 밀항했다는 루머 돌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니까,, 실시간댓글보면 가관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ㅁㅈ 뭔가 죽음이 이런 식으로 소비되는거 좀 .... 아우 어렵다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코인 피해자라서 다른 사건보다 크게 보도하는거같긴 한데 굳이 이렇게까지 세세하게 알려야하나 싶긴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코인으로 얼마 잃지도 않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말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한 가족의 비극인데 이걸 온국민한테 알려야하나 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처음엔 일가족 실종으로 난리였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 이렇게 자세한 과정은 안알려줘도 될거같은데 범죄사건도 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굳이 싶음....요즘 언론에 사적인 일 너무많이 이슈화되는거같아ㅠ 예전에도 많이 있던 일인거같은데...물론 중요하지 않은건 아니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니까 자극적이라서 관심 주제인건 맞는데 좀 선넘음 애 데리고 한건 욕먹을만 하지만 나도 나이먹으면 ㅈㅅ할건데 만약 기사나고 사생활 파헤치면 진짜 싫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인양 라이브는 좀 황당했어 라이브 없었으면 그냥 관심 몰리는 주제니까 자세히 보도 들어가는구나 했을텐데 라이브 하는거보고 그렇게까지 해야했나 싶었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이패드 다들 뭐사용해...?
11:54 l 조회 1
축의금 답례 문자에 답장 해야되나?
11:54 l 조회 1
오늘 애플이 뭘 한 거야?? -핑프
11:54 l 조회 1
아오 대통령 그렇게 싫으면 나가서 탄핵시위를 해
11:54 l 조회 1
회피형들 진짜 죽이거싶다 아오
11:54 l 조회 1
왜 멀쩡한 재료로 음식물 쓰레기를 만드는 거지??
11:54 l 조회 4
버거킹 콜라 레귤러면 충분해? 라지가 좋아?
11:54 l 조회 2
아이들은 왜 먹는걸 싫어할까?
11:54 l 조회 3
158에 35에서 일주일만에 1키로 쪄서 걱정하는거 강박이지?2
11:53 l 조회 9
컵라면에 계란 넣어서 먹을예정인데
11:53 l 조회 2
학생때 쉬는시간동안 똥싸고 매점가고 친구네 반 가서 떠들고온거1
11:53 l 조회 10
주식 어제사지말고 오늘살걸2
11:53 l 조회 13
가족 너무 욕하고 싶은데 내 얼굴에 침뱉기라 그냥 속으로 삼켜
11:53 l 조회 2
쿠팡 알바 해 본 사람 있니
11:53 l 조회 2
사회복지사 복지관 이직하고싶은데 가능할까? (현직장인분들의 현실적인 조언이 절실해요)
11:53 l 조회 7
하닉 어쩌라는거야2
11:52 l 조회 32
미용사 익 있어? 파마하고 다음날 머리 묶으면 안돼?
11:52 l 조회 4
살다보니까 진짜 태생적으로 착하고 베푸는 성격인 사람들이 있는거같음2
11:52 l 조회 14
인턴 처음하는데 이게 맞을까? 3
11:52 l 조회 7
코스피는 몰라도 코스닥은 어쩔거야5
11:5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