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170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5
이 글은 3년 전 (2022/7/13) 게시물이에요
내 톡은 안보면서 다른 사람이랑 카톡한 거 버젓이 스토리로 올리는 건 무슨 심보야? 대놓고 무시하는건가?? 진심 짜증나서 아는 언니인데 연 끊고 싶어;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걍 별생각없이 안보는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왜 선택적 안읽씹하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사람이랑 불편하거나 어색하거나 할말없으면 안보는 편이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럼 스토리라도 올리지말던가 개빡치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이렇게 글까지 올릴정도면 그동안 많이 그랬나보네...ㅠㅠㅜㅜ너무 신경쓰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카톡 안보는건 이해하는데 본문은 ㄹㅇ 배려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 나같은 경우는 그친구가 별로 안중요해서. 연락 ㄴ ㄴ 그냥… 이어나가니깐 ㅜㅜㅜ 솔직히 내가 이러는 친구는 끊고싶은친구한테 하는행동이야

또하나는 ㅜㅜ 그냥 신경안써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나랑 인간관계 대하는 스타일이 매우매우 다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밑으로 묻혀서 안보는경우도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의 없는거야......
나는 폰바꿔도 n년째 프사+배경 똑같음 문구나 배경음악은 없어
마치 탈퇴한사람마냥...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나도 프사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그건 예의없는거임
나는 연락은 느리지만
언제나 성의있게 답변하고, 누군가와는 연락했다고 티내지도않고, 주위에 계속 전 휴대폰 잘 안본다고 소문내고, 실제로 내가 답 느리게 하는 친구들 만날때 폰 쳐다보지도 않고, 프사 절대 안바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맞지 할거면ㅋㅋ답글 감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카톡 잘안보는데 급한거나 내가 관심있는 주제로 얘기할 때만 와다다 말하고 다시 사라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카톡 밑으로 내려가면 잘 안 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 사람은 별 생각 없겠지만 뭔가 배려 안하는 느낌이고 기분나쁨 난 그냥 다신 연락 안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가 그만큼 중요하지 않는 사람인건 확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손절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예의 없는거지ㅋㅋ 나도 저런 사람 별로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ㅜㅜ 나같은 경우는 카톡으로 용건 얘기하는거면 바로바로 보는데 그것도 아니고 일상얘기 시시콜콜하게 하는거면 굳이 아무생각..없이...안봄 걍 핸폰 본 순간 위에 뜨는 순서대로 보고 대화하는 느낌이야 걍 그언니랑 쓰니랑 연락 스타일이 안맞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용건 물어본거임 일상 대화 전혀 아니야ㅋㅋ 멀어져야겠구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가 그러는데 연락 안 하고 싶어서 그럼 그냥 알고 지내는 사이 정도는 괜찮은데 만나는 건 싫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무슨 체형이야?
16:12 l 조회 1
다들 요즘 경제 안좋은거 어디서 느낌?
16:12 l 조회 1
올영과자 이거 너무 맛있음!!!!!!!
16:11 l 조회 20
익들은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돌아가고 싶어?1
16:11 l 조회 5
마운자로 위고비 비싸다잖아3
16:11 l 조회 9
다들 세무서 가봄?1
16:11 l 조회 12
여름휴가 5일 못쓰는거 진짜 열받는다....
16:11 l 조회 4
몸 안좋으면 마사지 받을때 개아픈거 왜그럴까2
16:11 l 조회 5
알바 자리 지금 없으려나?
16:10 l 조회 4
하객룩 촌스러?4
16:10 l 조회 18
여름에도 장목양말 신는 익들 있어?4
16:10 l 조회 9
자격증+취준 병행하면서 일하고 싶은데… 뭘해야 그나마 여유로울까 ?ㅜㅜ3
16:10 l 조회 9
오늘 저녁 뷔페라 배고픈거 참는중
16:09 l 조회 4
우와 카페인데 내 옆자리 중년처럼 보이는 분들 대화 신기하다
16:09 l 조회 19
면접을 오기 싫으면 못간다고 연락이라도 해라2
16:09 l 조회 16
이번 월드컵 홍명보감독님이랑 손흥민 선수 역대급으로 잘했는데 진짜 운이 너무 안따라주네...1
16:09 l 조회 14
친구들이 내 삶이 부럽다네ㅋㅋㅋㅋ뭔가 웃김ㅋㅋ3
16:08 l 조회 55
갤럭시 전원 꺼졌을때 부재중 남아?
16:08 l 조회 7
살면서 본 착한사람 mbti가 뭐였어??2
16:08 l 조회 24
집 잘사는 애들 평생 못이길듯..5
16:08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