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1849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이 글은 3년 전 (2022/7/14) 게시물이에요
인스타 안해서 잘 모르는데 

인스타 하는 사람들이 짝이나 썸 상대가 인스타 처돌처순이면 깬다는 글들을 보면서 그럼 자기들은 왜하는 거야? 

따지는 거 아니구 진짜 궁금쓰!
대표 사진
익인1
만나면 인스타에 올리기 위해 사진만 오천장 찍음 그럼 난 그걸 기다려줘야함 먹고싶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인스타용 사진도 맘에 들따까지 찍어줘야함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인스타 하는 건 상관없는데 인스타를 위해서 살아가는 사람이 별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를 들어 인스타 핫플만 원한다던가 인스타 갬성 없는 곳은 싫어한다던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뭔가 놀때도 인스타갬성 이런데 가자하고 사진 오억오천장찍어줘야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꾸며진모습이 보여지는 거에 집착하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든 적당히 하는 건 괜찮음
도를 넘으니깐 싫어하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뭔가 보여주는거에 급급한 느낌?
그냥 일기장처럼 쓰는건 괜찮은데 거기에 몰입하는건 너무 노간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처돌아서 처돌이 아니야..? 갑돌이 갑순이같은거 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즘에 또 저렇게도 쓴다면.. 내가 미안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사실 처돌이처순이도 여기 글들 보고 따라쓴거임 나도 잘 모르는 단어였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하 그렇게도 쓰나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현생 못 살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난 싸이, 페북이 내 마지막 sns였어서 인스타 잘모르거든.. 페북할 때랑 분위기가 많이 달라졌네 요즘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likeforlike #likeforlikes #like4like #like4likes #좋반 #좋아요 #서울 #부산 #온갖지역 다 쓰는거 ㅋㅋㅋ 난 이게 너무 별로야 친구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선팔하면맞팔 이런것도 너무싫고 그렇게 해놓고 좋아요 올라가면 싹 지우는것도 우엥…? 싶음 ㅋㅋㅋ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또 관심 가져줘도 글을 지워?ㅋㅋ 왜? 점점 혼란스러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아니!!!! 본인 게시글 댓글에 본인이 해시태그 쭈욱 나열해서 써놓고 좋아요 꽤 올라갔다 싶으면 그 댓글들을 지우는거야 해시태그쓴 댓글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ㅋㅋㄱㄲㅋㄱㄱ아 뭔 너낌인지 이해햇어ㅋㅋ 아 웃기다 설명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뭔가 해시태그 누르고 관심 가져주길 바래서 관종 느낌인걸까나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왜 대통령 이재명되고나서 더 공산당 된거같은 느낌들지...?
14:46 l 조회 1
진짜 흙수저인 익들 있음??
14:45 l 조회 13
나 카페인데 옆자리에 유아퇴행 2
14:45 l 조회 15
일못러 막내 이미지 벗어나고싶은데1
14:45 l 조회 8
신입한테 집냄새? 나는데.. 다가올때마다 너무 힘듦ㅠ
14:45 l 조회 26
팀장님 차단하고싶은데 그럼 안되겟지…3
14:45 l 조회 9
가방 살말좀 ㅠ
14:44 l 조회 20
혹시 너희도 누구를 지나갈 때 돌아보지마 생각해??2
14:44 l 조회 14
사주로 별걸 다 알수있네
14:44 l 조회 9
공시생한테 모임통장 만들자는게 잘못된거야?8
14:44 l 조회 12
삼성 왜 정부에 그렇게 휘둘리는거임.....?1
14:44 l 조회 19
아니 F들 울지마자 에너지 아끼자 하면 왤케 다 슬퍼해2
14:44 l 조회 8
금요일 오후 반차를 내기 위한 야근... 이거 맞아?1
14:44 l 조회 4
카톡 모든 알림을 끄고 잠금화면에서도 안 뜨게 하능 거 설정에서 카톡알림 끄면 되지?
14:44 l 조회 4
쌩얼일 때 피부 편하게 올릴 수 잇는 미백크림 같은 거 없나4
14:44 l 조회 6
너넨 남들 다 해 봤는데 못 해 본 경험 뭐 있음? 난 간장게장 양념게장 안 먹어봄2
14:44 l 조회 8
익인이들이라면 어디로 이사 갈래3
14:44 l 조회 5
베트남 남자들 키랑 발 작아?
14:44 l 조회 4
지금 일본가면 더워?
14:44 l 조회 6
마이클ㄴ실발 진짜 하닉 영향줄까?!
14:4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