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자취
사흘만에 계량기값 30 올라갔는데 뭐가 문제일까 저번달에 코로나걸려서 에어컨도 거의 못켰었는데 2만원 나왔다 ㅠ 하루에 에어컨 2시간, 제습기 5시간, 공기청정기 24시간 이렇게 쓰는게 제일 크긴한데.. 다른 사람들도 이 정도는 쓰던데 뭐가 문제인걸까 ㅠ 원룸이라 딱히 소비전력 큰걸 쓰는 것도 아니야| 이 글은 3년 전 (2022/7/1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자취 사흘만에 계량기값 30 올라갔는데 뭐가 문제일까 저번달에 코로나걸려서 에어컨도 거의 못켰었는데 2만원 나왔다 ㅠ 하루에 에어컨 2시간, 제습기 5시간, 공기청정기 24시간 이렇게 쓰는게 제일 크긴한데.. 다른 사람들도 이 정도는 쓰던데 뭐가 문제인걸까 ㅠ 원룸이라 딱히 소비전력 큰걸 쓰는 것도 아니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