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2664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89
이 글은 3년 전 (2022/7/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자취

사흘만에 계량기값 30 올라갔는데 뭐가 문제일까 

저번달에 코로나걸려서 에어컨도 거의 못켰었는데 2만원 나왔다 ㅠ 

하루에 에어컨 2시간, 제습기 5시간, 공기청정기 24시간 이렇게 쓰는게 제일 크긴한데.. 

다른 사람들도 이 정도는 쓰던데 뭐가 문제인걸까 ㅠ  

원룸이라 딱히 소비전력 큰걸 쓰는 것도 아니야
대표 사진
익인1
공기청정기 하루종일이면... 공기청정기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왜 물음표 달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기청정기 하루종일이면 공기청정기인가가 뭔소리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공기청정기 24시간 튼다며... 그럼 공기청정기가 전기세 많이 나오는 원인아닌가? 라고 쓴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보통 이렇게 안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니. 다른집들도 그렇게 켜놓지 않을까...? 전기밥솥도 하루종일 켜놓으면 전기세많이 먹는대서 추측해본거..... 근데 전기세 월 2만원이면 그렇게 많이 나오는것도 아닌것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ㅜㅜ 저번달에 에어컨 거의 안키다시피했는데 이번달은 계속 틀고있어서 걱정이야.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정도면 많이 나온거 아닌거같아!!!제습기가 돈 많이 잡아먹던데 2만원정도면 적게나온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만원이면 많이 안 나왔는데????? 공청기 24시간 놀랍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혼자사는데 전기세 3-5만원 나와용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소 돌돌이 리필 교체 어떻게해?ㅠㅠㅠ 아무리해도 안빠져 12
04.03 17:47 l 조회 263
드럼세탁기 질문 좀.... 2
02.25 21:01 l 조회 110
인테리어? 2
02.21 16:08 l 조회 120
성남 위례쪽 자취해본 익,,,, 어때?7
02.20 14:18 l 조회 182
나혼산 고경용 아나운서 방 진짜 ㅋㅋㅋㅋ8
12.29 18:14 l 조회 774
독립하고 깨달은건데....11
12.27 06:06 l 조회 3983
자취월세인데 화장실 변기 자꾸 물이 찼다가 빠지거든?4
12.10 15:20 l 조회 325
진짜 궁금한데 이거 하자아님??5
12.01 10:03 l 조회 394
집주인 원룸사는익들있엉?4
11.27 04:36 l 조회 336
나 혼자살다가7
11.11 02:20 l 조회 451
단기 자취 꿀템있을까? 2
11.06 16:46 l 조회 912
이사온 집 화장실에 타공자국이 있는데 그곳에 못 박아도될까3
09.15 21:48 l 조회 821
원룸 냉장고가 좀 아픈거같애8
08.29 17:13 l 조회 905
자취방 가계약 상태인데
08.23 22:21 l 조회 895
자취방 침대사는데7
08.22 23:41 l 조회 846
도와줘..옷장 왜이런지 아는사람있어?4
07.14 21:39 l 조회 1244
한번만 도와줘ㅜㅠ 처음 집 구하는데 근린이래ㅜㅜ 전기세 폭탄 각이야?
06.25 02:10 l 조회 967
방 알아보러 혼자 가는데 주의할 점 있음?2
06.23 22:36 l 조회 645
자취방 현관문1
02.23 09:37 l 조회 1331
사당 쪽 전세
02.15 01:47 l 조회 825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4:10